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A 날의, 경남과학기술대학교, 경남과기대 배구부 김태완 선수 등 - 2016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A 날의, 경남과학기술대학교, 경남과기대 배구부 김태완 선수 등 - 2016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4. 29. 19:04
반응형

2016 대학배구리그 치루는 경남과기대 배구부 경기장에서 몇 모습이 남았어요. 거의 경남과기대 레프트 김태완 선수가 많이 담겼고요.

경남과기대는 현재까지 A조 4위를 달리고 있네요. 5게임중 2승했고요. 


경기전에 김태완 음.........이창윤?_? 선수

ㅋㅋㅋ이 두선수 같은자세 셀프 손깍지 두개 이거 뭐죠ㅋㅋ 귀엽


경기전, 강탄구? 선수 


몸 풀기 시작하면서 저기 무슨 난리가 났는데

손금봐주는 모양같기도 하고ㅋㅋㅋ

송지민 선수 손 잡아챈 김태완 선수와......음.....번호가 안보이는 선수



그리고 경남과기대 2학년 레프트 김태완 선수

187cm 속초고 - 경남과기대


경남과기대 김형태 감독님 경기 중엔 찡글찡글


어제가 오늘 또 오늘이 어제.jpg

소리 들릴 것 같은 시간의 김태완 선수


음 송지민 세터

3학년, 186cm 인창고-과기대



김영진 리베로 리시브에 눈 크게뜨고


김다용 선수 라이트, 진주동명-경남과기대

185cm



경남과기대 김태완 선수


아래 동글동글 공유버튼으로 카톡 페북 카스 트윗에 공유할 수 있고요

공감하트 버튼도 톡! 찍을 수 있답니다^0^ 애용해주세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