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리동네 예체능 나온 남자배구 선수들, 남자배구 출연, 배구선수 문성민, 김요한, 한선수, 송명근, 지태환, 전광인 최홍석 선수 등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152회 출연 남자배구 선수의 특훈 본문

배구/프로배구

우리동네 예체능 나온 남자배구 선수들, 남자배구 출연, 배구선수 문성민, 김요한, 한선수, 송명근, 지태환, 전광인 최홍석 선수 등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152회 출연 남자배구 선수의 특훈

ForReal 2016. 4. 13. 23:02
반응형

4월 19일 화요일 23:10시,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에 남자 프로배구 선수들이 출연합니다.

문성민, 김요한, 한선수, 송명근, 전광인 선수 등 7명의 선수가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은 지난달부터 배구종목에 도전해서 배구편 6화가 19일에 방영되는데요!

예체능은 강호동 , 오만석, 학진, 료헤이, 조타, 강남, 조동혁, 이재윤, 슬리피가 팀을 이뤘고요. 팀구성내용은 아래링크에!

(배구편 1화 포스팅으로 다시보기 링크 클릭 -> http://publicfr.tistory.com/1323 - 감독과 에이스 만난 우리동네 배구단)

( 배구편 2화 살짝 다시보기 : http://publicfr.tistory.com/1334  공 공포심 극복 후 전설들과의 훈련)

우리동네 배구단 경기전적

현재까지 우리동네 예체능의 배구단인 '우리동네 배구단'은 지난 6화 동안 생활체육 배구팀 등과의 경기에서

경해여중에게 2:1 패배 / 나인브리지 어머니 배구단에게 2:1 승리 / 괴산조기배구회에게 2:0 패배 / 그리고 부천백구회에게 2:0 승리

공식 경기전적은 2승 2패

그리하여, 이제 성장 시작한 우리동네 배구단은 조금 더 좋은 선생님들이 있으면 조금 더 배울 수 있을터였는데요!

특훈을 위해, 시즌 끝난 프로배구 선수들이 우리동네 팀을 찾았습니다.

지난 주 한송이, 이다영, 고예림 등 여자 선수들이 예체능 배구단에게 특훈을 한 뒤 경기에서 셧아웃 승리했지만,

그외에도 우리 동네 배구단이 해설에게 지적받던 부분이 있었고 남자선수특훈편에서 그 부분을 보완하지않을까 하는데요.

수비에서의 집중력과 서브캐치 부분?_?

지난 12일 여자배구선수들에게 디그 특훈을 듣던 장면이 나왔기때문에,

그래서 남자배구 선수들에게는 서브와 서브 리시브 기술을 전수받지 않았을까?_? 예상되기도 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지난 예체능 152화 녹화현장에 다녀왔던 사진이에요!

(출처 http://publicfr.tistory.com/1410 예체능 녹화현장 미디어타임, 프로배구 대표미남들, 19일 방송 녹화중의 포스팅 링크, 클릭하면 이동)

취재온 기자들에게 포즈를 취하는 7개 프로배구 팀에서 온, 7명의 프로 배구 선수들이 보이시죠?

신장이 가장 작은 선수가 오른쪽에서 두번째 한선수 선수로, 189cm고요,

왼2 김요한, 맨오른쪽 지태환 선수가 2m의 신장을 가진 선수들이랍니다


그리고 위 7명 모든 선수가 태극마크를 단 경험이 있는 선수들이고,

프로배구리그에서 각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내는, 게다가 말이되나요? 미남....♥인,

정말 V리그(Volleyball League)의 어벤져스선수들!

프로배구는 7개 팀이 있는데요!

 7개 팀 연고지와 선수들 매치

서울, 인천, 수원, 안산, 천안, 대전, 구미 에 연고지가 있는 팀들이에요!

맨 왼쪽의 프로배구 두 얼짱^0^;;이 속해있는팀은

천안 현대캐피탈 배구단, 문성민 선수

구미 KB 스타즈 배구단 김요한 선수,

또, 서울팀, 장충 필동이 홈체육관인 서울 우리카드 한새 선수는 왼쪽3번 최홍석 선수,

중간과 그 오른쪽 선수가 수원과 안산, 경기도 홈의 선수들이에요

가운데 선수가 수원 한국전력 전광인, 오른쪽 하트가 안산 ok저축은행 송명근 선수!

맨 오른쪽의 두 선수의 팀은 인천 대한항공 한선수 선수, 맨 끝의 선수는 대전 삼성화재 지태환 선수!

(클로즈업 모습은 아래로 쪼곰 더 내려와주세용)


예체능에서 모인 프로배구 7개팀의 7명의 선수들ㅋㅋ

저 덩치로 모두 모여서ㅋㅋㅋ 셀카ㅋㅋㅋ를ㅋㅋ

폰 들고 있는 귀여운 선수가 이 중 가장 막내인 92년생, 안산 ok 송명근 선수랍니다^0^



 7명의 프로배구 선수들 SNS로 알아보자!

우선 천안 현캐 문성민 선수는 그동안 SNS 철옹성을 구축했었는데요, 2015년 결혼 후, 얼마전 가족이 3명으로 늘어나며 소소한 일상을 하나하나씩 업로드 하고 있답니다

아들바보 모습이 SNS를 뒤덮고 있는데ㅋㅋ 선남선녀부부라 아가도 넘나예쁘고, 특히 아가가 뱃속에서 아빠 경기 영상을 봤는지ㅋㅋㅋㅋ 문성민 선수의 다채로운 표정이 아가에게도 그대로 옮겨간 모습이었어요ㅋㅋㅋ

문성민 선수 기타 모습은 저 아래에 더 많이 담겨있어요!


두번째는 서울연고의 장충 우리카드 배구단 최홍석 선수!

SNS 못찾.... 그래서 구단 SNS(https://www.facebook.com/hansaevolleyball)에서 사진가져왔어요!

최홍석 선수는 가야초 동래중? 부산 동성고 - 경기대를 졸업한 1988년생 선수에요! 192cm

특히 별명이 홍만ㅋㅋㅋ이라고 하네요

대학시절부터! 동아시안게임, 아시아컵과, 월드리그 국가대표팀에서 활약했고,

또, 프로 입단할 때 1라운드 1순위로 입단, 그리고 신인상을 받으며 리그에 화려하게 데뷔했죠.

두번째 시즌에는 무려 두번의 트리플크라운을 기록하기도 한 우왕

(하지만 에이스는 부상이 뒤따릅니다ㅠㅠ 수술과 재활로 뛰지못하던 최홍석 선수ㅠㅠ)

하지만 그 어려운 시간을 아무렇지 않게 이겨낸 듯이 돌아와서 다시 뛰었고요!

그 이후, 13-14 시즌 기량발전상, 2라운드 MVP 수여,

지난 15' 여름배구 코보컵대회의 최고선수, 대회MVP 수상!

그리고 지난해에도 이번해에도 월드리그 국가대표팀에서 최홍석 선수를 불렀네요!


세번째는 수원 한국전력 배구단 전광인 선수

전광인 선수는, 하동의 아들ㅋㅋ 하동초-동명중-진주동명고 - 성균관대를 졸업! 1991년생^0^선수에요

대학교2학년때부터 월드리그 대표팀에서 활약한 선수로 유명해요^^ 당시 27년만에 한국이 쿠바를 잡은 경기에서 처음보는 대학생이 갑툭튀 미친활약을 해서 사람들을 놀래켰죠^^

 공수에서 완전체 활약하는 이 선수는 2011년부터 매년! 국가대표팀이 빼놓지않고 부르던 한국대표팀 레프트 공격수 필수템(?) 선수랍니다^0^

(좋은얘기만 하는걸루ㅠㅜ)

그리고 전광인 선수도 대학시절 성대를 우승시키고, 아시아선수권에서 은메달을 따며 신인 1순위로 프로 입단했고요,

1순위 입단 뒤, 한전의 3옵션 플레이로 배구리그의 판도를 바꾸며 화려하게 등장! 신인상도 수상했습니다^0^

한 세계배구매체에서는 주목해야할 세계의 배구선수중 49위로 한국인 중 유일하게 전광인 선수를 꼽기도 했어요.

또, 지난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의 주역이기도하고요!

그런데 문제가 뭔지아세요?

저렇게 성적좋고 활약좋은 선수가 팬서비스는 더 쩜;;;;;;;;;;;;;....

팬들에게 굉장히 예의바르고, 하나하나 챙겨준다는 소문...! 거의 늪이래요ㅋㅋㅋ

세번째는 안산 OK저축은행 송명근 선수

예체능 출연 남자배구 선수들 중 가장 막내! 1993년생 195cm, 송림중 - 송림고 - 경기대 졸업

송명근 선수도 청소년 대표부터 차근차근 성장해 왔는데요.

대학시절 경기대3인방이라고 불리며 대학무대를 제패하며 유명세를 탔고, 프로선수가 됩니다.

정말 대단한 선수인 점이요 2013년 첫 성인 국가대표로 공 때리기 시작했을 때만해도 팬들의 우려가 없지않았는데

그때 아시아선수권 은메달에 일조했고, 그 이후 볼때마다 성장하는 모습이 계!속! 나오는 점이 정말 인상적인 선수에요.

그 이외에도 플레이뿐아니라, 대세의 귀여운 마스크에ㅋㅋ 끼가 많은 면이 여러 매체를 통해 나와서 인기가 많은 선수입니다ㅋㅋ

2014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땄고요.

또 송명근 선수는 김세진 감독과 사진의 시몬선수 등과 안산ok팀을 팀창단 3년만에 2우승시킨 선수!

프로배구 챔피언결정전 "2시즌연속 챔프"를 만들었죠.

그리고 15-16 베스트7 으로 선정

그 외에도 얼마전 끝난, 15-16 배구 정규리그 국내선수 중 공격성공률 1위, 득점 1위, 서브 1위, 오픈공격 1위 후위공격 1위

송명근 선수가 V리그 잡았다고 해도 되겠쬬ㅋ_ㅋ V리그 국내선수 중 개인 최고의 기록;;;;;;;;;;을;;;;;우왕

송명근 선수 인스타그램은 검색하기 쉬워요!

경기할때 매력터지는 송명근 선수.gif


대전 삼성화재 지태환 선수도 예체능에 출연!

지태환 선수도 sns를 버려놓으셨더라고요.....ㅠ.... 사진이 없어서 구단 sns에서 가져온 스완얼 사진! 위에 남친 있는 여성들은 스스로를 잘 단속해야하는ㅋㅋㅋ 선수래요ㅋㅋ

여하튼 지태환선수는 벌교제일고 - 한양대 졸업, 199cm, 별명 지렁이ㅋㅋ 한때 '한양대 조인성'으로 불렸다고 해요ㅋㅋ

배구를 늦게 시작한 편이지만 계속되는 노력으로 12-13 기량발전상도 수상,

배구에서 가장 많은, 8회 우승한 명문구단인ㅋㅋ대전 삼성화재 프로배구단의 미남센터로 인기가 많아요

리그에서 시원한 블로킹으로 명장면들을 만들며 그 인기에 불붙히고,

항상 정답 인터뷰로 바른생활 할 것 같은 이미지?_?, 또 매번 방송국이 찍어가는 식스팩과 저음목소리로 인기가 완성형인 선수에요!ㅋㅋㅋ

하지만.... 이번해 4.29 군입대가 예상됩니다ㅠㅠ


그 외에 지태환 선수 나무위키ㅋㅋ짱 재밌는데요ㅋㅋ

육군 고위 장교 아버지, 연세대 졸업 후 사법고시 합격한 누나때문에

공부 시달림을ㅋㅋ 많이 당하던 중, 박용규 감독의 배구해보라는 제안에 솔깃하여

일산에서 생전 처음 전남 보성 벌교읍으로 갔데요ㅋㅋㅋ 그 이후 고희진 선수에게 조언들으며 많이 배웠다고 하고요.

혼자 밤에 개인훈련을 많이했다고 하고 그래서 인터뷰 중에 코피를 쏟기도 했죠

드라마같이 재밌는 지태환 선수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고ㅋㅋㅋ

(아래 지태환 선수 사진 출처 http://publicfr.tistory.com/867 ,고지로)


대전 삼성 지태환 선수


다음엔,

또 SNS를 통 못찾겠는 인천 대한항공 배구단 한선수 선수

구단 SNS의 사진이에요 https://www.facebook.com/KoreanAir.Jumbos

총각시절에 많은 여성팬들을 울렸던ㅋㅋ 여성들의 이상형결정판(?)ㅋㅋ으로 알려진 대한항공 한선수 선수는요

2009, 2010년 올스타전 투표 1위ㅋㅋ 6년전 인천 소녀와 처녀들의 저력을 보게해주기도 했고요.

소사초 - 송산중 - 영생고 - 한양대 졸업 189cm, 국가대표 세터(공 올리고, 배분하는 롤)

2009년 처음 월드리그 차출 후 아시아선수권, 세계선수권 예선 국가대표에 합류했고,

그 이후부터 매년 국가대표팀에 부름을 받아온 선수입니다

그래서 2009년 아시아선수권 세터상, 2010 광저우 동메달,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동메달 등의 결과를 냈었죠.

그리고 리그에서도 신인시절에 속공이나 시간차 등으로 대범한 토스를 해내며 부각되었고요,

프로3년차부터 주전세터로 자리잡고, 이후 세터 연봉 5억 시대를 열며, 팀을 항상 상위권팀으로 이끌어왔습니다.

한국 리그에서는 2010년, 2011년, 2015년 3번 그 시즌의 세터대표로 수상하며

V리그 세터상 중 유광우 선수와 함께 두번째로 많은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위는 대한항공 한선수 선수. 외국 소녀들도 한선수 선수 굉장히 좋아하던 기억ㅋㅋ

( 이미지 출처 - http://publicfr.tistory.com/361 대표팀 한선수 요정 아저씨 포스팅 )

드디어 마지막, 구미 KB 손해보험 배구단, 김요한 선수

배구계의 강동원이라는 닉네임이 많이 붙지만..... 직접 경기 보러 가보시면 아시겠지만...ㅠㅠ ... 그 말 이상입니다!

김요한 선수와 화보작업을 한 한 패션잡지 에디터는 "그리스 남신상"같다는 표현을 썼는데요 실물은 정말 누군가의 피조물같은 그러한 모습입니다

얼굴이 유명하지만 그보다 신체비율이나 골조(?)가 정말 조각 빚어놓은 것 같은 남신...!(청량한 말투)

2006 도하 아시안게임,  대학배구 MVP, 프로리그 1순위로 선발되며 시작하던 김요한 선수는

금호초 - 상무중 - 광주전자공고 - 인하대 졸업 한 200cm 프로필,

별명 아랍용병ㅋㅋㅋㅋㅋ(구릿빛?피부에 까만 눈동자, 확실한 이목구비? 때문인가봐요!ㅋㅋ)

2009년에는 아시아선수권에서 서브상 득점상에 .....인기상? 아시아선수권에서 인기상을ㅋㅋㅋㅋ 수상하기도 했네요ㅋㅋ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2007,2008, 2009, 2011 월드리그 국대에서도 뛰었다고 하고요.

한국리그에서는 현재 구미 KB의 주장이에요

지난 시즌에는 국내선수중 득점2위, 공격3위, 오픈4위,  후위공격 3위, 서브 5위, 등

팀 에이스로 활약하던 모습이 기록에 그대로 남았고요.

또 SNS에 재밌는 모습을 많이 업로드 하는 김요한 선수는ㅋㅋ

팩붙힌 사진도 많고ㅋㅋ 본인을 '노총각 / 아저씨'라고 부르며 수더분한 모습도 드러내, 많은 인스타이용자들의 사랑을?_? 받는 것 같습니다.

반면 클럽에 간 모습은 촬영가고 싶을 정도로 멋있고요!

+

그리고 많은 분들이 임요환 김가연 부부 결혼기사의 낚시성 제목 중 "김요한 김가연 부부 결혼"을 보고

김요한 선수가 결혼한 줄 오해하거나 놀라시는 거 같은데요 2016년 4월 현재 김요한 선수 노총각입니다ㅋ_ㅋㅋㅋㅋ

김요한 결혼(x)->김요한 싱글(o)




그리고 아래는

위에 다 못담은 문성민 선수 모습들인데

문성민 선수 이야기는 다른 포스팅 하나 다시 파야겠어요ㅠ_ㅠ..... 스압심하져

[스압주의]


천안 현대캐피탈 배구단 문성민 선수

1986년생

문성민 선수의 공격

경기에서 끈질기게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죠.

많은 배구 후배들도 문성민 선수처럼 되고싶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지난 시즌 MVP 문성민 선수,

걸그룹 여자친구의 시상과ㅋㅋ

경기장 인터뷰 중인 문성민 선수

( 여기여기 클릭하면 이 블로그 안의 문성민 선수 경기 모습들 목록이 나와요! 구경오세요!)


그리고 부상 후 재활중이던 문성민 선수

( 미남이라는 욕, 문성민 선수 포스팅 바로가기 http://publicfr.tistory.com/653)


ㅋㅋㅋ 당시 23세에 연애 예능 출연하던 경기대 문성민 선수ㅋㅋ

ㅋㅋㅋ 당시 쥬얼리 박정아 님의 선택을 받기도 했고, 소녀시대 티파니에게 애정공세를 했지만 실패하던ㅋㅋㅋ 방송으로 놀림을 받기도했죠ㅋㅋ

이게 거의 8년 전 방송!

옛날 화보니까 지금이 훨씬 다부질 것 같아요!

2015.4 문성민 선수의 웨딩화보!

예체능 녹화를 마치고 집에 가는 현대 문성민 선수, 하쿵아부지.jpg

http://publicfr.tistory.com/1412 옆에 클릭하면 이날의 다른 사진들 보입니다!)


문성민 선수는 86년생,

초등학생 시절 높이뛰기 선수로 활동하다가 배구 시작했고요,

부산 동성중 - 동성고 - 경기대 줄업, 196cm

청소년대표팀을 거친 후, 대학때부터 월드리그 성인 국가대표팀 선발, 2006 도하 아시안게임 금메달 등

월드리그 예선에서의 활약으로 독일 1부 상위권팀인 프리드리히스하펜 에서 입단 제의가 와서 독일에서 뛰게됩니다ㅋ_ㅋ

ㅇ...외국구단에 간 유일무이 배구 선수일거에요

그후 시즌에는 터키 팀 헐크방크로 이적.

그 후 한국으로 돌아와 5년 20억이라는 최고수준 연봉으로 계약하며 천안 현대 팀이 되었꼬요.

그 이후로 부상으로 쉴때도 있었지만, 현대에서 팀 이끄는 에이스역할을 해왔고요.

특히 플레이적인 것은 당연하고 경기 애티튜드라고 해야할까 포기하지않는 플레이, 쇼맨쉽 등 그 모습들이 정말 멋집니다!

그렇게 지난 시즌에는 본인에게 맞는 포지션에서 활약하며

팀의 정규리그 우승을 이끌고, 15-16 시즌 MVP가 되었습니다.


 당장 배구경기를 내일당장 보고싶다면?


현재 프로배구 리그는 3월 말 챔피언까지 결정되며 마무리되었고,

이후 경기는 5월 여자부 리우올림픽 예선, 7월 월드리그 지역별 예선전이 예정되어 있어요.

하지만 당장! 배구를 봐야겠어! 이렇게 느낌이 오시는(?)ㅋㅋ분들을 위해ㅋㅋ

직접 엘리트 배구를 볼 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리자면....

서울에도 많아요! 음, 아니 전국에도 배구경기는 많답니다.

문성민 선수가 졸업한 경기대 - 지태환 한선수 선수가 졸업한 한양대 등 스타가 될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인천 인하대 / 수원 성균관대 / 수원 경기대 / 서울 홍익대 / 서울 한양대 / 용인 명지대 / 대전 충남대 / 금산 중부대 / 진주 경남과기대 /광주 조선대 / 목포대 등등등 많은 아름다운? 대학생 선수들이 정말 멋진 경기를 만들고 있어요!

2016 대학배구리그 일정/장소/팀/위치 등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 클릭 ( http://publicfr.tistory.com/1319 ) 하시면 볼 수 있고요!


대학리그 인기팀, 경기대 배구부 경기중



또, 남자배구 경기영상 보러가기 링크 클릭

하면 이동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0^

아래 페북, 트윗, 카스, 카톡으로 공유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이용하시면 편리하실거에요^0^ 애용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