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3권역 2위 지키는 중, 서울사이버한국외대 축구부 이규환 한호동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본문

기타/축구들

3권역 2위 지키는 중, 서울사이버한국외대 축구부 이규환 한호동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ForReal 2016. 5. 15. 17:57
반응형

서울 사이버 한국외국어대학교 축구부 선수들의 2016 U리그 경기 모습이 남았어요!

사이버 한국외대 축구부는 2016 3권역에서 상위권으로 시작하고 있는 팀이에요!

현재는 3권역에서 4승 1무 1패로 팀순위 2위,

그리고 한국외대 선수 들 중, 개인득점 순위 탑5에 홍승기/이규환/최종호 세 선수가 공동 3,5위로 자리하고 있어요.


빨강색 유니폼을 입은 한국외대 축구부의 어웨이 경기 날의 사진들이에요!


햇빛 쨍한 이 날에도 한국외대 축구부는 요렇게 뭉쳐서 경기 마인드를 다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제 선수로서 아이디 걸고, 나가는 시간,

3번 양상준 선수 DF가 유동균 선수와 나오고 있는데요

팔목을 잡고 있는 것을 보니 작은 부상이 있었나?_? 이런 생각도 들었고요.


그리고 훈련 중 볼 정리하는 김동영 선수? 도 남았고,


한국외대 스타팅 라인업에 잘생긴 선수가 눈에 띄었어요ㅋㅋㅋ

15번 강병휘 선수라고 하네요 DF


3번 양상준 12번 ㅚ종영 선수는 서로의 아이디 카드를 보며 감상의 말꼬리 이으며, 긴장푸는 모습?_?


그리고 아래 한국외대 축구부의 크-----은 키의 골키퍼 선수가 담겼는데요.


사이버한국외대 키퍼 선수는 44번, 한호동 선수라고 하네요.

그림이 나오던 킥, 캬 '-'


그리고 상대를 힘들게 만들던 세이브도 몇차례 보였어요.


한국외대 한호동 선수.


그리고 이 27번 선수는 이규환 선수.

한국외대에서 득점 여럿 만들어 간 선수 중 하나.

이 날은 골이 없었지만^^;


이규환 선수는 요렇게 왼손에 붕대인지 테이핑인지를 한참하고...

한국외대 선수들;; 손목 많이 다치나봐요?_? 이 손이 많았어요.


그리고 23번 유동균 선수.

경기 후에 까불까불하는 한 장면도 봐서ㅋㅋㅋ 이 모습과 괴리감이 좀 있기도 했고요.


그리고 한국외대 축구부 6번 박찬길 선수도 남았어요

(사실 위는 눈감고 공차는 모습)

머리띠의 박찬길 선수는 MF, 이 날 경기 90분 소화.


음 그러한 한국외대의 경기장, 선수들 그림들 담았습니다.^0^


가시기 전, 아래 공유하기 동그란 버튼있는데 톡톡 찍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