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엉아미, ok저축은행 송희채 송명근 한상길 선수 등 -2015 대학배구리그 번외 경기대 졸업생들 본문

배구/대학배구

엉아미, ok저축은행 송희채 송명근 한상길 선수 등 -2015 대학배구리그 번외 경기대 졸업생들

ForReal 2016. 5. 24. 00:13
반응형


KB 구단 관계자도 지켜보던 그 날의 경기 ㅋ_ㅋ 


# 공포의 응원단장?_?ㅋㅋ



졸업생 엉아들은 대기하고 있는 경기대 후배들에게 집적(?)거리는 모습이 남았는데요ㅋㅋ

김규민 선수의 다가감에 저절로 공손해지는 경기대 박대웅 선수도ㅋㅋ보이고



얘두라 화이팅 크게 안할거니? 할 것 같은 뒷모습?_?

ㅋㅋ 한상길 대선배님을 흥미로운눈(?) 존경의 눈으로 바라보는 경기대 재학생들ㅋㅋ

그리고 경기 승리후 단체 인사를 가는 경기대 배구부 ㅋㅋ아래



그후


ㅋㅋ 인사할때 86년생과 94년생ㅋㅋㅋ 띠동갑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구나....98년생이 띠동갑이구나

띠동갑일뻔한(?) 경기대 선후배는 무슨 덕담을 나눌지도 궁금했고요ㅋㅋ

한상길 정동근 선수ㅋㅋ


#송희채 선수의 엉아미



이 날 경기대와 홍익대의 경기에서 승리한 경기대.

직속후배(?)인 경기대 배구부 재학생들에게 격려의 인사를 나누는 모습 뒤 송희채 선수는 홍익대의 코트 저멀리까지 넘어간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기죽어있는 홍익대의 선수들에게 살며시 다가가 쓰담쓰담



남성고 후배들을 챙겨줬어요

기운내 임마야.jpg

하.....엉아미 작렬ㅠㅠㅠ



코트 저편에서는 삼촌미의 김규민 선수도 보였고요

멋있게 왜이래여

왜 아가 둘이나 번쩍번쩍 안으시는거죠


# 굿 리스너? 송명근 선수ㅋ_ㅋ



이상렬 감독님 옆에도,



경기대 김민수 코치님 옆에도 송명근 선수가 은사님 사랑의 모습?_?을 보이는 듯했고요ㅋㅋ



그리고 집에 갈시간 ㅋ_ㅋ



음 이건 뭔지 모르겠는 사진

정동근 선수의 통화 앞, 명근 희채 엉아들ㅋㅋ 뭔가 참견쟁이처럼 나온 송희채 선수ㅋㅋㅋ



엉아의 관중미.jpg

ㅋㅋ으악ㅠㅠ 공을 왜 그렇게보는거죠ㅠㅠ 왜 눈을그렇게떠ㅠㅠㅋㅋ.....1년전모습으로 심폭



이전 포스팅에 썼듯이 이 날 핏이 사복희채선수가 아름답구나 깨닫게 해주었던 그러한 아름다움을 갖고있었다고 키보드를 톡톡치며

번외?_?편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