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서포터즈와의 호흡 더하기 경기대 배구부 안우재 선수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서포터즈와의 호흡 더하기 경기대 배구부 안우재 선수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3. 31. 18:42
반응형


지난 2015 대학배구리그, 경기대 배구부로 뛰던 안우재 선수 모습들 이제야 정리했습니다.....

어어 여기 손내미는 경기대 3학년....의 안우재 선수

현재는 한국전력 빅스톰의 신인으로 한 시즌을 마무리했죠ㅋ_ㅋ


이상렬 감독님과 득점후 손뼉도 치고


음 이때는 리시브하다가 좀 그러한 상황도 있었어요


날아서 갑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

어렵게 득점한 이후 같은데요

ㅋㅋㅋ

벌쏘인 얼굴처럼 ')3('


서브존의 안우재 선수



그리고 안우재 선수는 경기 끝나고 하나의 좋은 장면 더 만들어 줬는데요.

이 손짓이 뭐하는 거냐면요ㅋ_ㅋ


풀세트 경기 승리한 뒤에 경기대 응원하러 온 사람들이 이렇게 환호하면서 손을 흔들자

그 곳을 보면서 하던 손동작이에요ㅋㅋ


하지만 그렇게 팬과 호흡(?)하고나서 몇발자국 더 걸어간 후

풀썩 코트에 쓰러지던 경기대의 안우재 선수는


우재선수 죽으면 안돼여!


나 살아있다.jpg


그렇게 경기대 배구부 동료들과 경기를 마무리지었고요.



경기대 배구부 안우재 선수의 한 대학경기장에서의 모습을 요렇게 정리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버튼 톡! 찍어주시면..... 감사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