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9라운드 맞대결, 용인대 축구부 김진영 연세대 축구부 두현석 등, 다시보기 영상 KBSN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4권역 대학축구리그 본문

기타/축구들

9라운드 맞대결, 용인대 축구부 김진영 연세대 축구부 두현석 등, 다시보기 영상 KBSN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4권역 대학축구리그

ForReal 2016. 5. 27. 13:40
반응형

용인대와 연세대의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4권역 두번째 매치가 5월 27일 오후3시에 용인대 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2015 U리그 왕중왕전 우승을 한 용인대와 2016 춘계대회 우승팀인 연세대 축구부는 4권역을 죽음의 조로 만든 대학리그의 두 강팀인데요.

대학리그의 대표격이 된 경기이다보니 이 날 경기는 대표팀의 슈틸리케 감독과 축구협회장도 관전한다는 소문이 있었고요!



이번해 초, 춘계연맹전 4강에서 만났던 두팀. 당시에는 연세대가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고 우승까지 했었죠.

2016 리그에서는 현재까지 6승 0무 2패의 용인대5승 2무 0패의 연세대. 그래서 승점은 용인대가 연세대보다 1점 앞서는 상황이고요.

그래서 지난 8라운드까지의 경기결과로는 용인대가 4권역 1위자리, 연세대는 뒤따른 2위자리에 있었는네요. 하지만 이번 9라운드 두 팀이 맞붙는 경기로 다시 4권역 선두 뒤집힐 수가 있고요.


현재까지 4권역 개인득점순위에 이름을 올린 선수는 용인대의 이현일 선수가 4권역 7경기 10득점으로 1위, 그리고 연세대 두현석 선수가 2위, 유정완 선수가 3위에 올라있고요.


그외 주목해야할 선수로는 지난 덴소컵 한일정기전 대표팀 엔트리의 연세대 김민재, 최준기, 한승규, 선수 등과 용인대 김남성, 이현일 선수 등일 것 같아요.


지난 주 열렸던 U리그 8라운드의 두 팀은 상대팀을 제압하는 경기를 했었는데요. 용인대는 칼빈대를 4:0으로, 연세대는 세종대를3:0으로 이기며, 두 팀모두 기세 대단한 상태일 것 같고요.


아래에 연세대와 용인대 방송을 보고 해설을 요약할 예정이고요^0^ 경기 영상 다시보기도 조금 첨부할 예정입니다^0^


용인대 대운동장


연세대 키퍼들은 얼굴로 뽑나.jpg


용인대 이현우 키퍼, 3번 김남성 선수


ㅋㅋㅋㅋㅋ 카메라 의식하는 이현일 선수ㅋㅋ


돌아온 공다휘 선수ㅋ_ㅋ 잘생겼당ㅋ_ㅋㅋㅋㅋㅋ


용인대와 연세대 축구부와 VIP들


용인대 이장관 감독


연세대 신재흠 감독


각팀의 주장^0^....잘생겼당...^0^....


연대 축구부



연세대 스타팅

연세대 주전키퍼 손가락부상으로 전종혁 키퍼가 뛰었고요.



용인대 스타팅

지난해 주전 반이상이 프로에 지명되어 나갔지만, 1-2학년도 튼튼한 선수층 보였고요.


두 팀모두, 4-1-4-1

용인대 전방압박으로 공격적인 움직임, 연세대는 수비쪽 강점이 있어서 그걸 바탕으로 간결하고 빠른 역습 하는 것을 팀 색깔로 하고있고요.


전반전 - 1초도 지루하지않은 두 팀경기, 파울은 오직3개

첫번째 슈팅은 전반 2분 35초경 용인대가. 세컨볼로 시도했지만 득점은 없었고요.

공다휘 선수가 미드필더로 출전했고요. 중앙으로 잘라들어오는 움직임이 계속 나왔고요, 용인대의 중앙이 늘어나서, 연세대가 초반에 중앙 탐색하는데 시간이 필요할 거라는 해설. 부상에서 복귀한지 얼마안됬다고 하지만 오른쪽 왼쪽 움직임이 빠르고 큰 공다휘 선수.

전반 9분, 용인대의 낮고 빠른 크로스를 연세대 수비가 잘 막았고요. 바로 이어지는 용인대 공다휘의 크로스, 강하게 감긴 왼발의 공이었지만 연세대 키퍼가 다시 잘 쳐냈습니다.

연세대 황기욱 선수의 두번의 좋은 수비 장면이 나온 후 바로 역습하는 연세대. 두명의 수비를 따돌린 연세대 이세윤이 슈팅했지만 이현우 키퍼가 잡는 모습.

역시 두팀은 경기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치열한 경기를 했고요. 짱잼

전반27분 김진영 선수가 왼쪽 측면에서 연결한 볼을 용인대 이현일 선수가 밀었지만 골대 밖으로 가는 공. 바로 이어지던 연세대 두현석 전주현 선수의 공도 상대키퍼 이현우 선수를 움직이게 했습니다.

연세대의 역습은 역시는 역시 매서웠는데요. 그만큼 용인대도 공격만큼 다시 수비를 채우는 모습이 빨랐습니다.

전반 32분, 연세 황기욱 선수가 용인 이현일 선수 져지를 잡아채며 막는 모습이 나오며, 용인대의 프리킥 기회가 있었지만 최원철 선수의 슈팅은 상대 수비수에게 맞고 돌아나왔고요.

전반 34분, 옐로카드 나오던 치열한 상황. 두 팀 선수들의 경기에 대한 자세 엿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장면이기도 했고요.

전반 41분경 용인대 최원철선수의 오른발 중거리 슈팅이 나왔지만 성공되지 못했고요.

전반 추가시간에 마지막에는 이현일 선수가 만든 찬스가 좋은 장면 만들었지만 키퍼에게 잡힌 볼.

전반전은 0-0 무승부.

두 팀 모두 빠른 속도, 몰입감 있는 경기를 해서 후반이 기대된다는 해설.

용인대의 슈팅이 많았던 전반. 연세대는 후반에 수비를 조금 바꿨고요.



관전 온 장미란 선수ㅋ_ㅋ



후반전 - 용인 김진영의 선취골 + 연세 유정완의 동점골

연세대는 후반에서 선수교체, 김성중 선수 투입으로 세 선수의 포메이션이 바뀌엇는데요. 황기욱 선수가 중앙미드필더로, 조평원 선수가 중앙수비로.

해설은 김성중 선수의 피지컬장점을 말했고요.

후반 초부터 상대 진영으로 기회만들어가는 용인대의 공격적인 모습이 보였습니다.

후반4분 조평원 선수가 미친;돌파;;;;;로 멋진장면을 만들었지만 그 중간상황에 용인대 김준호 선수는ㅠㅠ 발목이 아찔하게 되기도 했고요. 하지만 일어서는 김준호 선수는 금방 돌아왔어요ㅋㅋ

연세 이세윤선수가 상대 중앙 수비 사이로 파고들어서, 크로스를 받아 후반 8분 헤딩슛을 시도했지만 득점으로 연결되지는 않았습니다.

후반15분 두현석 선수가 왼쪽에 수비가 없는 틈을 타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이현우 키퍼 선방.

후반 17분 연세대 수비수 실책으로 뒤로 흐른 볼을 김남성 선수가 잡았고요 오른쪽 공간에서 김남성선수가? 크로스 연결시켰고, 중앙수비를 잘라들어오는 용인대 김진영 선수가 다이빙 헤딩 슛으로 선제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이때 이현일 선수가 수비를 달고가는 움직임도 좋았다는 해설.

김남성-김진영.gif


그 후 후반20분 언남고-연세2학년 이근호 선수 투입.

후반22분 이현일 선수가 몸싸움하며 골대 바로앞까지 몰고간 볼로 용인대 운동장은 함성소리 났지만 그 다음 연결 타이밍이 완벽하게 떨어지진 않았고요.

연세대 왼쪽 수비 신찬우 선수? 투입

연세대는 후반 공격적인 위치로 많이 변했지만 패널티area에 들어가거나 기회를 많이 만들지는 못한다는 해설이 나왔고요.

하지만 후반30분, 강상민 선수 중앙으로 패스연결 -> 전주현 선수의 기막힌 원터치 패스-> 완벽한 패스플레이를 보여주며 연세대의 유정완의 동점골이 터졌습니다. 상대 골문을 몇번 두드리지는 않았지만 확실한 골상황을 만든 연세대. 패스가 좀 아트였어요

강상민-전주현-유정완.gif


용인대 이민규 선수, 연세대 김준범 선수 in

연세대 수비 높이가 좋아 용인대의 크로스가 상대적으로 주춤하다는 해설.

교체된 이민규 선수가 과감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눈에 띄는 장면도 나왔지만......ㅋㅋ

실수를 줄이려고 롱패스를 한다는 해설. 선수들이 단순하게 공을 움직일 거라고 해설이 말했고요.

후반41분 용인대의 크로스. 골 앞까지 공을 올려내는 찬스가 났지만 선수들간의 호흡이 약간 아쉽게 마무리. 용인대 관중은 탄식을 터뜨렸고요.

후반42분 다시 용인대 김준호의 헤딩 슈팅이 골 밖을 향했고요.

추가시간 4분.

90분 소화한 공다휘 선수가 교체되어 나갔고요.


결국 양팀은 1-1로 두번째 맞대결은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활동량 많은, 치열한 경기 끝에 무승부로 승점1점씩 얻고 갔고요.

4권역 상위권 두 팀의 경기는

후반에 수비라인을 올리는 연세대에 기회만든 용인대의 선취골 성공 / 좋은패스웍을 통해 상대 중앙을 열어낸 연세대.

로 정리되겠네요.



용인대의 9라운드 경기장


선취골에 성공한 용인대 김진영 선수


손가락 하늘위로


# 지난 2라운드 모습 보러가기 링크


지난 2016 연세대와 용인대의 1매치 2라운드 경기 모습 보러가기1 <-클릭 (연세대 최준기 두현석 선수 등)


지난 2016 연세대와 용인대의 1매치 모습 보러가기2 <-클릭


지난 2016 연세대와 용인대의 1매치 모습 보러가기3 <-클릭 (용인대 김남성 공다휘 이민규 선수 등)




# 생중계 링크

용인대와 연세대의 9라운드 경기는 KBSN에서 중계하다고 하고요.

온라인으로는 KBS 온에어 / 네이버스포츠 생중계 를 이용해 보실수 있는데요 여기아래 링크 클릭하면 연결되고요.

KBS온에어 바로가기 클릭 - 들어가서 채널선택하는 TV온에어 -> kbsn스포츠 채널을 찾으세요^0^!

네이버스포츠 생중계 바로가기 클릭 - 들어가서 15:00시 경기의 TV중계 버튼을 클릭^0^

모바일로는 myK 앱/네이버미디어플레이어 앱을 다운받아서 시청할 수 있을거에요!



#주요장면 다시보기 영상 업로드 예정



전반 주요장면 다시보기 + 하이라이트


후반 주요장면 다시보기 + 하이라이트 (맨뒤) 골장면





아래 동그란 버튼이 공유하기/퍼가기 버튼이에요^0^ 이용하시면 편리하실거에요^0^

하트버튼도 톡톡 찍어주세용^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