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영화 아가씨 줄거리, 닌자터틀, 나의 소녀시대, 미스터 라잇, 셀 인류최후의 날, 특별수사, 와일드 등 소개 - 출발 비디오여행 1137회 본문

기타/tv

영화 아가씨 줄거리, 닌자터틀, 나의 소녀시대, 미스터 라잇, 셀 인류최후의 날, 특별수사, 와일드 등 소개 - 출발 비디오여행 1137회

ForReal 2016. 6. 5. 17:29
반응형

6월 첫째주 출발 비디오 여행^0^ 보았어요ㅋㅋㅋ 

이번주에는 화제가 되고있는 영화 아가씨, 닌자터틀, 젊은이사이에 화제라는 '나의 소녀시대'와 '미스터 라잇' 등이 소개 된다고 시작되었어요


ON 영화

코너에너는 서인 아저씨가 84년 만화 출간이후 33년이 흐른 시리즈,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에 대해 소개했어요

마이클 베이 / 데이브 그린 감독이 맡았다고 하네요.

화려한 액션 쩌네요 그리고 거북이 캐릭터와 입담이 정말 재밌어 보였어요ㅋㅋ

그리고 르네상스시대를 연상케 하는 장면들의 센스가 돋보인다는 평.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줄거리는 악당이 인간을 돌연변이로 만드는 약을 주입하며 생기는 에피소드인가봐요ㅋㅋ 우주악당도 등장하고

약을 주입했더니 코뿔소+돼지로 변했다



사람 출연

ㅋㅋㅋㅋ 거북이들 입담이 재밌어 보이는 영화



그리고 '기막힌 이야기' 김생민 아저씨 소개로 나오는 셀 : 인류 최후의 날

갑자기 휴대전화가 끊기고 사람들이 서로 미친 것처럼 공격하고, 비행기가 공항을 덮치고 난리가 나는 장면들로 충격을 주며 시작한 영화가 이어졌는데요. '휴대전화에서 의문의 전파로 인해 좀비로 변하는 사람들'이 시놉시스인 스티븐 킹 + 토드 윌리엄스 감독의 셀: 인류최후의 날.

시놉시스부터 굉장히 재밌어 보였는데요. 주인공이 좀비를 물리치는 방법을 알아낼지 그 방법은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영화네요.



그 다음은 김경식의 영화 대 영화 코너.

사랑을 찾다가 불량한 남자와 엮여버린 이야기들이 나왔어요ㅋㅋ


'학교 엄친아와 사귀려다 불량학생과 엮이게 된 여학생' 나의 소녀시대

vs

'완벽한 남자와 만나려다 킬러와 엮이게 된 여자' 미스터 라잇



이 영화 정말 보고싶네요 나의 소녀시대

나의 소녀시대는 중국? 대만? 영화ㅋㅋ같아요. 그림들이 예뻤고요.ㅋㅋ엄친아보다 불량학생이 마스크가 좋은데요ㅋㅋㅋ

행운의 편지를 받은 여주인공이 행운의 편지를 보내면서 선택한사람 중 하나가 불량학생ㅋㅋㅋ 재밌는 에피들도 많이 나왔고요ㅋㅋ ㅋㅋㅋㅋ 여차저차해서 결국 불량학생과 손잡게 된 여주인공. 그리고 예뻐지는 여주인공 이후의 이야기가 궁금해지고요

이 배우 누구...'-'

엄친아는 사실 애아빠.jpg

위험하니까 안쪽으로 걸어.jpg


그리고 미스터 라잇.

한눈에 반했는데 진짜 킬러였던 남자ㅋㅋㅋㅋ 사랑에 빠진 킬러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나왔어요ㅋㅋ 조크인줄 알던 여자는 사람 죽이는 걸 봐버리고요. 혼란스러워하다가 눈 앞에서 액션찍는 킬러남친에 반하는 여친ㅋㅋㅋㅋ 이런 씬들이 독특해보였고요. 하지만 여주인공 납치당하고 구하러가고 그러는 부분은 전형적일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그리고 출발 비디오 여행 제작진의 시선으로 영화 내의 신세계를 찾아보고자 하는 코너?_?ㅋㅋㅋ

'신 세개'ㅋㅋㅋㅋㅋㅋㅋㅋ 씬 3개인가봐요ㅋㅋ가 이어졌어요

특별수사 : 사형수의 편지

이 영화의 씬 3개가 나왔어요 김명민 주연 영화. 박혁권 김상호 성동일 김영애 배우라인업ㄷㄷ. 수사극

아무 상관이 없다면 그게 이유가 아닐까.jpgㄷㄷㄷㄷㄷㄷ 영화의 주제대사일까요?_?

 '아무 상관없는 사람들'을 위한 수사를 하는 주인공인가봐요.


그렇게 나오는 씬1 :경찰에게 괴롭힘 당하는 억울한 사형수. 그럼에도 희망을 본 사형수.


영화 특별수사 씬2 : 법의학자 소견을 통해 수사단서를 찾는 장면

긴장감 빡'0'


배우 이한위의 애드립ㅋㅋㅋ

특별수사 씬3 : 시장 뒷골목 액션 + 진범의 실체를 감지한 형사


이렇게 영화 특별수사 세개의 씬을 짚어주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높여준 씬3개 파트가 끝나고

이어지는 스페셜 무비스타 코너는 '스칼렛 요한슨'을 다뤘어요.

캡틴 시빌 워에 최근 보였죠. 30대 초반에 50개 작품. 나홀로집에3부터 보인 아역배우등의 소개로 시작했지만 연기력에 대한 이야기 보다 한순이 언니의 매력찾기 이야기를 했어요ㅋㅋ 섹시함 + 쫄쫄이 + 목소리 에 대한 이야기를 푸는데 다양한 영화를 담은 재밌는 편집에 볼거리가 많은 코너였어요ㅋㅋ 히어로 킬러..... 크'-'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의 스칼렛 요한슨


몸이 그대를 거부하면 몸을 초월하라.jpg


그 다음 이어지는 유준호의 영화소생술사, 영화는 멕시코->캐나다 4285km 길 94일 완주한 셰릴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 '와일드'

완주를 통해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생사를 넘나드는 극한의 공포에 맞선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뤘다는 설명이 나왓고요.

인생 밑바닥에서 우연히 발견한 책을 보고 도보여행을 시작하는 주인공

극한의 도보여행에서 삶의 희로애락을 담았기 때문에 의미가 깊었나봐요.



그리고 이어지는 ON 영화2 코너.

마지막 코너에서 드디어 영화 아가씨가 나왔어요.

장물아비 손에 자라며 도둑질을 하며 자란 '숙희', 그 앞에 나타난 하정우.

하정우는 음....사기꾼?_?인거죠?

눈 번뜩!

백작은 상속녀의 막대한 재산을 가로채는 것이 목적.

백작의 제안을 받아들인 숙희는 상속녀에게 붙어서 바람잡이 역할하는 것.

그리고 '뱀'이 무지의 경계선이다. 하며 지나치게 엄격한 이모부.


미술교사로 위장잠입?한 백작

그리고 아가씨에게 연민을 느끼는 숙희

'아가씨는 수업을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가짜에게 마음을 뺏기다니'

네 남녀의 엇갈린 욕망을 그린 영화라고 하고요. 박찬욱 감독의 신작이라는 사실만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라고 소개되었고요.

박찬욱 감독의 코멘트는 " 영화 아가씨는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들의 극적인 반전을 가진 스릴러 영화입니다" 요렇게.


프로그램에서 뽑은 영화 아가씨의 포인트들은


1. 배우들의 연기 : 작품마다 눈에 발전한다는 배우 김민희 이야기부터 나왔어요

 특유의 우아하고 기품있는 자태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다는 설명.

박찬욱 감독이 '진짜 같아'라고 칭찬중?

그리고, 1500:1 경쟁률 뚫은 신예 배우 김태리, 순수함과 발칙함을 오가는 매력이 보였다고 해요.

조진웅 하정우 배우는 체중관리로 고생했다고 하네요. 품위있으면서도 유머러스하고ㅋㅋ


특히 할아버지 분장의 배우 조진웅 모습이 신선했죠.


포인트2 : 영화 완성은 어떻게

일본+서양 양식이 혼합된 대저택 세트가 환상적

류성희 미술감독 작품.

69회 칸 영화제 벌칸상을 수상.


또 지난 칸에서의 영화 아가씨 선공개도 좋은 반응이 보였다고 합니다.

원작 핑거스미스와는 다른 결말로 이야기를 맺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인터넷에서 스포당해버렸지만ㅠㅠ 씬들 보고싶어서 어서 보고싶네요!


네이버 영화에서 기자/평론가의 아가씨에 대한 평

씨네21 김현수 : 빼앗긴 여성에도 사랑은 찾아온다

저널리스트 김형석 : 이야기와 비주얼의 매혹

저널리스트 이지혜 : 유혹하는 이미지, 뛰어넘는 아가씨

저널리스트 김현민 : 박찬욱 감독의 재미있는 대중영화

매거진M 이은선 : 박찬욱의 신세계

이투데이 정시우 : 박찬욱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씨네21 이화정 : 김민희라는 견고함, 김태리라는 당돌한. 당차고 아름다운 연대

씨네21 송경원 : 탁월하게 예쁘지만 아름답진 못한 것(들)


영화 아가씨 기자/평론가 평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