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훌리건에 수모겪던 정성현 선수와, OK저축은행의 경기대 홍익대 배구부 졸업생들, 정성현, 송희채, 송명근, 한상길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훌리건에 수모겪던 정성현 선수와, OK저축은행의 경기대 홍익대 배구부 졸업생들, 정성현, 송희채, 송명근, 한상길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5. 13. 12:25
반응형

눈이 빠질 것 같아 도저히 사진을 건드릴 수 없는 지경에도 1년전 어느 이야기는 다시 사진을 잡게 만들었는데요. 1년전, 2015년 대학배구리그가 열리던 한 경기장에서 남은 이야기들 때문입니다. 정성현, 한상길, 송희채, 송명근 선수 등 휴가나온 지난 챔피언 OK저축은행 선수들이 대학배구경기장을 찾은 날인데요. 그러니까 아마도 지난15' 4월 경의 모습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날 대학배구 경기장에서는 한창 경기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이 날의 시합은 경기대와 홍익대의 매치!

홍익대 김형진 세터가 토스하고 있는 저기 게임 중 모습,

그리고 OK저축은행 선수들중에도 경기대 졸업생 선수들이 많죠~

경기대 대선배님ㅋ_ㅋ 한상길 선수와,

경기대 좋은 역사를 썼던 송명근 선수와 김규민 선수도 ok저축은행 소속인 경기대 졸업생.


그런데 이 날 경기 응원을 온 프로선수 들 가장자리에 정성현 선수도 있었는데요!

사실 정성현 선수는 '홍익대' 졸업생이죠! 하지만 프로팀 동료들과 같이 온 듯 보였는데요.

홍익대와 경기대 모두 지난해 상위성적을 낸 팀이기에 당시 경기승패는 예상하기 어려웠겠지만

아마도 본인눈에는 본인새끼가 이뻐보인다고?_?ㅋㅋ 졸업생들은 본인 모교의 승리를 예상?확신했을 것 같았어요!


그렇게, 두 대학팀의 경기 중.

기억 상 홍익대가 앞서고 있는 중에 역전으로 가는 경기대의 중요한 득점이 나왔는데요.


(사실 작년에 이런 사진을 찍은지도, 사진이 남아있는지도 기억못했는데)

정리하다가 왜 하필 저기에 앉아있는 정성현 선수때문에 빵터졌고요ㅠㅠㅋㅋㅋㅋㅋ


경기대 득점에, '아이 홍대이노무시키들.jpg'할것같은 아쉬운 표정,

한상길 왕형님은 시원하게 경기대 득점에 좋아하고요

가운데 낀 송명근 선수는 좋긴좋은거같은데 처음에 어찌할 줄 몰라합니다ㅋㅋㅋ


그리고 또 경기 리드하는 경기대 배구부 재학생들,


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는 또 경기대의 다른 득점상황인데요

한상길 선수가 놀리는게 너무 웃겼고요ㅠㅠㅠㅋㅋㅋㅋㅋ

아쉬움에 웃는 정성현 선수는 경기전에 내기를 했거나, 홍대의 승리를 확신했거나....?_? 그러지않았을까 추측이되기도 했습니다 ㅋㅋ


정성현 선수는 사실 한상길 선수의 어택만 받는게 아니었는데요


저 멀리 구석에서 ok저축은행 레프트 송희채 선수도 경기대 배구부 졸업생

송희채 선수도 이 경기 직관와서, 경기대를 열심히 응원 중이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참 뒤? 경기대의 다른 득점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정성현 선수 표정, 넘나 괴롭히고 싶은 그런 표정.jpg


그리고 결국 이 경기는 풀세트접전까지 이어지며 끝까지 누가 승리할지 예상1도 못할 팽팽한 긴장감으로 찼는데요.


홍익대 응원온 졸업생들이 사실 더 있었는데요, 백준선 김남..ㅅ..ㅎ....(ㅈ...죄송...뇌가 늙어서 가물...)


ㅋㅋㅋㅋ결국 자리를 옮겨 ㅋㅋㅋㅋㅋ모두 같이 응원하는 홍익대 졸업생들ㅋㅋㅋ

홍익대 배구부 재학생이 분위기 타니까 다시 눈빛이 세진 정성현 선수도 보이고요ㅋㅋㅋㅋㅋ

기분좋은 입꼬리의 다른 졸업생들도 보이죠ㅋㅋ


항상 강해보이기만했던 정성현 선수의 당황하는 귀여움ㅋㅋㅋ 허당치는 귀여움에 이렇게 이 날 남은 이야기를 정리하기 시작했고요

ㅈ...제목 송희채/한상길 선수의 훌리건(?)ㅋㅋㅋ에 정리베로가 수모겪는다고 ㅈ...정리했고요


경기할 때와 완전 반대였던 댄디룩 + 귀여운 자세의 송명근선수,

그리고 이 날 또또 반하게 된?_? 송희채 선수의 모습은 차근차근 PublicFR.tistory.com에 정리해나갈 예정이에요 >_<


하 이 날, 흰 티에 청바지 핏이 하......... 

약 2주간 다른 남성들이 다 병걸린 사슴처럼 보이게 하던 송희채 선수.......하.......

(과장.....심한가..^0^;;;ㅋㅋㅋ)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동글이 공유하기 버튼도 있으니

페북 카스 카톡 트위터 퍼가기할때 이용하시면 편하실거에용^0^!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