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취업토스 올리던, 홍익대 배구부 김형진 세터, 김재권 김준영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취업토스 올리던, 홍익대 배구부 김형진 세터, 김재권 김준영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5. 16. 18:16
반응형


이 날도 김형진 선수는 집중을 위해 눈을 가아아아암아 중?_?인 찡글한 모습으로 포스팅 시작합니당

김형진 선수로 보아 이번 포스팅은 홍익대 배구부가 담긴 것이 느낌이 오시져?_?ㅋㅋ

이 날은 홍익대 배구부의 2015 리그

음 아래 세트 1-1 그리고 점수도 22:23, 엄청나게 팽팽했던 그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팽팽한 그 경기인지라

선수들이 긴장하고 더 집중하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관중입장으로는 참으로 행복하고 그런...경ㄱ....ㅣ...ㅇ...인...ㄷ..ㅔ...

아래 그 멋진 모습 한 모습


앉아서 이단 토스 올리는 중인 김형진 세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ㅁ...ㅓ..ㅅ...ㅆ>.....ㅓ.ㅓ..

그렇게 김형진 세터와 호흡 맞췄던 홍이개 배구부의 지난 작은 거포들은


우선 김준영 선수.

현대캐피탈 배구단으로 1시즌 지내기 전의 4학년 모습


김준영 선수와 토킹중인 김형진 세터.


그리고 또 다른 4학년 엉아한테 토스 맞추느냐 또 정신없는 김형진 세터

OK저축은행 배구단 신인으로 한 시즌 보낸

이시몬 선수와도 토킹중,


그리고 홍익대의 또 지난시즌 거포


한국전력 배구단 신인. 김재권 선수도 홍익대 공격 책임졌죠.

영차- 3블락 앞 거포알

그리고 뚫어낸 김재권 선수의 공.


그 날의 공격 만들기는 험난했습니다.jpg


팀을 다독다독하는 2학년의 리더쉽.....♡ 아름답다....ㅋㅋㅋ


김준영 선수도 팀 진정시키는 손모양도 나왔고요.


그리고 다이어트하고 와서 그...사람이 한분 빠져나간 모습이... 넘나 쇼킹했던 김재권 선수느

탄력이 더 빛을 발하던?_? 서브



그리고 5세트 어려운 상황, 역전 후 점수차벌리는 중, 랠리 끝에 어려운 공격 성공시킨 홍익대 배구부 코트.

모두 기뻐하고, 김형진 선수도 구석에서 수구리로 빡! 기뻐했는데요

그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타이밍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름다운 홍익대 김형진 선수의 점프토스가 이어지던 경기장.


김준영 선수의 도약이 활사위 당기듯 한 몸을 띄우던 그 경기장.


김형진 세터는 다시 공으로 손을 뻗었고요.


임금님 귀는 당나귀귀.jpg

오겡끼데쓰까.jpg

견우야.jpg

가 아니라 팀 다독다독 커뮤니케이션 기본기까지 선보이던 김형진 선수



ㅁㄹ어;밍러;뱢더;ㅏㅋ의의ㅡ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리스 ㅁ...ㅗ.ㅗ...ㅏ.ㅗ.ㅁ.낭러;ㅓ

상대 팀을 등지고,

본인 팀원들이 보고있고, 동료들 이끄는 세터자리에서 더욱이 믿음가는 이 기운 풍겼고요.


경기후 김재권 선수


그렇게 쏀 눈+_+으로 싸인하다가도

ㅋㅋㅋ 알고보면 인형달고다니는 아가대딩2학년ㅋㅋㅋ



김형진 선수의 엄지들게하는 호흡들 많이 나오길 바란다고 응원하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 하트 버튼도 있고요~

또, 동그란 공유버튼! (페북 카톡 카스 트윗)퍼가기 버튼도 이용해주세용^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