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화이팅으로 풀셋 역습 노리던 날의 경북체고 배구부 - 2016 전국중고배구 춘계연맹전 in 제천 본문

배구/기타배구

화이팅으로 풀셋 역습 노리던 날의 경북체고 배구부 - 2016 전국중고배구 춘계연맹전 in 제천

ForReal 2016. 4. 17. 22:40
반응형


경북체육고등학교 배구부 선수들 모습 남았습니다.

2016 전국 중고배구 춘계연맹전 치루는 중의 학생들인데요. 경북체고 배구부의 첫 인상은 저 뒤로 가는 파이팅이었죠


특히 사진안의 경기에서는 처음에 몸이 안풀렸는지 1세트부터 범실이 많이 나와 상대에게 세트 빼앗겼고,

2세트도 따라갔지만 상대에게 내줬는데요.

하지만 3세트, 4세트 내리따내 역습으로 5세트까지 만들던 날입니다.

역습하던 저력은 그 화이팅하는 모습과 통하지않았을까?_?생각되기도 했던 그 경기중입니다.


위는 세트 시작하는 경북체고 학생선수들, 어깨동무친구들


그리고ㅋㅋ 벤치까지 보이죠ㅋㅋ 기뻐하는 모습이 귀여운 경북체고의 한때ㅋㅋ


그리고 한 어깨를 자랑하는 ?_?ㅋㅋ 경북체고 정민기 학생(186cm 레프트)도 보여요!


서브 넣는 요 학생은 188cm 센터 (키 더 커보이는데...?) 이호진 학생!

경북체고 첫 경기에서 블락하는 모습 인상깊었던ㅋㅋ 이 학생은


카바하는 장면도 하나 남겨줬습니다.

그런데 이 날은 득점이 많이 안보였던 날이네요.


경북체고 배구부 4번 학생은 배재원 학생이라고 하네요.

177cm 라이트,

이 경기에서 서브에이스 만들기도 했고 간간히 득점 만들어주시고 했네요


그리고 블락잡은 것 같죠?_?ㅋㅋ

음.....번호가 안보인다...ㅠ.....


그리고 경북체고 주장이자 경북체고 거포학생이 아래에 보여요!


위, 공 때리는 중인 김동욱 학생,

193cm 레프트고요 3학년!

http://publicfr.tistory.com/1338

위 주소 클릭하시면 김동욱 학생 프로필이 있어요!

경북체고 졸업한 선배인 최민호 선수를 좋아한다고ㅋㅋ



마지막은 무섭게 공 때리고 큰 키에 압도적인느낌?_?이지만

리시브 표정 귀엽게 남은 김동욱 선수 사진ㅋㅋ


경북체고 배구부는

(이 링크 누르면 태백산배 배구대회 일정/대진이 나와요 ->http://publicfr.tistory.com/1413)


4월 18일부터 열리는 태백산배 중고배구대회 출전할텐데요!

남성 / 속초 / 벌교상고와 한 조로 예선치루고요

우왕.......

첫경기는 월요일 4번째 경기 남성고와,

두번째 경기는 화요일 3번째 경기 속초고와 치룬 후 하루 쉰 뒤,

세번째 경기는 목요일 2번째 경기가 예정되어 있네요!


다시 지치지않는 화이팅모습 보여줄까 궁금해하며 경북체고 배구부 짧은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