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살중계 쩔용검 , MBC sports plus 정용검 아나운서, 엠스플 게임트랙 - 더바스켓 2015.02호 본문

농구/프로농구

살중계 쩔용검 , MBC sports plus 정용검 아나운서, 엠스플 게임트랙 - 더바스켓 2015.02호

ForReal 2016. 4. 12. 12:48
반응형


지난 작업의 사진들을 정리...ㅎ....해야지...해야지 하면서 항상 스트레스(?) 받고있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 입니다--;

아래는 2015.02월호 더바스켓의 엠비씨 스포츠플러스 정용검 아나운서가 인터뷰하는 모습들을 담았습니다.

살아있는 중계의 살중계--;하는 쩌는 정용검 아나라며.......제목 정리.....했어요^0^;;;;;


조근조근 의견을 말하고 있는 정용검 아나운서

음...이렇게 보니 앵두같은--; 입술을--; 갖고--; 계시고요--;ㅋㅋㅋ


그리고 프로농구에서 캐스팅할때, 정말 샤우팅 순발력 해설위원과의 케미 100점 만점에 200점 드릴 수 있다면 드리고 싶은 아름다운 캐스팅을 들어왔는데요.

모태 방송인?_?이신지 포즈도 자유롭게 남겨주시던 기억이 나고요.


특히 14-15 시즌 농구 꼭다리 프로그램...(이름모였지...)을 현주엽 해설위원님과 정말 재밌게 진행해서

많은 농구팬들이 즐기고 이 캐스팅 케미가 농구 최고의 케미가 아니었나?_?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마치 스포츠 중계를 보고있는데 예능채널인듯, 진지할때는 또 다큐채널인 듯 그 사이를 넘나들지요ㅋ_ㅋ


그리고 아래는 엠스플 게임트랙.

용검아나님을 위해 있는 코너라는 말이 있는ㅋㅋㅋㅋ

용검트랙.avi



그리고ㅋㅋ
엠스플의 자랑?_?ㅋㅋㅋ
위의 캐스터 영상은 지난 시즌 계-속 방송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ㅋㅋ
야구 중계중인 게임트랙 쩔용검 아나운서ㅋㅋㅋ
엠스플2가 생겨나면서, 그리고 야구시즌이 이제 시작되면서 야구야구야구캐스팅에서 볼 수 있을 정용검 아나운서는
프로필을 검색해보니 1984년생, 서강대 신문방송 전공이라고 나오네요!

음 이렇게 정용검 아나운서 지난 사진들을 드디어 정리하며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버튼 콕콕 찍어주세용^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