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마대학배구 최강? 서울대 배구부 하혜민 장민우 등 + 응원요정 김소현 학진 료헤이 조동혁 등 - 우리동네 예체능 155화 본문

기타/tv

아마대학배구 최강? 서울대 배구부 하혜민 장민우 등 + 응원요정 김소현 학진 료헤이 조동혁 등 - 우리동네 예체능 155화

ForReal 2016. 5. 10. 23:10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에 국민 여동생 김소현이 특별 응원을 위해 출연했습니다. 필살애교 / 응원 댄스 등이 나온다는 예고가 있었고요.

또 일곱번째 정식대결은 서울대학교 배구부와 갖는다고 하네요.

아래 서울대 배구부 페북에서 가져온 뭔가 밝은 느낌의 학생들 모습이 보이고요! 외국(?) 학생들도 보이네요! 또, (전 현대캐피탈 감독 / 진주동명고 감독 등) 하종화 감독의 딸 하혜민 양도 서울대 배구부라고 하네요! 유니폼도 갖춰져 있는 음 아마치고는 '있는 느낌'의 팀! 일주일에 두번정도씩 연습하나보더라고요!

서울대 배구부는 지난 3월에 문경 종별선수권에도 참가했다고 하고요! 또 학생측에서 머리 맞대고 모여 회의하고, 그래서 직접 서울대배 대회를 주최하여 학교간 경기를 했나봐요 역시 서울대네여(신기) 기타 고려대 연세대 건국대 국민대 충북대 서울교대 세종대 경인교대 한국교원대 등등에도 엘리트 배구까지는 아니지만 모여서 배구를 하는 팀이 있나보네요!

서울대 배구부 페이스북 바로가기 클릭

서울대 배구부는 60년 이상의 전통이 있고, 지난 8년간 전국 대학부 배구대회 30번 출전을 하며 활발한 활동중인 아마 대학배구부. 또 대학아마추어 배구부 중 최고의 실력자라는 예고를 했고요. 그 기록은 여러 대회 중 12회 우승 경력으로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엘리트 배구팀은 아니지만 재밌는 경기했을까 궁금해지기도 했고요!


기타 엘리트 대학배구부 정보 보러가기


현재 리그 치뤄지고 있는 엘리트 대학배구리그 경기 일정 보러가기 클릭


 아래는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보면서ㅋㅋ 쓴 155화 내용들ㅋㅋㅋ


제가 불렀어요.jpg

김소현양과 학진의 관계는 드라마 "악몽선생"을 찍으면서 전화번호를 아는 사이라고 방송에서 나왔고요.

친한 정도를 물어보니 어떻게 설명할지 당황하는 두 배우

그리고 슬리피 음원 광고가 나오고, 또 김소현양의 응원 댄스 깜찍ㅋ_ㅋ

그리고 조타는 소현양을 보고 표정관리를 못하고 함박오빠웃음.jpgㅋㅋㅋㅋ

그리고 료헤이아즈씨 랩을 하고 만신창이행ㅠㅠㅠㅠㅋㅋㅋ 배우아즈씨ㅠㅠㅠㅋㅋㅋ

그렇게 김소현양의 비타민같은 응원편이 마무리되고,


일곱번째 경기.

자막이 서울대 배구부가 대학배구계의 어벤져스라고 나왔는데요 어감이ㅋㅋㅋㅋㅋ

대학배구계의 -> 아마대학계의 로 고쳐야해요ㅋㅋ


잘생긴 서울대 배구부 선수들 ㅋ_ㅋ

이 날의 응원 아이돌은 소년공화국이 나왔어요

서울대 배구부는 체육교육과 학생들로 대부분 구성되어있다고 하네요. 공격좋은 학생들도 많이 보였고요.

홍일점 여학생이 하종화 감독의 딸이자 도로공사 하혜진선수의 동생, 하혜민양 와...이뿌네요. 고등학교때까지 선출! 와 이쁘고 좋은 수비 장면도 나왔고요. 하혜민양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에 진학하며 프로선수 생활은 안하고 있지만.... 음.... 나중에라도 안할까요?_?

아래는 하혜민양 페이스북에 있는 프로선수 동생? 도로공사 프로배구단 하혜진선수와의 사진인데요! 하혜민 선수는 여자배구 명문인 선명여고 배구부 주장이었나보네요! 그때도 여전히 맨얼굴이지만 예쁘고, 자매가 참 예쁘답니다

(찍은 분은 요 아래 왼쪽에 로고)


아래 서울대 배구부 짧은 장면들이 나왔습니다.



그 가운데 홍일점

하혜민양

와 하종화 감독님 다산하셨네요...!


와 이뿌다


선수때 사진들


하혜진선수는 프로에서 뛰고 있는 것 같아요. 이다영 이재영 선수와 같은 학교 출신!

선명여고?


아래 서울대 배구부 라인업

하혜민 장민우 송진용 이승혁 박나람 유성현 정성호 최혁



1세트는 우리동네 배구단이 5:3으로 앞섰고요. 서울대 장민우의 왼쪽 공격으로 두 팀은 6:6 동점. 서울대의 타점이 낮으니 블로킹을 낮게 뜨자는 료헤이의 토킹. ㅋㅋㅋㅋ 우리동네 배구단 코트 뒤 광고판에 코보 광고하고 있어요ㅋㅋㅋ 경기는 우리동네 배구단이 도망가면 서울대 배구부가 따라가는 경기를 했나봐요. 그나저나 김세진 감독님 분량이 점점 줄고있당ㅠㅠ 스코어 10:9에서 배우 오만석의 호수비가 두번 나왔지만 서울대 박나람이 덤프로 상대 블로커 속이며 득점하며 명장면 하나 만들었고요. (아래 캡쳐) 그리고 료헤이의 서브는 역시 강력했고요ㅋㅋ 그리고 학진의 공격을 받아낸 하혜민선수이지만 공이 네트를 넘어가 학진의 다이렉트 장면도 나왔습니다. 그래서 스코어는 14:11 우리동네 배구단의 세트포인트지만 바로 서울대 장민우 선수가 빠른 스윙으로 볼처리하며 14:12 만들었고요. 아 하혜민 선수 예쁘다.......생각하고 있는데 서브아웃이되며 우리동네 배구단이 1세트 땄네요.



2세트는 료헤이가 속공블락을 뜨며 첫 포인트 만들었는데요. 오만석 아저씨가 상대가 리시브 좋으면 무조건 속공 쓴다며 이야기하며 우리동네 팀이 상대 리딩 잘하고 있는 점이 보였고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고도 못막는 속공 만든 서울대 배구부. 그리고 이번에는 서울대에서 맞다이로 이재윤의 속공을 블락. 그리고 서울대에서는 상대 블로킹 속인 시간차 공격 바로해서 성공하며 포인트 올렸고요. 이후 경기는 우리동네 팀의 범실과 서울대 서브에 우리동네 리시브가 흔들렸는지 ;;;;; 5:15로 서울대가 2세트 완승했나봐요.


3세트는 오.... 첫 득점ㄷㄷ 오만석 굿디그에 살아난 볼을 학진이 머리 뒤로 밀어넣으며 첫 득점 명장면으로 시작. 편집된 장면에서 보니 오만석아즈씨 진짜 몸을 던져냈나봐요. 김세진 감독님도 오만석 아즈씨에게 엄지척, 두번째 포인트오 우리동네 포인트, 그리고 바로이어 학진의 싱글블락으로 3:0까지 만들었어요. 1,2세트 많은 편집한 이유가 3세트게임이 재밌었나보네요. 경기는 5:5 동점. 얼굴에 볼을 맞은 서울대 에이스 장민우가 헤롱헤롱?_? 했는지 목적타를 넣은 조타의 첫 서브에이스도 나왔고요. 그리고 10:7까지 10점 넘어가는 중요한 점수에 조동혁의 오른쪽 오픈공격으로 3득점 앞서는 우리동네 배구단. 그리고 이재윤의 속공으로 상대 속이면서 11점을 만든 우리동네 팀 해설도 료헤이의 분배를 칭찬했고요. 점수는 11:9에서 긴 랠리가 이어졌는데 결국 서울대의 득점이 되면서 11:10. 그리고 12점 만든 학진의 3블락 앞 스파이크, 그에대해 서울대는 유효블락 이후의 공 수비하는 것에 대해 토킹했고요. 바로이어서 료헤이 서브에 흔들린 서울대 리시브. 하지만 랠리가 이어지다가 료헤이의 범실로 점수는 12:11. 서울대 서브범실로 13:11 그리고 서브턴인 선수에게 료헤이는 오른쪽으로 공을 올리는 영리함을 보였고ㅋ_ㅋ 조동혁의 스파이크가 상대 블락 뚫으며 14:11까지 세트스코어 다시 만들었어요. 해설이 칭찬하는 서울대 장민우 선수의 공격으로 예체능팀 수비가 흔들리며 점수는 14:12 서울대 점수. 그런데 학진 공격범실로 14:13 그래서 김세진 감독은 작전시간을 불렀어요ㅋㅋ "이럴때일수록 차분하게 하자, 듀스가도 되니까 차분하게"라고 선수들을 풀어줬고요. 서울대는 "민우가 해결해야해"하며 에이스에게 맡기는 작전시간. 중요한 포인트 정말 서울대 장민우가 해결하며 듀스를 만들었고요. 그리고 14:14에 하혜민의 서브에이스. 조타의 범실이 이어졌고요ㅠㅠ 14:15 김세진감독은 리시브 위치를 하나하나 계속 짚어주십니다ㅠㅠ 그리고 우리동네의 공격을 예상한 서울대 배구부가 학진을 3블락으로 막으며 14:16으로 승리했네요.



그리고 다음 우리동네 배구단 156화는 이태원 외국인 배구단 High Flyers 와 한다고 하네요! 외국인 선수들이라 역시 점프가 남달랐고 학진과의 에이스 대결로 정리되며 예고했네요.




세레머니 구성ㅋㅋㅋㅋ




우리동네 전국투어 / 호남대 문화체육관에서 5.18 수 오후4시에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를 한다고 합니다. 우리동네 홈페이지에 가서 직관 신청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