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벌교세센 센세들, 벌교상고 배구부 문지훈 이영주 선수 등 - 2016 제천 춘계 중고배구 연맹전 본문

배구/기타배구

벌교세센 센세들, 벌교상고 배구부 문지훈 이영주 선수 등 - 2016 제천 춘계 중고배구 연맹전

ForReal 2016. 4. 25. 12:48
반응형

태백산배 배구대회 남자고등부 준우승팀 벌교상고 배구부의 2016 첫대회 첫 시합에서의 그림이 아래 담겼는데요! 벌교상고의 공 배분하는 세터 이영주 선수와, 벌교상고 주장 센터 문지훈 선수 담겼습니다.

이영주 선수는 2학년인데도 팀을 이끌며 내년의 벌교상고 호흡까지 기대하게 하고요. 또 187cm.

센터이자 주장이자, 벌교상고 중 홀로 3학년인 문지훈 선수는 태백산배 결승에서 세트 중간에 연속 2득점, 연속 4득점하며 벌교상고의 스코어 역전에 불을 붙이는 모습으로 인상깊었는데요. 아래 문지훈 선수의 첫 주장으로서의 공식 경기 모습도 남기도 했어요!


벌교상고의 야전사령관 ㅋ_ㅋ 하는 중인 2번 학생이 보이시죠!


벌교상고 2학년 세터 이영주 선수입니다.

187cm


자 얘두라 공 때릴 준비해 모양의 이영주 선수ㅋ_ㅋ

센터 문지훈, 레프트 주승현 선수가 이제 준비하죠?


팔목에 테이핑을 하고 경기를 뛰었네요!


그리고 세터는 역시 싸인할때 좀 멋있죠 ㅋ_ㅋ

2를 보이는 벌교상고 이영주 세터.


그리고 이 날 이영주 세터와 함께 블락을 떠서 한블락 잡은 선수도 있습니다.

2번, 10번 선수가 위에서 블락 잡았어요!


여기 덩실덩실 ㅋㅋㅋ

코트로 돌아가고 있는 10번 주장 선수.


벌교상고 센터 문지훈 선수인데요!


이렇게 센터와 세터의 호흡을 맞추는 중!

앞으로 이 둘이 더 많은 연습으로 좋은 미들플레이(?) 보여주면 좋겠어요


윽 이 볼처리는 좀 굉장히 머리를 굴려야할 것 같은데요?

문지훈 선수는 좀 부담스럽겠죠?

게다가 벌교상고에서 혼자 3학년으로 팀 이끌어가야하니까 버겁지 않을까 생각되기도 했었는데요

ㅋㅋ 좋은 득점으로 선생님들에게 박수받는 문지훈 선수를 볼 수도 있었고요!

도르자도르자 코트를 도르자.jpg


그리고 덤프 하는 벌교상고 이영주 선수

"덤프 알아보러 가기 링크"


그리고 첫 경기 승리하고 헤헤실실 기분좋아보니는 벌교 문지훈 선수도 남았어요ㅋㅋㅋ

짱귀


그리고 벌교의 키담당.jpg

센터와 라이트


이렇게 벌교의 세터와센터 세센이들--; 센세들--; 이라며 포스팅을 정리했고요.

특히 프로배구에서도 벌교출신의 센터선수들이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윤봉우, 지태환, 김규민 선수 등등 화려한 리스트들?_?을 기억나게 하죠. 그래서 벌교 센터 문지훈 선수도 선배들처럼 어서 쑥쑥 자라서 좋은 경기하는 모습 보고싶다고 쓰면서 마무리해야겠네요!


그리고 모습이 순수하고 학생스럽게 예뻤던(?)

벌교 문지훈 선수 짧은 인터뷰 보러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