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승 포상휴가인데 또 뛰어내린 ok배구단, 단체 헬기 OK 선수들 송희채 정성현 한상길 선수 등 - ok저축은행 배구단 하와이 휴가 본문

배구/프로배구

우승 포상휴가인데 또 뛰어내린 ok배구단, 단체 헬기 OK 선수들 송희채 정성현 한상길 선수 등 - ok저축은행 배구단 하와이 휴가

ForReal 2016. 4. 25. 21:10
반응형


지난 4월 중순 OK저축은행 배구단은 3월 말 2015-2016 프로배구리그 챔피언이 되어 하와이로 포상휴가를 떠났는데요. 하와이에서 OK선수들은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2년전에 구단이 창단된 후에 계속 연패를 하자 삭발대신 번지점프를 하던 그 배구단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우승했다고 높은데에서 뛰어내리게 되었네요ㅋㅋ Tancem 스카이다이빙 이라는 회사를 통해 선수들이 헬기장에 도착하고, 이륙하고 그리고 그 중 송희채  정성현 한상길 선수가 뛰어내리는 모습이 아래 담겼는데요. 선수들은 ok저축은행이 새겨진 단체 티셔츠를 착용하고 도전했네요ㅋㅋ 고프로로 촬영했을 이 하늘에서의 장면들은 너무 멋진 장면이 담겼고요. 또 천종범 선수나 전병선 장준호 선수 석진욱 코치도 헬기에서 보이는데 아래는 세 선수 영상을 담았어요.


우선, 하늘 가운데서 얼굴이 빨갛게 High한 송희채 선수도 보이고 또, 그라운드에 내려와서는 "퍼니"했다며 말하기도 했네요!

아래 송희채 선수의 다이빙 모습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정성현 선수의 다이빙 모습ㅋㅋ

준비됬나요? 넹 첨타요? 넹

으로 시작하는 OK저축은행 배구단의 리베로 정성현 선수는요

과연 디그할때 다이빙하는 것처럼 호기롭게 뛰어내렸을까요?


아래는 한상길 선수도

으악

PO전체화면으로 보면 함께 뛰는 느낌이니까 도전해보세요ㅋㅋㅋㅋ

한상길 선수는 즐기는 듯한 제스춰가 많이 보였고요.

그라운드에 도착한 후, "아이고 힘들어"ㅋㅋㅋㅋ라고 연세를 드러냈네요.









예전의 번지점프 영상은 아래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