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기대이상의 라인업, 방송가 배구단 비투비 민혁 황민 구교익 신현수 학진 조타 씨스타 보라 등 - 우리동네 예체능 여섯번째 대결 본문

기타/tv

기대이상의 라인업, 방송가 배구단 비투비 민혁 황민 구교익 신현수 학진 조타 씨스타 보라 등 - 우리동네 예체능 여섯번째 대결

ForReal 2016. 5. 3. 23:09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단의 여섯번째 대결은 방송가 배구단과 대결한다고 하는데요,

연예계 배구 최강자들?_?의 제목으로 예고했고요.

마낙길 감독 / 진병운(프로배구심판) 코치진에, 선수는 성우 박기량, 김일중 아나운서 외에도

셰프 오세득은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배구 유전자로, / 원조 체육돌 + 방송가 배구단의 마스코트 씨스타 보라,

차세대 만능 체육돌 비투비 이민혁 / 박해미의 남편이자 배구에 미친 남자, 뮤지컬 기획자 황민

그리고 12년 경력의 배구 에이스. 배우 구교익,


유도선수 출신 배구 능력자 트로트 가수 진해성

배구선수출신 개그맨 최현진이 함께한 방송가 배구단의 예고가 있었는데요!


아래는 방송보면서 끄적끄적

마낙길 감독님은 예체능 출연이후에 주변사람들이 마낙길감독님의 과거가 대단한 줄 몰랐다면서, 방송을 타고 직원들이 자신감이 늘어나서 (자동차판매 지점장) 매출이 늘었다는 이야기를 .....ㅋ_ㅋ


오세득 셰프는 어머니가 고등학교때까지 선수생활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사회인 배구단으로 일본전에서 금메달도 따오셨다는 썰을 풀었고요. ㅋㅋㅋㅋ 어머니의 손이 매웠다고 하네요.


씨스타 보라는 배구공때문에 팔에 멍이 심하게 들어서 많은 걱정을 들었고요. 예고에서 리시브하는 모습도 나왔는데 역시 체육돌ㅋ_ㅋ인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학진의 개인교습으로 뚜뚜룹뚜 시간이 지나갔고요.ㅋㅋㅋㅋㅋ

교습을 혹독하게 하는 이유.jpg라며 모는데 웃겼어요ㅋㅋ


일주일에 5일동안 배구를 한다는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ㅋㅋ


아래 구교익님의 인사 (클릭하면 커져요)

 

음.....잘 모르겠어요....ㅠ.....

배우 이민정과 한 cf에도 나왔다는데...


송파 배구단 13번이네요! 아래 사진도 그렇고 잘생겼어요!

그리고 긴장하고 인사를 하는 CF모델 배우 구교익이 소개되었습니다. 중학교 방과 후 활동으로 생활체육 배구를 12년 동안 했다고 하네요. 송파 동호회에서 레프트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방송가 배구단의 에이스! 학진과의 대결을 기대하게 했고요!

또, 김일중 아나운서는 키190cm로 좋은 신장을 자랑했는데요, 블락5개 목표를 밝혔고요.

또 화니지니의 지니 '최현진'개그맨 이분은 배구선수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인창중~고때 4년 선수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김세진-마낙길 감독과도 아는 사이라고 소개되었습니다.

두근두근스파이크 촬영하면서 배구를 배운 방송가 배구단 라이트 신현수 님이 소개되었고요.

신현수 님도 학진을 막을거라고 선전포고했어요ㅋㅋ 방송가 배구단에서 모두 학진을 막을거라고...


트로트가수 이분도 썰푸셨고요!

비투비 민혁도 출연! 아래 캡쳐 클릭하면 원본나와요^^

비투비 민혁은 운동신경으로 유명했었던 것 같은데요, 마낙길 감독이 민혁의 수비가 하루아침에 되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설명했고요. 마낙길 감독님이 민혁과 조타 사이에 수비라이벌을 붙여놨어요ㅋㅋ


그리고 시작되는 예체능 여섯번째 대결

세터 황민아저씨 / 레프트 배우 구교익님이 방송가 배구단의 키플레이어였고요.


김세진 감독은 상대 기본기가 좋으니 공격적인 서브를 지시했고요.

마낙길 감독은 목적타, 학진블락을 중요하게 하라고 지시했어요.

그리고 조동혁님이 상대 직선/대각 공격에 따라 수비를 잡아주는 장면도 신기

(우왕 레드벨벳예뿌당)


경기시작은, 마낙길감독에게 블락타이밍 특훈을 받았다는 신현수 선수가 초반부터 블락을 잡으면서 방송가 배구단 분위기로 끌어왔고요. 게다가 흔들리는 학진?_?은 연타를 아웃만들어버렸어요. 실수한 학진은 이후에, 상대 블락이 좋기때문에 페인트 공격으로 득점 만들었고요. 반면 방송가 배구단의 멋진장면도 있었는데요. 백토스로 에이스 구교익에게 공을 올렸고, 이 공이 터치아웃 득점이 되면서 구교익의 지능적인 공격이 빛을 발하며 점수만든 장면! 그리고 이를 이어 학진의 레프트 대포빵야, 우와 오늘 대결 좀 재밌어요ㅋㅋ 학진 구교익 라이벌라인, 이것도 재밌네요.ㅋ_ㅋ

(구교익아저씨 왜이렇게 팬 많아여......? 동호회사람들인가....?)

그리고 우리동네 배구단 조동혁이 구교익공격을 블락하며 역전으로 재밌는 경기 만들었고요. 해설은 조동혁 선수의 타이밍 블락감각을 칭찬. 이후 방송가 배구단 타임아웃에는 마낙길 감독이 화이팅을 주문했어요ㅋ_ㅋ 김세진 감독은 카바를 조금더 하자고ㅋ_ㅋ

그 이후 1세트 경기에서, 구교익 선수는 역시 생활체육 경력이 많아서인지 공격에서 테크닉이 돋보였어요


그리고 지난 대결에서도 마지막 득점이 료헤이의 서브에이스로 나왔는데요, 1세트 마지막 득점도 료헤이의 서브에이스였네요 료헤이아저씨 멋있어영ㅠㅠ

2세트는 방송가배구단이 2점 앞서 시작했어요. 크 오늘 조동혁-구교익의 시원한 블로킹이 터지면서 게임 정말 재밌어요ㅠㅠㅋㅋ 그리고 마음이 급한 우리동네 배구단에서는 범실이 나오기도 했고요. 곧바로 구교익님의 서브에이스가 터졌어요. 그런데 득점하면ㅋㅋㅋ 씨스타 보라 화이팅 귀엽ㅋㅋㅋㅋ 또 재밌는 장면이 속공을 헤딩으로 받아내는 배우 구교익ㅋㅋ센스ㅋㅋ 의 한 장면도 나왔고요. 


료헤이 서브에 긴장하는 방송가 수비라인 모습이 보였는데요, 료헤이의 서브를 선출 개그맨 최현진님이 받아냈어요 우왕


그리고 료헤이 아즈씨의 서브턴에 예체능 배구단은 2연속 득점 후 역전. 그리고 서브에이스까지. 크 서브 터지니까 재미나요 그렇게 점수는 12:10. 이후 서브 교체로 드디어 들어온 김일중 아나운서, 하지만 방송가배구단의 토스미스로 우리동네 배구단의 게임포인트.그 때 방송가 구교익님이 3블락 앞에서 공격득점 만들었고요. 점수는 12:14. 그런데 우리동네 팀의 범실로 점수는 13:14까지. 헐 성우 박기량 아저씨 목적타가 우리동네 배구단 흔들었고요. 다시 넘어온 공에서 다시 학진의 범실이 만들어져 경기는 14:14 듀스ㅋㅋㅋ 와 오늘 예체능 배구편 중 가장 잼ㅋㅋㅋ 학진은 스스로를 자책 "내가 오늘 다해먹네 아이구"라고ㅋㅋ 하지만 박기량님의 서브미스로 다시 점수는 15:14 그런데 방송가 배구단에서 속공찬스를 노렸는데 그 공격이 그대로 아웃되면서 경기는 끝났네요.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가장 재밌는 경기였어요 ㅋ_ㅋ


그렇게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단은 3연승으로 4승을 만들었습니다. 

제작지원에 코보마크 하이


학진 머리자른거 예뿌고요ㅋ_ㅋ


다음회 예고편,


김소현양이 예체능 배구단을 찾았어요

배우 김소현은 배구와 어떤 관계가 있을지 궁금해하면서 다음주 기대하게 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