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벌교의 2016 시작모습은? 벌교상고 배구부, 신우진 신관휴 김민 선수 등 - 2016 제천 춘계 중고배구 연맹전 본문

배구/기타배구

벌교의 2016 시작모습은? 벌교상고 배구부, 신우진 신관휴 김민 선수 등 - 2016 제천 춘계 중고배구 연맹전

ForReal 2016. 4. 25. 12:23
반응형

2016 두번째 배구대회에 나선 한 고등학교 배구부 학생들이 있는데요. 지난 주 일요일 마무리된 태백산배 중고배구대회 준우승한 벌교상업고등학교 배구부를 아래 조금 담았습니다. 담은 모습들은 벌교상고의 지난 제천 춘계연맹전에서의 모습들인데요! 2016년 첫대회의 첫 경기, 첫 날, 예선을 치루는 중 모습입니다. 이 날 벌교는 첫 경기 승리했었죠!


벌교상고 배구부는 세트 사이 쉬는 시간에 이런 모습이에요! 다른학교는 모두 일어서서 코칭을 듣는 모습인데, 좀 다르죠?

ㅋㅋ 맨 끝에 1학년 주승현 학생이 주장 닦아주고 있어요ㅋㅋ

그리고 안지원 학생은 코치님 바라기ㅋㅋㅋ


태백 결승에서도 벌교 공격 꽂아주던 벌교의 레프트 윙 두 선수가 있었죠!

5번 주승현 / 7번 신우진 선수가 있었는데요

주승현 선수는 1학년 185cm, 신우진 선수는 2학년 188cm

사진은 주승현 선수 같아요^^


음 위의 모습은 아마 신우진 선수 득점에 좋아하는 벌교 학생들ㅋㅋ


그리고 벌교상고의 한 전위 3형제 모습ㅋ_ㅋ

1번 신관휴, 11번 김민, 7번 신우진 선수에요!

신관휴 학생은 라이트 1학년, 196cm

김민 학생은 센터 1학년 192cm

신우진 선수는 위에 적었고요ㅋ_ㅋ


서브하는 신관휴 선수 모습 남았네요!


그리고 주승현 선수가 빠이팅하는 중의 모습도 보이고,


또 저 뒤로 세레머니하러 가는 신관휴 학생ㅋㅋ 짝!


그리고 벌교 주공격수 신우진 선수 올라갑니당


벌교상업고 센터2 김민 선수에요!


김민 선수는 이날 블락 많이 잡고 이 모습을 많이 보여줬었어요!


또 뛰는 신관휴 선수ㅋ_ㅋ 힘들지만 기쁜 느낌?_?


볼처리 중인 신우진 선수도 남았네요! 공을 영차 넘기는 중!


그리고 아까 쓴, 이 날의 블로커 김민 학생 ㅋ_ㅋ


기분 좋은 신관휴 선수ㅋㅋ 아자!의 모습


이 경기 사진 중 이사진에 묻어나는 기쁨?_?이 가장 좋은 거 같아요

아마 신우진 학생의 서브에이스 뒤의 모습 아니었을까요?


그리고ㅋㅋㅋ

설명 잘못 들어버린 벌교학생들ㅠㅠㅋㅋ

여기 ㅇ...이거 아닌데......

하지만 학생들이 귀여워서 이 모습이 남았네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