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무한도전 스테판 커리 오바마 친목중, 미국 대통령의 친근감 광고, 스테픈 커리 버락오바마의 백악관 만남 - NBA playoff 정부 광고 본문

기타

무한도전 스테판 커리 오바마 친목중, 미국 대통령의 친근감 광고, 스테픈 커리 버락오바마의 백악관 만남 - NBA playoff 정부 광고

ForReal 2016. 4. 28. 13:17
반응형

NBA 플레이오프 경기 중간 나온 광고는, 미국 정부의 광고였습니다.

정부에게 상담하라는 친근감을 조성?하는 광고같았는데요.

NBA 정규리그 MVP, 미국프로농구 최우수 선수인 스테픈 커리미국대통령 버락 오바마의 만남이 우선 그림부터 신선했고요ㅋㅋㅋ


오바마 대통령은 본인 자서전을 들고 설명중인 모습 같은데..?


흐음?ㅋㅋ 커리는 듣고 있고요


커리에게 3점슛을 지도/설명하는 오바마 대통령ㅋㅋㅋ

오바마아저씨 개그를 노린 듯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 화산폭발 실험을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필 화산폭발인거죠? 세번째 사진에 커리와 오바마 대통령이 같이 나란히 화산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넘나 웃긴 것.





정부에게 엉아한테 상담하듯이 기대세요.jpg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