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내리사랑 한세트와, 경기대 배구부 안우재 정동근 선수, 박성수 분석관학생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내리사랑 한세트와, 경기대 배구부 안우재 정동근 선수, 박성수 분석관학생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5. 22. 14:41
반응형

다시 2015년으로 온 시간. 경기대 배구부의 경기장이에요

5세트 8점, 코트를 옮기는 경기대 배구부

그리고 이날 풀세트 승리하며


응원하던 경기대 졸업생 프로선수 엉아들을 요렇게 만들었기도 했어요


그 날의 안우재, 정동근 선수 등의 모습이 아래 담겼습니다^0^

팔 붕대와 특유의 목움직임 그대로의 현 한국전력 안우재 선수.jpg


그리고 경기대 리베로(?)하던 김영민 선수의  낮은 리시브 하나도 남았는데요.

어려운 자리 맡은 김영민 선수를


경기 후 칭찬하는 OK김규민 선수도 보였고요

양 볼 쓰담쓰담ㅋㅋㅋ

그리고 또 김영민 선수는 주장이었기에 수고했다는 말을 더 듣지 않았을까요?_?


그리고 경기대 레프트로 경기하던 안우재 선수.

공을 쏘옥 밀어 처리하는 모습으로 보이고요,


점수판 보면서 뭔가를 아쉬워하는 모습?_?같아요

안우재 선수ㅋㅋ


경기 끝난 후에는 어깨가 아픈 듯(?) 드러누워버린 안우재 선수도 보였어요ㅠㅠ

프로데뷔한 이후에도 부상으로 쉬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때도 아팠나봐요ㅠㅠ


그래도 경기 열심히 안우재 선수 특유의 선수자세(?) 음 뭔가 그 표정ㅋㅋ으로 화이팅했고요.


아래는 정동근 선수의 흑백3모습


정동근 선수도 몸이 좀 아픈 곳이 있었던 것 같아요

경기대 때 요 포즈 몇 번 본 거 같은 기억이에요


하지만 경기대 라이트 역할 톡톡히 했죠

이때는 블락하고 뛰는 중일 거에요

현재 삼성화재 정동근 선수


순한 얼굴이지만 뛸 때는 패기왕

ㅋㅋ 정동근 선수 우쒸.jpg 중

하지만 다시 졸업생 엉아들앞에서는


공손하고 듣는자세의 정동근 선수?_?


음 마지막은 경기대 배구부 스타분석관ㅋㅋㅋㅋㅋ

박성수 학생의 재밌는 모습이 남았어요ㅋㅋ


제목 : 내리사랑.jpg


경기 후 졸업생 선배들에게 인사다니던 성수학생ㅋㅋㅋ

명근 엉아에게 공손하게 한 마디를 듣는 모양이 남았는데요

ㅋㅋㅋ 그 뒤


ㅋㅋㅋㅋㅋ 동일이름의 후배 명근선수에게 갑니다ㅋㅋ

팩트인지 아닌지는 모르오나 그림이 재밌어서ㅋㅋㅋ

최명근 선수의 후배 표정 넘나귀엽ㅋㅋ



그렇게 성수 분석 학생도 돌아갔고요 


음 그렇게 2015 대학리그 플레이오프 4강 진출, 그리고 전력에 대한 예상을 깨고 결승진출하던 경기대 배구부였죠.

가시기 전 아래 하트버튼도 있고용

동글동글 공유하기 버튼도 있어용>_<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