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코믹]배구선수되는방법.avi by IFHT - 배구선수 되기 영상, 배구선수 되는 팁 본문

배구/기타배구

[코믹]배구선수되는방법.avi by IFHT - 배구선수 되기 영상, 배구선수 되는 팁

ForReal 2016. 4. 16. 21:41
반응형

배구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_? 지난 영상을 발번역해왔습니다.

제목은 How to be a Volleyball Player^0^


영상제작팀은 유투브의 인기 코미디프로그램 제작팀 IFHT 인데요!

팀명은 I Fu*king hate that 의 줄임말이라고 하고요ㅋㅋ

배구선수 되는 방법 영상 외에도

영화감독 되는 법, 스키선수 되는 법, 대학생 되는 법, 하키선수 되는법, 미국인 되는 법, 벤쿠버사람 되는 법 등등

재미있는 영상을 시나리오 제작 연출 편집까지 하는 팀인 듯싶습니다.

"~되는 법" 시리즈 이외에도 여러 코미디를 업로드 하고 있는 팀이고요.

(유투브에 IFHT라고 검색하면 나와요^0^


영상은 퍼블릭에프알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했는데요


이 포스팅 맨~~ 아래에 영상 추가해놓을게요!


배구선수 되는 방법 1 : 실내/실외 어떤 배구할건지 정하라고 하며 시작

스판덱스 좋아하면 실내배구, 그리고

비키니 좋아하면 비치발리볼하라는 웃긴 조언부터하면서

시청자들 집중력을 높이며 시작합니다ㅋㅋ

배구선수되는 방법2는

배구화를 한켤레사는데 광나는 배구화를 사라고 하죠ㅋㅋ

그리고 발목보호대도 추천합니다. 그이유는 부상예방뿐 아니라

때깔이 좋기때문이라고 설명하면서요ㅋㅋ

그리고 모든 배구공을 튕겨본 사람 공감이 나오는데요

곧 익숙해질테니 팔이 타는 것 같아도 참아야함을 말했고요.

그리고ㅋㅋ 토스할때 누군가가 "You have nice hands"라고 칭찬하더라도 오해하지말라는 충고를 해줍니다ㅋㅋㅋㅋ

해외에서는 여성들이 관심있는 남성들에게 실마리?를 줄때 저런말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아닌가;;


그리고 재밌는 부분하나,

포지션을 설명하는데

공격수, 센터, 후위자에 대해서 설명뒤,

세터는 아래와 같다고 축약ㅋㅋ


ㅋㅋㅋㅋㅋ 코트위의 코치님이죠


그리고 직접 팀을 꾸며 배구를 해본 사람들이 가장 곰감할것같은 단계는 아래인데요

배구하는 사람 타입ㅋㅋ

중간에 빠졌는데ㅋㅋㅋ 키 엄청 큰데 점프없는 사람타입도 있었고요, 또,

ㅋㅋㅋㅋㅋ 이 중 하나는 속한다는 배구선수


또 일반인의 인식이 이렇다는 걸 꼬집어줍니다.

그렇지만 재밌게 연출한 부분은 아래 두 그림

쫄쫄이의 요정인 치어리더들이 "배구하면 스판덱스 입자나?"라고 하는 비꼬기1

탁구를 하는 사람이 "리얼 스포츠를 해보는게 어때?"라고 권유하는 비꼬기2

의 연출이 재밌었죠.

그리고 배구하면 손가락 테이핑

ㅋㅋㅋ이런 과장코미디를 해줬고요.


또 이부분은 한국인이 공감한 내용이었는데요.

배구 용어에 대한 코미디.


공과 바닥 아래 손을 넣어 디그하는 것을 "Pancake"팬케잌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을 얼굴에 맞으면 맥주6팩 먹고 취한것처럼 어지럼증을 느끼기때문에

얼굴에 강타 맞으면 식스팩 "sixpack"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구에서도 심판의 판정은 어렵죠ㅋㅋ

이것은 중계나 직관에서 많이 보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세터와 공격수의 상의과정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렇게 맞춰가는 부분은 실제 선수들이 어떻게 맞춰가는지 보고싶게 만들기도 해요.



그리고 영상 안에서 다 설명하기 어려웠던 용어 부분이 하나 더 나오는데요.

이부분은 구글에 쳐도 나오는데요.

영어권 나라는 훈련 후, 흩어져 있는 공을 주우라고 할때 "Shag (your) balls"라고 말한다고 합니다.ㅋㅋㅋ

Shag를 어학사전에 검색하면

(일종의) 살담배 / [동사] 추적하다, 뒤쫓다; 쫓아가 되찾다 /[명사] 거친 털, 조모(粗毛), 북실북실한 털 / 성교

등의 뜻이 나오죠ㅋㅋㅋ


그리고 배구하는 사람들의 공감?_?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아래에 (브라우저에서 페이스북 로그인일 경우) 보이는 영상이

How To be a Volleyball Player 영상이고요ㅋㅋ



가시기 전, 아래 공유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드려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