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벚꽃성민과 프로배구 예체능 녹화장 가는 문성민 전광인 한선수 최홍석 선수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출근길, 프로배구 선수들 본문

배구/프로배구

벚꽃성민과 프로배구 예체능 녹화장 가는 문성민 전광인 한선수 최홍석 선수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출근길, 프로배구 선수들

ForReal 2016. 4. 8. 00:54
반응형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블로그입니다^0^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중 한 녹화날의 그림들이에요


KBS의 한 프로그램 녹화장의, 금방전에 친구를 보냈을 요 상자가 이른아침이라 자고있어요ㅋ_ㅋ


우리동네 배구단의 감독인

츄리닝 김세진 감독님ㅋㅋ은

뒷주머니가 사람냄새 나는 것이 포인트ㅠㅠ.........인 걸로 하고요!


4월 19일 방송용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장가는 길

대한항공 주장 한선수 세터도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장으로 가는 중 성큼성큼

여기가 거기가 맞는겨?.jpg

사실 한선수 선수는 일찍 도착해서 다른 선수들과 저 아래에서 만나서 함께 온 모양 이었습니다.


4구단의 선수들이 모여서 벚꽃길을 걸어 왔어요

이렇게 4인제 배구구단 하나 차려도 될 것 같은 조합.jpg

아니고

천안 현대 문성민 선수와

서울 우리카드 최홍석 선수와

수원 한국전력 전광인 선수와

인천 대한항공 한선수 선수는

느긋하게 시간 맞춰서 약속시간에 체육관 도착하던 ?_? 모양이었습니다.

음 선수들은 그동안 영상인터뷰도 많이했겠지만,

그래도 공중파 23시 예능 녹화인데 가는 길이 떨렸을까요?_?ㅋㅋ.....아니겠죠?

그리고 이 조합은 좀 신기한 조합이었는데요. 또 어느면에서냐면

오래간만에 전광인 선수 (3년차 프로선수, 프로신입들 2년 키운 경력) 굉장히 막내스러운 기운.jpg

ㅋㅋㅋ

형님들의 관심 앤다 사랑을 한껏 받으며 웃고있는 모양처럼 나온 전광인 선수ㅋㅋ

또,

출근길 프리뷰라며 포스팅한 http://publicfr.tistory.com/1406 여기에도 썼지만,

최홍석 선수는 잘생긴 문성민 선수 옆자리는 부담스럽다며 슬금슬금 피했는데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최홍석 선수는 그렇게 문성민 선수를 피하더니, 직후 전광인 선수 어깨를 꽉 잡아 붙었습니다.

전광인 선수 의문의 1패ㅠㅠㅠ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 피할만 함.jpg


마무리는

봄바람_휘날리며_흩날리는_벚꽃잎의_하쿵아부지.jpg

사실 급하게 갈아입고 나온 옷자락도 보이고,

문성민 선수는 얼른 오레올 선수를 배웅하러 가는?_?... 그런 모양이지 않을까 했었고요.

음 벚꽃성민.jpg 사쿠라성민.jpg 문사쿠라.jpg ...............음.... 제목 지을 수 없어요....

벚꽃같은 퇴근길.jpg 사쿠라하쿵파파.jpg

벚꽃보다 아름다운 하쿵아부지.jpg................--;..............포기...

...--; 문성민 선수의 방송 퇴근길로 마무리!


가시기 전, 아래에 페북, 트윗, 카스, 카톡 공유하기 버튼 달아놨는데요... 애용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