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기럭지 유준 가족, tv에서 만나요! 유준이 아빠, 농구선수 강병현, 강병현 아내, 강병현 인스타그램 등 - 오마이베이비 강병현 선수 가족출연 합류 본문

농구/프로농구

기럭지 유준 가족, tv에서 만나요! 유준이 아빠, 농구선수 강병현, 강병현 아내, 강병현 인스타그램 등 - 오마이베이비 강병현 선수 가족출연 합류

ForReal 2016. 6. 2. 01:11
반응형

SBS 오마이 베이비에 스페셜로 합류 한, 농구선수 강병현의 가족! 유준이네를 tv에서 만나게됩니다^0^~

강병현 선수의 SNS에도 촬영 뒤에 강병현 선수가 응원을 부탁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요^0^


미코와 농구선수 부부라서, 길쭉 길쭉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했다는 오마이베이비의 가족, 유준이네, 그 집 이야기(?)ㅋㅋ를 조금 모았어요


농구경기장에서 땀흘리며 3점 꽂을 때 정말 멋있는 *-* 강병현 선수!

외모도 물론 넘나 멋있고요*-* 농구계의 대표미남이기도 하죠ㅋㅋㅋㅋ

193cm의 신장이고, 85년생^0^

강병현 선수는 부산중앙고 - 중앙대를 졸업한 뒤 프로농구선수가 되었고요.


현재는 안양 프로농구단인 KGC 인삼공사가드로 뛰고있죠!

그리고 국가대표로 뛰기도 했는데요!

2007년, 2011년에 아시아대회 등에 출전했던 국가대표 경력이 있고요.


특히, 강병현 선수는 요즘은 일반분들은 스포츠스타를 많이아는 시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트렌디한? 젊은 세대도 많이 팔로우하는 스포츠 스타이기도 한데요!

그 이유는 강병현선수의 아내인 박가원님과의 스타일리시한 모습들, 모델이 좋은? 예쁜 사진들 때문인 것같아요!

워너비커플/워너비가족으로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강병현 선수의 SNS 모습들이 조금 있어요!


강병현 선수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팔로워가 8만명이상인데요^0^

방송이 나간후에는 더 늘겠죠?


한 행사장의? 강병현 선수 부부.


ㅋㅋㅋ 룩을 싹 맞춰입은 유준이네 가족ㅋㅋ


아빠 응원간 유준이네ㅋㅋ


그리고 강병현 선수 가족의 돌잔치(?)


ㅋㅋㅋ 젊은 부부의 기분좋은 모습이 보이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ㅠㅠ


특히 강병현 선수의 부인 박가원씨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라고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2008년부터 만나왔다는 열애설이 인터넷에 있기도하고요^0^

 남편과 동갑내기, 무용전공의 프로필이 포털에 나오고요.

또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연기를 했다는 기사도 있네요. 

2007년 미스코리아 선.

미코 당선 이후 한밤의 TV연예 등 리포터 경력과, cf 드라마 등에 출연하는 활동도 했다고하고요. 최근에 방송활동을 하는 모습도 보이기도 했네요!


임수정씨와 같은 단아하고 깨끗하고 청초하고......그러한 민낯이 아름다운 이미지를 가지고 계셔서

두 부부가 더욱 비쥬얼 케미가 난리나는 것 같아요ㅋ_ㅋ

아래 사진!^0^



사진 감각도 좋은 박가원님ㅋㅋ



SNS에는 미스코리아 / 농구선수라는 수식어에 맞게 노출?도 아름다울 것 같은 부부의 휴가모습도 엿볼 수 있었고요.



또, 유준이는 올해로 2살이 되었다고 합니다^0^오구오구 잘큰다

지난 시즌에도 엄마와 농구장을 찾아오던 유준이가 보이기도 했는데요!


특히 얼마전(?) 강병현 선수가 업로드한 강병현 선수 부자의 페이스스윕 영상때문에ㅋㅋㅋㅋㅋㅋ

유준이를 더욱 예뻐하게되었는데ㅋㅋㅋ 아래에 담았어요ㅋㅋ

영상 : 유준이와 유준이 파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너무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빨리 큰 화면의 유준이 가족을 만나고 싶네요!


사진은 강병현 선수의 인스타그램에서 데려왔어요!

@kangbang2

위의 것이 강병현 선수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에요!


블로그 내 인삼공사 농구단 사진 더보기 클릭


블로그 내 다른 인삼공사 강병현 선수 사진 보러가기 클릭


또, 유준이네 가족이야기는 토요일 16시50분 오마이베이비를 통해나온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