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씹덕소매의 조성민선수라니, kt 소닉붐 농구단 조성민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본문

농구/프로농구

씹덕소매의 조성민선수라니, kt 소닉붐 농구단 조성민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ForReal 2016. 5. 31. 01:59
반응형


지난 2014-2015 kcc 프로농구. 농구장에서의 그림들 정리했어요!

작업은 예에에에엣날에 해놓은 것 같은데 시간차를 두고 업로드하게 되었어요^0^

테이킹할때만해도 선수들이름 알았는데.... 다까먹어서 찾아보았어요ㅜㅜ 위의 벤치, LED가 좋은 그림의 선수는 kt 안진모 선수!



점프볼중인 찰스로드 선수. Charles Rhodes



슛!^0^




다음 쿼터 들어가면서 이야기 중인 kt의 두 선수

신입이었던 박철호 선수에게 설명중인 윤여권 선수 같아요^0^



공 끝까지 안주는 그림 좋아용 엉킨 팔 좋아요



그리고 하프타임. 코치? 매니져? 통역관?과 이야기 중인 조성민 선수.

음 저 손은..... 무슨손일까요??????



개인적으로 본인눈에서는 선수로서 후광을 보곤했던 조성민 선수.



kt가 점수딴 뒤.



그리고 이 포스팅 제목의 그 그림

인터넷용어로 치면ㅋㅋ '씹덕터지는?_?소매'의 조성민 선수

아니 ... 189cm 83년생 유부남아저씨에게 이런 그림이 나오다니! ㅋㅋㅋㅋ^0^ㅋㅋㅋ

그러고보니 섬섬옥수(?) 긴 손가락도 갖고계신 조성민 아저씨



물론 경기와 저 소매의 사람과는 좀 달라요

머리로 ........공간....만들기(??) ... 의 조성민 선수

조성민 선수 경기할때의 클리셰무브같은거랄까ㅋㅋㅋㅋ



그리고 끝나고 상대팀 용병과 프렌들리



또 경기후 재밌는 장면은 이렇게 광고(?) 그림 찍느라 허벅지를 내놓는 미션중인 조성민 선수인데요



ㅋㅋㅋㅋ끝나고 표정ㅋㅋㅋㅋ이 이야기하는게 재밌는 것 같아요ㅋㅋㅋ

조성민 선수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_?


이렇게 추억팔이(?) 사진 정리를 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