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예체능 미디어타임 위로의 초대 앞, 프로배구 대표미남들 송명근 문성민 김요한 전광인 지태환 한선수 최홍석 선수 김세진 감독 등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19일 방송 녹화 본문

배구/프로배구

예체능 미디어타임 위로의 초대 앞, 프로배구 대표미남들 송명근 문성민 김요한 전광인 지태환 한선수 최홍석 선수 김세진 감독 등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19일 방송 녹화

ForReal 2016. 4. 7. 23:26
반응형



여기는 우리동네 예체능 촬영 현장^0^이에요


4월 12일, 19일 프로배구 선수들이 출연한다고 기사가 나왔던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남자 프로배구 선수들도 이 녹화에 함께했는데요

각 팀의 미남선수들! 그리고 모두 태극마크 달고 뛰었던 아름다운 선수들이ㅋㅋ

프로배구선수 대표격으로 7명만 방송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남자 프로배구 구단은 7개의 구단이 있는데요.


 우리동네 예체능 출연한 프로배구선수들


서울 우리카드 한새 배구단의 최홍석 선수가 참여했고,(11번)

지난 시즌 우승팀, 김세진 감독의 팀인 안산 배구단, ok 저축은행송명근 선수와 (1번)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의 전광인 선수, (12번)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의 한선수 선수!

천안 현대캐피탈 배구단 문성민 선수,(15번)

대전 삼성화재 배구단 지태환 선수(10번)

미 KB 스타즈 배구단 김요한 선수


이렇게 7명의 선수가 참여했답니다^^

모든 선수가 태극마크 달았던 선수들이고,

미남인 것뿐아니라 각 팀의 주전 멤버이고,

또 리그에서 폭발적인 활약과^0^;; 감동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는

한국V리그 최고의 선수들이에요^0^!


아래 우리동네 예체틍 팀과 대결구도?_? 로 서있는 프로배구 올스타팀


사실 이 날 프로배구팀과 예체능 팀의 녹화는 비공개였는데요


출근길 사진도 남겨볼 겸 일찍이 녹화장에 도착했다가,

한 연출자분(?)이 누구팬이냐고 물으셔서 단순 배구때문에 왔다고 말씀드리니,

측은했는지 들어와서 볼 수 있게 해준다고 하시더라고요!

(하느님이 도우셨다며 손뼉쳤지만.......

출근길 사진 업로드하다가.......... 들어가는 타이밍을 놓쳐서........

그 기회를 놓쳤습니다ㅠㅠ.....나는야 멍충이.....)


하지만!

프로배구선수들 녹화는 비공개였는데도 일찍부터 방청 기다리는 많은(?) 배구팬들의 모습이 관계자의 예상외 모습이었는지?_?

방송측에서 대기자들을 신경써주셨는데요.

비공개 녹화 중간에 기다리는 팬들을 불러모아서, 기자들 너머로 사진 찍게 허락해주셨답니다^0^

(....아주...잠시....잠시...였어요....ㅜ)


그래도 이렇게 착한 방송국 아저씨들 처음이였어요.........................!

예체능 프로그램을 사랑하게 된 것 같아요.......♡.....

전 사실 태양의 후예보다 예체능을 더 많이 봤답니다......♡


아니 그게 아니라



이렇게 7개 팀의 대표선수들은 살살살 게임을 하는 모습이었어요

단순히 영상 따는 용이었을 수도 있는데 그건 모르고요


낯선 유니폼의 선수들,

저 7명의 선수가 모두 들어가 있으니 어색ㅋㅋ 리베로 없음ㅋㅋ

세터 한명, 센터 한명, 레프트 세명, 라이트 두명ㅋㅋㅋ의 재미있는 그림들이 기대되고요.


음 이건 서브 성공한 최홍석 선수 모습?_?


그리고 너무 웃겼던 장면은 스파이크 서브 주문을 받은 송명근 선수가

힘! 껏! 서브를 때렸는데ㅋㅋㅋㅋ

엄청 빡!하는 소리나면서 지태환 선수 맞았어요ㅋㅋㅋ

저 제스춰는 눈이 빠지는 줄 알았다?_?의 지태환 선수?_?ㅋㅋㅋ

☆지태환 선수 뒤통수 열일☆


그리고 이어서 김요한 선수였나...? 또 서브를 때렸는데

지태환 선수가 또 맞았나....?_?ㅋㅋㅋ (잘 안보임 기억안남)

.... 19일 방송에서 나오면 확인하는걸루ㅠㅠ...



그리고 마이크때문에 송명근 선수 유니폼이 춤을추자

전광인 선수가 얼른 쪼르르 도와주던 모습도 남았고요,


따봉 올린 한선수 선수는

왜 올렸는지 기억이 안나요.......

누군가가 공격 성공했나?_?


그리고 자꾸 서브 실패하는 송명근 선수

왠지 예능을 위해 이렇게 한 것 같기도 했어요

송명근 선수는 사실 15-16 프로배구 정규리그 국내선수 서브 1위 ㅋㅋㅋㅋㅋㅋㅋㅋ니까요ㅋㅋㅋ

왠지 ok 김세진 감독님처럼 예능감이 있을 것 같은?_? 이 ok의 선수?_?

는 또 범실을 하고서는


손을 돌돌돌돌

하면서 이리저리 돌아다녔어요 으아

빨리 방송 보고싶습니다ㅠㅠ.....


# 그리고 아래는 미디어용 정리된 선수들 촬영 중


기자님들 포즈를 제시해주세요.jpg


그리고

하트해달라는 주문이 들어왔나봅니다.


ㅋㅋㅋㅋㅋ나이대 별로 추구하는 하트가 다름류.jpg


헤매는 선수들을 위해 mc가 진행을 해줍니다


사진 제목 : 한국전력 전광인, '사랑에 흠뻑 빠져버렸어요!'


<6일 KBS 2체육관에서 열린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 중 최홍석과 송명근이 하트 모양의 팔을 만들자 한국전력 전광인이 이를 올려보고 있다.

이 날 이 하트 가운데에 있던 전광인은 앙증맞게 주먹 쥔 두 손을 몸 중앙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네티즌들은 이 사진에 대해 '광니뉴ㅏㅠㅏㅠㅠㅠ'라는 등 죽어가고 있다는 반응이다.>

--;.....................

최홍석 송명근 선수의 하트 안에 쏘옥 들어온 눈 땡그란 전광인 선수 0ㅁ0 손까지ㅋㅋ귀엽


그리고 포즈 완성본.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오 하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이 선수들의, 무려 이 조합, 무려 이 포즈를 보니,

너무 이상한 기분이 들어서 코가 다 나올뻔했어요....


그리고 이를 저 너머에서 지켜보던

귀요미 1명


헿.jpg

김세진 감독님 손

철장안에 갇힌 강아지 닮은꼴


그리고 이건 공개때 연습시간, 정장입고 리시브 중인 신기한 장면의 김세진 감독님ㅋㅋ



이렇게 같은 프레임 안에 들어올 것 같지않던 사람들이 모여 이야기를 만들고 있었고요.


으아으아ㅏㅏ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사실 배구선수분들의 예능감에 대해서 기대는 안하는 게 좋은 것을 그동안 스페셜V 등을 통해 알고있기는 하지만ㅋㅋㅋㅋ

시즌도 끝났고, 또 선수들 풀HD의 정적인 모습 보려니 기대가 또 되고요.


우선, 12일에 하는 여자프로선수들 출연편 예체능 보면서 이 설렘을 좀 덜어내야겠어요!



폰 주인분은 이 사진을 어서 올립니다.jpg

는 19일 오전에 올라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한 떼카

남자 프로배구 선수들이 참여한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은 4월 19일 화요일 23:10 KBS 2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는 kbs 홈페이지 온에어 방송보기를 이용할 수 있고요,

모바일로는 myK앱을 이용하시면 스마트폰으로 시청 가능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