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비행기 여섯번은 타고 이제 온 송명근 선수요 - 2012 전국체전 남자대학부 in 대구 본문

배구/대학배구

비행기 여섯번은 타고 이제 온 송명근 선수요 - 2012 전국체전 남자대학부 in 대구

ForReal 2012. 10. 26. 23:57
반응형


 

 이번 해에만 유니폼 싣고 비행기 여섯번은 탄 듯한 경기대 송명근 선수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포스팅합니다. 지난 대학배구 추계리그에서는 이란에서 열린 아시아 주니어 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중이었기에 볼 수 없었던 송명근 선수였습니다. 런던 올림픽 남자 대표팀으로, 그리고 AVC 대표팀으로, 올해 이곳 저곳에서 이름 빠질 데 없던 대학 선수 중 한 명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10월 중순 대구에서 열린 전국체전 경기장에 이란 냄새를 풍기며 (응?) 등장한 송명근 선수는 여전히 까맣고 예쁜 피부로 눈에 단번에 띄었습니다.ㅋ 여기에 덧붙여 조명설계 요구 성능이 높았던 천마체육관이었기에 확연하게 배경과 색감이 맞아서 꼭 예전에 좋아하던 한 형광올드스쿨 흑형화보의 느낌을 떠올릴 수 있었고 그리하여 사진찍는 입장에서 셔터 누르며 신났습니다ㅋ. 단양문화센터도 어차피 HD 중계하며 중, 고 그리고 대학부 경기 등등 체육 행사를 계속 열 것 같은데 조명 설계 ...보정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ㅜ... 여하튼 다음은 전국체전의 경기대표 경기대 배구부가 참가한 첫 경기에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음? 그럼 이번해에만 국대 유니폼 9벌이겠네요 올 ㅋ)







공격 성공하고 돌아오며 경기대 선수들과 손바닥 맞추고 있는 중의 송명근 선수요











유니폼에 푸닥푸닥 세수하는 모양새로 땀 훔치는 송명근 선수










스파이크 할 때 왼팔은 가지런히 정리해서 놓아져있는데 오른 팔의 축이 되어 주는 것 같습니다ㅋ

송명근 선수 공격하는 모습ㅋ










누군가의 팔을 잡고 이야기하고 있는 모양새의 송명근 선수.

.....누구였더라....

ㅋㅋ

누굴까요?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모양새ㅋ













뭔가 이것은 화이팅 전파를 보내고 있습니당--;












ㅋㅋ

대략 20센치 앞에 얼굴 둔 채 서로 마주보고 기합넣는 중의 경기대 송2 선수들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백 (송희채) vs. 흑 (송명근)








1학년 문중현 선수에게 궁디 예쁨받는 모양새의 송명근 선수ㅋㅋ

엄지손가락 조심히 잡고 있는 모양새로 찍혔습니다ㅋㅋ


좌흑 (송명근) and 우흑 (문중현)








송명근 선수, 서브하기 전 요리조리 생각하는 듯한 모양새입니다

클릭하면 커져요!




그리고

손가락 버튼 클릭하면 더 잘 볼 수 있다?

^0^임금님 귀는 당나귀귀...^0^...













깔끔한 폼을 따라 머리도 깔끔하게 휘날리고 있습니다--;









공격 성공하고 뒤돌아 오는 모습ㅋ


웃고있네요ㅋ











이 때는 경기장 막 들어서서 이제 공 주고 받으려는 송명근 선수입니다

아직 여유로와 보이는 모양새ㅋ










비행기를 여섯번 쯤 타면서 준비했을 무게들이 어깨에 그대로 붙어있는 것 같은 사진요

송명근 선수랑 어깨빵하면 아푸겠다.....이러며.... 사실 키도 안닿겠지만--;


첫 경기 마무리 된 이후의 송명근 선수입니다















음.... 뛰어가는 송명근 선수요

약간 숨찬 표정!으로 찍혔습니다








미츠비시 상사의 송이사와 유핫킴벌리의 송대표가 오늘 오전 10시 합병을 위한 1차 회견을 가졌습니다

라고 써야할 것 같은 악수가 들어있는 사진입니다ㅋ

송대표 잘지냈나? 할 것 같은 --;


두 선수가 코트에서 종알종알 대화하는 모습을 오래간만에 볼 수 있었습니다. 경기대 송2선수들입니다





이미지 상업적 이용 금지. 이미지 수정(편집 = 리사이징, 크롭) 금지.



송명근 선수 반가웠으면 아래 버튼 톡! 누르고 가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