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첫 구슬행운은 어느 팀에? 아르투르 우드리스, 툰 벤 랭크펠트, 가스파리니는 어느팀으로? - 남자배구 트라이아웃 외인 드래프트 용병 드래프트 본문

배구/프로배구

첫 구슬행운은 어느 팀에? 아르투르 우드리스, 툰 벤 랭크펠트, 가스파리니는 어느팀으로? - 남자배구 트라이아웃 외인 드래프트 용병 드래프트

ForReal 2016. 5. 13. 02:44
반응형


5월 11/12일 양일간 송림체육관에서 첫 V리그 용병 트라이아웃 ! 시범 경기가 열렸고,

드디어 금요일, 13일 오후 용병 드래프트가 열립니다!


2017 드래프트는 아래글 클릭!


2016-2017 시즌을 대비하는 일들중에 '첫 구슬운'이 적용할텐데요 >_< 으악 각 구단은 좀 떨리지 않을까요?

지난 성적 역순대로 구슬개수가 들어가고요 


뽑힌 7명의 용병 선수들은 8월이후에 한국팀에 합류하며 훈련을 시작해야하고요,

8개월 계약에 약 4억 안되는 급여를 받을 거래요!

어느 구단에 어떤 선수가 가게 될지. 넘나 떨리는 것 >_<


이미지 출처 한국배구연맹 KOVO ( http://www.kovo.co.kr/media/34002_issue_view.asp?num=19480 )

지난 용병 서류(및 동영상)전형ㅋㅋ의 점수순위대로 용병들 번호가 가슴에 매겨져서 트라이아웃(시범경기)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프로듀스 101아니에요?ㅋㅋ

이왕 번호 다는 거 문자투표도 받아주징^0^

아니고요 그냥 써봤어여..'-'


+

그리고 13일 오후, 드래프트가 끝났고요. 16-17 드래프트 결과를 아래 살짝 추가할게요!


1순위 항공 미차 가스파리니

2순위 KB 아르투르 우드리스

3순위 한전 바로티

4순위 삼성 타이스 덜 호스트

5순위 우카 크리스티안 파다르

6순위 현캐 툰 반 랜크벨트

7순위 OK 롤란도 세페다




먼저 1번, 서류1순위자 ㅋㅋㅋㅋㅋㅋㅋ V리그 희대의 사기꾼1번 선수ㅋㅋㅋ 서류전형에 키를 8cm 올려 낸 푸에르토리코 스티븐 모랄레즈 선수는 배구에 간절함이 보였고요ㅋㅋㅋㅋ

(일반 회사 서류전형이었으면 이거 사기죄로 무효될텐데ㅋㅋ)


2번 선수가 신장이 가장 큰 선수, 210cm 시범 경기에서도 주목을 받고있다고 해요ㅋㅋ 

아르투르 우드리스 선수! 센터와 라이트 가능한 이 선수는 러시아에서 뛰었다고 하고요.


기타 아르투르 우드리그 경력/타점/ 영상 등 기타정보 보러가기 여기클릭


그리고 이 선수 모하메드 알하치대디.

핀란드에서 뛰었다고 하네요. 약간 아랍쪽 선수 같은데 모로코 국적! 헿 잘생겼다 헿


자세한 정보는 아래 클릭하면 나와요!

[배구/프로배구] - 모하메드 알하치대디 신장 타점 경력 국적 등, OK저축은행 용병 외국인 선수 대체 3번째 성공일까? 정보 Alhachdadi 헐크방크



그리고 현대에서 뛰었고, 프랑스에서 지난 시즌 뛴 미차 가스파리니 선수도 4순위로 감독들이 점찍었나보더라고요.

아저씨 수염 많이 기르셨네


기타 가스파리니 타점/경력/SNS/기타 정보 보러가기 여기클릭



음 7순위 미국 코리 리엑스 선수도 보이고

길고 얇은 느낌


바로티 선수도 9위로

음 머리조금 길러왔네요?


10위에 201cm 쿠바 선수도 보였어요. 쿠바리그에서 뛰었던 선수인가봐요.

댄저 퀸타나 선수. 음 그런데 센터네요!

운동화예쁘네여 ㅋ_ㅋ 왜냐면 사진때깔이 넘나 좋은 것이라


좌우 모두 가능한 네덜란드 타이스 덜 호스트 선수도 205cm로 신장좋았고요.


폴란드의 야쿱 야로쉬 선수 생글생글

맥주를 잘 마실 것 같은 아저씨야


콜롬비아의 로날드 히메네즈 선수

신장이 196cm네요....

이 선수가 트라이아웃 덕을 본 선수라던데 탄력이 어마어마 한가보죠?_? 시범경기영상에서도 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툰 밴 랜크벨트 선수는 캐나다 선수.

2미터, 툰아저씨  혹시 가빈이라고 ...알져?

가빈선수가 추천했을거같은 그런 느낌이야


기타 툰 밴 랜크벨트 경력/타점/기타정보 등 정리한 포스팅 바로가기 클릭


음 다른 선수들도 이렇게 정리 잘 되어있고,

또 시범경기 동영상도 있으니 한국배구연맹 kovo 홈페이지에 꼭꼭 가보세용^0^!

 http://www.kovo.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