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진 자몽색의 광주전자공고 배구부 윤효근 정다운 선수 등 - 2016 전국중고배구대회 춘계연맹전 in 제천 본문

배구/기타배구

진 자몽색의 광주전자공고 배구부 윤효근 정다운 선수 등 - 2016 전국중고배구대회 춘계연맹전 in 제천

ForReal 2016. 4. 17. 14:41
반응형

광주전자공고 배구부 윤효근 정다운 선수 등이 보입니다.

전자공고 에이스, 주장인 윤효근 선수는 19번 선수고요!


제천에서 열림 2016 첫 중고대회에서의 광주전자공고 배구부 몇개 모습이 담겼어요!

광주전자공고는 태백산배 대회에는 참여하지않는 학교중 하나고요.


KB 김요한, 현대캐피탈 노재욱 선수도 광주전자공고 출신이랍니다^0^


요렇게 모여서 톡톡 칭찬중인 모습도 보이죠

광주전자공고 배구부는 이 시합, 조별예선에서 승수만들어

8강에 진출했었죠. 8강 상대팀이 이 대회 우승한 제천산업고였고요.


여기 보이는 광주전자공고 세터는 13번, 김진호 학생이네요

3학년, 188cm


그리고 한세트 상대에게 빼앗긴 후 그 다음세트에서 승기잡아가며 관중(응원온 부모님들ㅋㅋ)에게 호응 유도하던ㅋㅋ

귀엽죠ㅋㅋ 1번 이 학생은 186cm 라이트 정다운 학생

(그런데 프로필보다 신장이 많이 커보이던데......?_? 프로필 잘못나온건 아니겠죠??)

아래 이 학생의 공격 모습도 보여요!


오른쪽 공격 하나,


그리고 세레머니도 요렇게 해줍니다ㅋㅋ


정다운 학생은 이 날 초반 공격해주고, 틈틈이 공격득점 만들기도 했지만

블락도 몇개 잡고, 특이 2세트에서 연속 서브에이스 득점을 만들기도 했어요

서브모습도 남았네요ㅋㅋ


# 광주전자공고 주장 / 에이스 윤효근 선수



광주전자공고 186cm....음?... 커보였는데...윤효근 선수의 공격 후 모습이네요.

진한 자몽색(?)의 광주전자공고 유니폼에 밑줄있는 주장선수였어요. 그리고 레프트,


이 날 1세트부터 수비까지 일당백하는 모습 볼 수 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있고요.


윤효근 학생에게 던진 프로필용 질답(장단점, 라이벌, 경기 이야기 등)은

여기 링크 타고가면 있어요! <클릭클릭^0^


광주전자공고의 득점을 도맡았답니다.


특히 중요할때 만들어주던 포인트들이 있었고,


그럴때마다 요렇게 파이팅있게 포효하는 뒷모습들 (ㅠㅠ)이 보였어요!


멋있었던 광주전자공고 윤효근 선수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