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홍익대 1004 3윙 구경 - 2012 대학배구 추계 챔피언 결정전 본문

배구/대학배구

홍익대 1004 3윙 구경 - 2012 대학배구 추계 챔피언 결정전

ForReal 2012. 10. 29. 01:29
반응형



단양 챔피언 결정전 둘째날, 2012년 10월 4일.. (약 25일 전^^;)에 찍은 홍익대 배구부 선수들 담긴 사진 정리하고 작업해 모아 올립니다. 홍익대 3윙ㅋ(단양 경기 사진에서 가장 많이 보였던) 구본탁, 송준호, 김준영 선수가 활약하던 순간이 담긴 몇 장이 있는 포스팅이 될 듯합니다. 송준호 선수는 3학년인데 이번에 얼리로 드랲참여해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가 되었고요. 구본탁 선수도 대전중앙고 졸업한 3학년 선수고, 김준영 선수는 189cm지만 매울 듯한 1학년 선수입니다. 단양은 역시 어두운 문화센터를 저에게 선물하셨고요. 그래서 사진 WB는 들락날락합니다. 이해해주세요^^; 이 때는 주니어 대표로 김재권 선수 참석해서 볼 수 없었고요. 음 또 이 날 구본탁 선수 장난스러운 표정에 꽂혀서 이후 경기에서도 구본탁 선수에게 개구진 표정을 찾고있게 만든 날이었습니다--;는 역시 시대순 사건 정리는 독한 제목 만들기가 어렵고 글 쓰기도 어려워서 재미없는 뻘글이 되고있습니다. 여하튼 신장 조건 가장 좋은 김민규 선수가 194cm인데, 신기하게 잘하는! 3윙을 포함한 홍익대 배구부 선수들 사진입니다.






하이파이브 할 손 찾아 헤매는 듯한 김준영 선수요.

웃고있는 입꼬리ㅋ






경기 전 연습할 때 공 받아내는 백광현 선수 






몸 푸는 시간 홍익대 리베로 정성현 선수 공 뚫어져라 보며!










알 수 없는 제스춰로 같은 팀 누군가에게 메세지를 전달하는 듯한 구본탁 선수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뭔지....설명하고 싶은데... 설명할 수 없어서 ... --; 


여튼 찍으려고 본탁 선수한테 초점잡고 있는데 갑자기 앞에 누군가에게 이렇게하는 구본탁 선수였습니다.

 장난치는 거 엉뚱해서 평소모습 궁금해지는 모션ㅋㅋ










그리고 홍대 세터 조재영 선수 코트에서 자주 가는 위치ㅋ









김민규 선수 맞은 편 바라보며 서브 기다리는 중인 듯 합니다.









구본탁 선수 스파이크로 득점 때 모습입니다








구본탁 선수랑 이야기하거나 하이파이브하는 이런 모습을 여러번 볼 수 있었던 김준영 선수요










이 땐 아마 구본탁 선수 공격으로 득점하고 홍익대 선수들 모였을 때 인듯 합니다.

홍익대 선수들은 득점하고 이렇게 모이는 모습을 많이 못 찍어서 이 사진 신기합니다--;








홍익대 미소천사요--; 보면 기분 좋아지는 웃음ㅋㅋ

근데 왜 웃고있는지 모르겠는 김준영 선수












공 보고있는 경기 중의 송준호 선수요ㅋ









버튼 클릭하면 사진이 더 아름답게 보일까나?^0^










이 날도 공 많이 때리던 김준영 선수요ㅋ

중앙에서 때릴 때입니다









ㅋㅋ 김민규 선수 손을 꼭 잡아 쥐려는 백광현 선수.....?

여튼 홍익대 득점 이후의 모습인 듯 합니다 분위기 좋은 상황ㅋ










연습할 때 백광현 선수요ㅋ

공 들고











이건 제가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 스스로....참..)ㅋ

뭔가 진지한 경기였는데, 사진에는 시트콤 분위기가 있어서 좋아요ㅋㅋ

홍익대 네 선수들이 줄지어 있는 모습이 설정된 그림같은 느낌이라,,,



여하튼 송준호 선수 후위공격 상황인 듯한데, 상대팀 경기대 3인블로커가 뭔가 위압적으로 찍혔네요.









이 사진은 김준영 선수 타점 높고 공격하는 길도 보이는 사진ㅋ






송준호 선수 백어택 때 사진인 듯 합니다. 타점 높아지고 공에 담긴 파워나 스피드가 좀 있었을 듯하여 뒷 그림이 상상되는ㅋㅋ








중간에 이시몬 선수!! 도 들어와서 경기했고요!

입가 정리하는? 모양새의 이시몬 선수요










클릭하면 커지는 사진이요ㅋ


김준영 선수 득점하고 공중에서 내려와서 사진입니다


(힘든 얼굴 + 미소) 섞인 그 특유 표정ㅋㅋ









새로 시작되는 세트 초반 모인 홍익대 선수들 나란히 왼손 꺼내 놓고요

고현성 선수가 한 마디하고 있는 듯한 모양새!












유니폼 펄럭이며 공 뽝 때린 김준영 선수요










왼손은 주먹 꽉 쥐고 스파이크 전 도약하는 구본탁 선수













한 명도 빠짐없이 칭찬해주고 싶은 조재영 선수ㅋㅋ










공격 성공하는 홍익대 김준영 선수요ㅋ








경기 후반 정성현 선수와 대화하는 구본탁 선수요








이 사진은 핀 나간데다가 타이밍도... 공 놓쳤지만^^;

정성현 선수 리시브한 후 무게 중심 잃어가는 데 오른쪽 발 모양 저리되는 거 멋있어서 업로드ㅋ












구본탁 선수와 뭔가 속닥속닥하고있는 김준영 선수요.

ㅇ...웃고있습니다

ㅋㅋ


클릭하면 커져요!











송준호 선수 공격 때 모습이요ㅋ











연습 기다리는 구본탁 선수로 마무리합니다ㅋ

뭔가 꺼풀없는 눈에 숨어있는 장난기가 상상됩니다--;.,,,,,,..







이미지 무단 편집(수정) 금지 및 상업적 이용 금지




잘 보셨나요?^^ 아래 버튼 로그인 안해도 톡 누를 수 있답니다. 가시기 전 톡! ^0^ 눌러주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