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샵둥이들같던 제천산업고 배구부와 김광태 감독 등 - 2016 춘계 중고배구연맹전 in 제천 번외 본문

배구/기타배구

샵둥이들같던 제천산업고 배구부와 김광태 감독 등 - 2016 춘계 중고배구연맹전 in 제천 번외

ForReal 2016. 4. 3. 13:12
반응형



춘계 우승한 제천산업고 배구부.

우승하며 경기를 마친 후,



남자고등부 최우수상 수여하는 중의 제천산업고 배구부


(모자란 설명은 추후에 덧붙힐게요!)



우승하면 대표그림은 이거죠.jpg

헹가레 위의 제천산업고 배규선 코치님


그리고

#김광태 감독님


근엄.jpg

같지만 실제 휴가협상중인 제천산업고 배구부 (학생들 몇몇이 휴가를 조심히 제안중ㅋㅋ)

사실 김광태 감독님은 이렇게 코트에서 근엄 이미지 였지만


짠 얘들아 우승이다.jpg

의 환한모습도 보여주셨고요. 또

감독님의 반전1


헤헿 우리애들 우승상탄거 찍어놔야징 헤헿.jpg

의 사랑의 손가락도 하나 남겨주셨습니다.

반전(?)2.jpg


그리고 지도자상 수상 중 제천산업고 김광태 감독


아래 더 비하인드



제천산업고 배구부

그후,


#엄마와 아들 3샷








경기 끝나보니

#제천산업고 배구부는 숙소안에 미용실을 키우나.jpg 들



귀여운 학생들....경기때는 잘 몰랐는데

그런데 머리 모양이 복사붙이기 되어있었어요



ㅋㅋㅋ여기도 머리모양 통일

같은 샵에서 만들어진 둥이들처럼ㅋㅋ



세터와 레프트 친구들 기념촬영중



음 이건 3학년 학생들 모임...?_?



ㅋㅋ

ㅋㅋㅋㅋ아잌ㅋㅋ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끝나는 표정연기의 제천산업고 주장ㅋㅋ

ㅋㅋㅋㅋ잘생긴얼굴 낭비하는 모습도 남았어요

그래서 아래그림으로 정화



수훈인터뷰하는 제천산업고 김웅비 학생


결승 사진^0^비하인드까지 끝

가시기전, 아래버튼 톡! 찍어주시면 감사감사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