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스포같던 Chill의 예고, 경기대 배구부 황경민 이대원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스포같던 Chill의 예고, 경기대 배구부 황경민 이대원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5. 16. 16:32
반응형

아래 지난해 2015 대학배구리그의 경기대 배구부 게임 중, 황경민 선수의 경기장 모습이 여럿 담겨있네요!

1학년 배구선수의 생활로는 그 결과가 신인상이 었지만, 그 일이 일어날지 모르던 그보다 과거에, 대학리그 1학년으로 한게임한게임 뛰기 시작하고, 또 당시 강팀이던 홍익대 배구부와의 어려운 매치를 풀어가던 레프트 1학년은 어떤 기분이었을까 궁금해지기도 하고요.


경기대 배구부 이상렬 감독님

이어폰 쳌 원투원투


손산.jpg

경기대 배구부의 그 날 손모으기도 남았고요.


당시 1학년으로 팀 레프트 역할하던 12번 황경민 선수.

공격 중

ㅋㅋㅋ

세터와 다른 레프트 선수의 친목을 파고 드는 또다른 레프트.jpg

ㅋㅋ 이대원 안우재 선수의 진한 포옹(?) 옆ㅋㅋㅋ 황경민 선수가 화이팅중


당시 풀세트까지 갔던 숨막히는(?) 게임했었던 날인데요.

황경민 선수는 공격하러 올라갔죠.


아이 이건 좀 아숩네

의 눈 감은ㅋㅋㅋ 느낌의 황경민 선수도 남았고요.


아마 중요한 시점에 서브에이스 만든 김정민 선수겠죠?

ㅋㅋ 선배엉아가 사랑스러운?_? 황경민 선수ㅋㅋ


최명근 선수도 남았네요 본인 가슴을 톡톡 


으흠?_? 공 처리 어떻게 했을까 궁금해지는 타이밍의 경기대 배구부 황경민 선수


풀세트 경기 골치아픈 경기대 배구부 이대원 세터의 표정도 보일것같고요ㅋㅋ


그래도 끝까지 팀 끌고 가는 토스 영차,


그리고 블락으로 15점 만들었겠죠?

게임을 끝낸 그날의 경기대 배구부 코트 분위기.jpg


수고했쪄 수고했쪄.jpg

로 그 날을 정리하던 경기대 배구부


그리고 그렇게 리그 말 '신인상'수상 후 2016 팀 주포로 무게 조금 더 실었을 경기대 2학년 황경민 선수는 경기대의 성적=초반 5연승으로,

조별 첫 매치 전승을 이끄는 경기대의 공격수 역할 잘 한다는 소문이 들리는데요!^0^ㅋㅋ

지금의 리그 Chill하게 만들던 이 선수, 2015년의 이학생의 게임은 2016 것에 대한 스포같던, 예고라며 정리했고요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황경민 선수, 당시 1학년느낌의 어리바리함이 조금 녹아있는 귀여운 모양? 얼굴의 퇴근 시간.jpg

ㅋㅋ 경기할때에 비해 기타시간에 표정이 너무 순해지는 것 같다고 쓰며ㅋㅋ

지난 리그의 모습들 정리합니다^0^


가시기 전에 아래 동글동글 공유버튼 이용하시면

페북 카톡 카스 트윗 퍼갈 수 있고요^.^ 이용해주시면 감사감사드립니당^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