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바로민범과 최태웅감독의 관전 앞, 한양대 배구부, 홍민기 김홍찬 백계중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바로민범과 최태웅감독의 관전 앞, 한양대 배구부, 홍민기 김홍찬 백계중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4. 29. 10:30
반응형

지난 2015 대학배구리그의 한양대 배구부 모습들 담겼습니다. 당시에 발목부상으로 보이던 박민범 선수가 우선 보이는데요. 한양대 바로 플랜카드를 서포터즈에게 받은 듯?ㅋㅋ 한 한양대 바로는 관전을 하고 경기후 팀을 응원한 후 목발과 돌아가던 모습이었고요. 또 2015 한양대에 새로 부임한 신춘삼 감독님의 모습도 보이는데요. 경기전 중계진과 이야기?인사? 나누는 모습도 보였고요. 또, 이 날 한양대를 찾은 한양대 대선배 김호철 최태웅 감독님도 경기를 지켜보는 모습이었는데요. 당시 현대에서 물러난지 딱 한달째의 날인 김호철 감독님과 한달째 신인감독인 최태웅 감독님. 그리고 당시에 시간차 공격으로 상대 많이 속이던 현 실업팀(화성시청?)으로 간 한양대 김홍찬 선수의 리시브에 적극적인 모습도 남았고요. 또, 대학 선배 부용찬선수를 따라? KB로 간 리베로, 백계중 선수의 절망과 희망의 모습도ㅋㅋ 보입니다. 마지막에는 이날 4세트 분위기 가져가던 한양대는 화이팅이 좋았는데요. 그 분위기 고스란이 묻어있는 사진의 홍민기 선수도 보이네요!

2016 한양대 배구부 선수들은 4학년 박민범 백민규 선수가 이끌텐데요. 지난 모습들 보며, 이번해 어떤 경기할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한양대 바로민범 - 2015 시즌 초기에는 부상중 <클릭하면 사진 커져요!^0^>




경기 모드로 변신하는 한양대 배구부




15년 부임한 한양대 신춘삼 감독과, 관전중인 김호철 최태웅 감독

<클릭하면 사진 커져요!^0^>





이 날의 경기에서의 모습들은요.


우선 하늘색 코트의 그림3

<클릭하면 사진 커져요!^0^>

심판님들의 회의시간 / 한양대 문종혁 선수 / 서브하러 가는 한양대 안창우 선수?_?




그리고 당시 한양대 주전 레프트? 김홍찬 선수의 3모습

<클릭하면 사진 커져요!^0^>

세번째에 후배 홍민기 선수가 블락잡은 김홍찬선수를 사랑스럽게ㅋㅋㅋㅋㅋㅋ감싸고 있어요



지금은 KB, 한양대 백계중리베로 3사진

<클릭하면 사진 커져요!^0^>

첫 사진에서는 기쁜 세명에 못끼는ㅋㅋㅋ 뒷모습도 보이고

그리고 두번째에는 백계중 선수의 절망, 세번째에는 희망ㅋㅋㅋㅋ






한양대 홍민기 선수도,

음... ? 2016 대학연맹 프로필에 없는 걸 보니...그만두었나...?_?


쟤내쟤네쟤네가 터치했어요 터치!


역전하던 한양대 배구부, 그리고 홍민기 선수는 짱신남

양주먹 번갈아 바닥찌르기 중.jpg



안녕 2015 한양대 배구부



가시기 전에 아래 공감하트 톡톡^0^

그리고 동글동글버튼도 있어요!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공유버튼 애용해주세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