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준혁이의 그 날, 제천산업고 배구부 윤준혁, 김웅비 선수, 배규선 코치 등 남고부 결승전 - 2016 춘계 전국 중고배구 연맹전 in 제천 본문

배구/기타배구

준혁이의 그 날, 제천산업고 배구부 윤준혁, 김웅비 선수, 배규선 코치 등 남고부 결승전 - 2016 춘계 전국 중고배구 연맹전 in 제천

ForReal 2016. 3. 31. 13:20
반응형


2016 춘계 중고배구 연맹전 결승전.

5세트 7:7의 어마무시한 마지막세트가 있던 경기의 그날.

"악! 쑤뚜례쑤!"

스트레스 한바가지 받은 것 같은 모양의

제천산업고 윤준혁 세터의 얼굴이 남은 그 날의 포스팅입니다

ㅋ_ㅋ



춘계의 결과는 제천산업고의 우승,

그리고 제천의 윤준혁 학생은 이 대회의 세터가 되었는데요.

세터상 수여중인 제천산업고 3학년 윤준혁 학생. 181cm


# 윤준혁 선수와 함께하던 그 날의 공격수 학생들 중,

특히 결승전에서 30득점 이상 만들던 두 선수가 있었는데요.


제천산업고 레프트, 4번 김웅비 학생


또, 제천산업고 1번, 라이트 임동혁 학생


(잘못하면 같은 사람인 것 같은 공격폼...! 잉?'-')


이 두 선수 모두 남자고등부에서 좋은 공격 보여주고 있는 공격수 학생들이었어요


그 중에 3학년 제천산업고 주장인 김웅비 선수는


경기에서 멋진 장면 만들기도 했고,


시상식에서 최우수 선수로 단상앞에 서기도 했습니다.


고등부 중 내로라하는 좋은 공격수들이 양쪽에 있었기때문에 세터는 그만큼 더 부담이나 책임감이 컸을 것 같았는데요

ㅠㅠ 경기 중 괴로워하는 윤준혁 세터의 모양이 많이 남았어요ㅠㅠ..(그런데 귀엽죠ㅠㅠ소곤소곤)


얘들아 일어나 얼른 밥먹고 학교가야지

해야할 것 같..ㅇ.ㅡㄴ..모양...이지만 사실 경기 중 괴로운 시간의 선수들ㅠㅠ


이렇게 괴로웠던 장면도 남겼던 그 날,

그렇게 윤준혁 세터의 그날의 시작으로 돌아가서 경기장을 볼게요


중등부 경기후 고등부 경기가 열리는 일정이라서

중등부 경기를 뺴꼼히 보는 제천 이기한 조용석 선수부터 그 날의 경기장.


속공 맞춰보는 11번 제고 1학년 김연태 선수도 보이고


작전시간 제천산업고 센터 이기한 학생도 한 모습,


그리고 센터와 세터가 사인 나누는 시간도 한 모습 남았네요.


수비보강 15번 조용석 선수가 리시브 성공한 것 같은 경기의 그 때도 보이고,


그리고 1학년 레프트 권계현 학생이 원포인트 서버로 들어오자

엉아들은 집중해서 잘하라고 이야기해주는 모습(?)도 남았습니다.


무엇보다 이 날 경기 스코어를 상대팀과 주고받으며 머리아팠을 지도자 존도 남았는데요.

제천산업고 배규선 코치


고민의 공기가 가득찬 중의 제천산업고 배규선 코치

그리고


타임아웃 코칭이 끝나갈 무렵에 김웅비 코치님도 지도를 하는 모습이ㅋㅋㅋ

아니라 격려해주는 주장 학생이겠지요ㅋ_ㅋ


여하튼 결승 첫 시작이 어려웠던 윤준혁 학생의 그 날은

점점 풀려갔습니다.

이단연결 (?) 뿅


분위기 잡아감에 박수짝짝 배규선 코치님


성공하는 점수들이 느껴지고, 분위기가 느껴지는

세 학생선수들의 무릎 구부림.jpg

임동혁 김도훈 이기한 학생들


그렇게 2세트를 따낸 제천산업고의 장면


그리고 결승의 명장면은 역시

3세트의 계속되는 서브턴인 걸로요


제천산업고 김웅비 학생이 서브턴으로 들어섭니다.

첫 서브는 에이스를 냈고요.


이어지던 그 서브타임 중, 윤준혁 세터의 페인팅도 나왔고요.


으악! 내가 해냈어!

윤준혁 세터ㅋ_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귀엽죠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서브턴에

감독존도 플레이존도 모두 기뻐요

사진 제목 : 우리 웅비엉아.jpg

5세트 14:13상황까지가며,

응원 온 학교의 학생을 모두 일어서게 만들던 그 간절하고 숨막혔을(?) 경기.

결국 이 경기의 끝을 짜릿하게 맛본건



이 학생선수들이었고요.

그렇게

고등부 세터 '준혁이의 그날'은 지나갔습니다.



가시기 전, 아래 버튼 톡 찍어주시면 감사감사드려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