퍼블릭에프알

준스톰 훈스톰의 소나기 후, 연세대 농구부, 김경원, 김훈, 안영준, 양재혁 선수 등 - 2016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준스톰 훈스톰의 소나기 후, 연세대 농구부, 김경원, 김훈, 안영준, 양재혁 선수 등 - 2016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6. 3. 29. 22:48
반응형

근처에 일 있어서 그것을 핑계삼아 백년만에 연세대 농구부 경기를 직접 보고왔어요

오래간만에 찾은 작은 농구체육관이 어찌나 정겹고 반가웠는지 아무도 모를거에요.

제목은 항상 무리수에요ㅋ_ㅋ


돗자리 펴는ㅋㅋ 연세대 안영준 선수


그리고 여전히 왕입술 김진용 선수도 웜업중인 모습 보였어요


최준용 선수는 몸을 풀지않아서 뛰지않겠구나 직감했어요

음 뭔가 점점 세련되지는 느낌의--; 연대 최준용 선수


그리고 이 선수가 경기에 대한 애티튜드가 남다른 듯?_? 눈에서 불꽃이 나올 거 같았어요ㅋㅋㅋ

연세대 김훈 선수ㅋㅋ

왠지 몇년뒤에 일낼거같아요ㅋ_ㅋ


그리고 게임 시작하자 안영준스톰이 몰아쳤어요ㅋ_ㅋ

아참 중계에서도 본 것 같기도 한데

안영준 선수 웨이트 늘어난 느낌이 확 왔어요 헿


그리고 김훈 선수의 3점 성공 후 손가락도 남았어요


공 싸움에 꼈다가 상처난 안영준 선수

1학년때랑 사진 비교하면 놀랄 것같은 팔의 느낌이에요 뭘한거죠


경복고 - 연세대 1학년 양재혁 선수도 보였어요


그리고 또 득점 후의 김훈 선수 모습인 것 같아요

헛둘헛둘


그리고 정말 사진을 남기고 싶던 연세대 슈퍼루키....

였는데...... 연세대 김경원 선수는 표정에 힘을 안주는 느낌이 강해서ㅠㅠㅋㅋ

그....그...웰레스와 그로밋 닮게 나왔어요



자료 : 웰레스..... 한테 머리만 심기면 김경원 선수.....ㅎ헿


어푸어푸 세수중 김경원 선수


음....? 소녀같은 손 모음의 김훈 선수


그리고 아직은 연세대에 풀어놓은 망아지같은 눈빛의.......응?_? 양재혁 선수

로 마무리!


끝!

가시기 전 아래하트 톡! 찍어주시면 복받으실거에요

그리고 페북 트윗 카톡 카스 공유하기 버튼도 달아놨으니 사랑해주셍ㅕ^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