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슬의 대학 해남배구 일정, 시간, 경기결과, 중계, 대학 1차대회 - 2016 ok저축은행배 전국대학배구 해남대회 본문

배구/대학배구

우슬의 대학 해남배구 일정, 시간, 경기결과, 중계, 대학 1차대회 - 2016 ok저축은행배 전국대학배구 해남대회

ForReal 2016. 6. 1. 16:04
반응형


2016 전국대학배구 추계대회?_? 춘계대회?_? 춘계대회죠?........ 미뤄진.. 하계대회^0^!

해남대회가 6월 29일 수요일부터 9일동안  전라남도 해남에서 열립니다.


남자 1부 11개 / 2부 3개 /여대부 3개 팀이 참가하는 대회에요.


장소는 해남우슬체육관이고요^0^

한 체육관에서 총 17개 팀의 모든 경기 치뤄집니다.

전라남도 해남군 해남읍 신안리에 위치해있다고하네요.




남자 1부팀은 11개 팀이 두 조로 나뉘어 조별예선을 통해 4강을 꼽은 뒤 준결승-결승을 가리는데요.


A조

인하/중부/한양/충남/경남

B조

경기/홍익/성균/경희/명지/조선


위와같은 조편성이라고 하고요.


대학리그와 조금 다른 대진으로 만나는 팀들도 생기겠고, 반면 리그와 같은 대진으로 예선치루는 팀도 보이죠.

특히 리그 각 조의 상위권 1.2위 팀들은 그대로^0^...다시만나겠네요ㅋㅋ



 아래는 경기 대진 / 일정 / 시간


6.29 수~7.4 월 까지 조별예선이 열리고요.

조별예선 각 조 1,2위 팀이 본선진출.

(7.5 화요일은 휴식 후,)

준결승/결승 일정이 방송사 사정으로 수정되었다고해요!

7.6수 16:00 18:00시에 준결승전 두 경기 

7.7 목요일 18:00시 결승전이 치뤄집니다.


# 해남대회 중계

중계는 준결승/결승전은 TV중계한다고 하고요.

+29일 수요일 13:30 경희대와 성균관대 경기 인터넷중계 (isportstV -네이버에서해주겠죠?)

+30일 목요일 13:30 인하대와 한양대 경기 인터넷 중계


인터넷중계보러 바로가기 클릭

(스마트폰은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앱 다운 받으시면 되요^^)


특히 TV중계에서 JTBC3 fox sports의 방송사를 통해 중계되는 점이 배구계에 고무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또 기대되고요!


준결승 / 결승은 네이버 인터넷 중계를 볼 수 없나봐요^^;;






# 수/목/금 대학배구 해남대회 조별예선일정



첫 날에 경기가 가장많은데요^^ 잘못하다가 풀세트가면 날샐것같....ㅋㅋ

경희대와 성균관대가 리그에서는 안만나는 것 같은데 첫 날 만나네요!

또, 두번째날의 인하 한양 / 홍익 성균 도 리그에서 못보던 매치.


+ 수요일 경기는 성균 - 홍익 - 중부 - 인하 가 승점3점씩 챙겼어요

+ 2일차 목요일 경기는 경희대 - 인하대 - 성균관대 - 경기대가 승점3점씩.

+ 3일차 금요일 경기는  경희대 - 중부대 - 경기대 승점3점씩


# 토/일/월 대학배구 해남대회 조별예선일정



토요일에 왜 경기가 쪼꼼ㅠ_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은 경기가 끝까지있고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는 수원더비? 경기대와 성균관대 매치가 있고요!


+토요일 경기는 성균관대 중부대 인하대가 3점씩 챙겼습니다^0^~

+ 일요일 경기는 경기대 '중부대' 한양대 홍익대 성균관대가 3점씩 가져갔고요. 중부대가 인하대에게 승리하며 전승중이죠.

+ 월요일 경기는 조선대 한양대 홍익대 성균관대가 승리


그리하여

2016 해남대회 예선결과

A조

1위 중부대(4승0패 승점12점)

2위 인하대(3승1패 승점9점)


B조

1위 성균관대(5승0패 승점15점)

2위 경기대(4승1패 승점12점)


중부대와 경기대,

인하대와 성균관대가

준결승에서 만나겠네요!


준결승 이후의 경기결과는


http://publicfr.tistory.com/1659

에 업로드^0^(위 주소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결과보러 바로가기 여기클릭

(클릭하셔서 '1차대회'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