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반가워질 낯선 주력들, 청주대 축구부 민경준, 변하영, 도신호, 김성민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대학축구리그 U리그 본문

기타/축구들

반가워질 낯선 주력들, 청주대 축구부 민경준, 변하영, 도신호, 김성민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대학축구리그 U리그

ForReal 2016. 3. 31. 00:46
반응형


잔디구장 오래간만이야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3권역 청주대 경기에서 낯선 라인업의 선수들이 뛰는 모습 볼 수 있었습니다.

청주대 민경준 변하영 도신호 김성민 선수 등의 모습이 아래에 남았어요!

(ㄱ...그런데...주장이 되었다던데...우리9 ...어디...어디계세요)


나는야 명찰부자

청주대 축구부 43번 민경준 선수


공아 내 손가락 방향을 보고 가란말이야

청주대 축구부 45번 변하영 선수


어디로 던져야 잘 던졌다는 소리를 들을까

청주대 변하영 선수


공 몰기 시작하는

청주대 축구부 12번 도신호 선수


헤헷 두명 제쳤다

청주대 도신호 선수

이겨낼거야 ♪ 수비둘이 따라와도 갈길 갈거야

청주대 축구부 37번 김성민 선수


찬스 아쉽게 놓친후 아아ㅏㅏㅏㅏㅏ 중인

청주대 김성민 선수


......사람 겁나 많다 우왕

청주대 축구부 하프타임


김성민 선수는 음 리모콘을 쥐고있는 공을 움직이는 모양새의 사진

인데 이때 드리블 멋있게 했던 장면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청주대 축구부 37번 김성민 선수


얼른 숙소가서 자고싶다.jpg

왠지 그러한 모양새의 43번 민경준 선수ㅋㅋ


화기애애?_?의 어깨동무로 마치는 청주대 축구부


골 넣은 기념으로 한대 선물 ㅋ_ㅋ

받는 정의훈 선수ㅋㅋ


볼수록 신기한 판이네


끝난 느낌이 물씬나는 집가는 중의 12번 도신호 선수


저 박스 훔치고 싶어지는 사진

아니 이건 그래서 찍었네 그래서 찍었어 43번 민경준 선수의 잘생긴(?) 사진으로 마무리!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드려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