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름의 시작과 온 중고농구 주말리그 고교농구 경기 일정 장소 시간, 대진, 인터넷 중계 링크 다시보기 등 - 2016 중고농구 주말리그 본문

농구/아마농구

여름의 시작과 온 중고농구 주말리그 고교농구 경기 일정 장소 시간, 대진, 인터넷 중계 링크 다시보기 등 - 2016 중고농구 주말리그

ForReal 2016. 6. 5. 00:06
반응형

2016 중고농구 주말리그가 6월 4일 개막했습니다. 주말리그는 7월 3일까지 주말마다 열리고요!

또 리그를 통해 성적 상위팀은 전북 군산에서 8월5~16일 예선리그+토너먼트 대회 형식으로, 왕중왕전을 치루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선수들이 정규 수업 결손이 없도록 주말이나 공휴일 등에 경기하도록 일정이 짜여져있어요^0^




여중부 19개팀, 여고부 20개팀, 남중부 31개팀, 남고부 30개팀이 참가하는데요

특히, 남고부는 6개권역으로 나뉘어 참가합니다.


아래 권역별 조편성 및 권역별 일정/장소/시간이 보이고요!


또 중계는 숙명여고 경기를 제외한 전경기가 중계된다고 하는데요!

글 맨 아래에 중계 링크/영상링크 추가했습니다^0^



 주말리그 A조 일정/시간/장소


A조 경기장소는 양정고 / 숙명여고에서 경기를 치루네요!

A조 남고부에는 경복고 / 제물포고 / 광신정산고 / 배재고 / 강대부고가 속해있고요! 

남중/남고부는 6월18일부터 경기.

(5월 12일 숙명여고 경기는 생중계 미정입니다)



 주말리그 B,C조 일정/시간/장소


B.C조 경기장소는 경복고에서!

B조 남고부에는 용산고 / 송도고 / 양정고 / 낙생고 / 명지고가 속해있고요! 

C조 남고부에는 삼일상고 / 홍대부고 / 안양고 / 휘문고 / 인헌고가 속해있고요! 

6월 초부터 남고부 경기하는 조들이네요

중등부가 6월 중순부터.



 주말리그 D조 일정/시간/장소


D조는 분당경영고/대전고에서 경기를 치루네요!

D조 남고부에는 신흥고 / 대전고 / 상산전자고 / 계성고 / 충주고가 속해있고요! 

남고부는 6월 18일부터 경기.....



 주말리그 E조 일정/시간/장소


e조는 수피아여고 군산고에서 경기를 치루네요!

E조 남고부에는 화양고 / 전주고 / 쌍용고 / 광주고 / 군산고가 속해있고요!

남고부는 6월 18일부터 일정시작.


 주말리그 F조 일정/시간/장소


동아고에서 모든 경기를 치루네요!

남고부에는 부산중앙고 / 마산고 / 무룡고/ 가야고 / 동아고가 속해있고요! 

남고부는 6월11일부터 일정 시작.





  2016 중고농구 주말리그 생중계/영상 보려면


유투브 생중계 링크 여기클릭


지난 경기 영상 다시보기 여기클릭


또 중고농구연맹 공지에 따르면 아프리카 생중계도 한다고 하는데요 아프리카tv 앱 설치후 점프볼/중고농구연맹 으로 검색하면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아직 이거 못찾았어요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