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려운 걸음으로 시작되는 우리동네 배구단 전국투어, 구교익 학진 등, 비치발리볼 여자국대, 부산신구회 권철한 감독 최시영 선수, 조타아버지 exid 등 출연 - 우리동네 예체능 전국투어 2탄 .. 본문

기타/tv

어려운 걸음으로 시작되는 우리동네 배구단 전국투어, 구교익 학진 등, 비치발리볼 여자국대, 부산신구회 권철한 감독 최시영 선수, 조타아버지 exid 등 출연 - 우리동네 예체능 전국투어 2탄 ..

ForReal 2016. 6. 8. 12:39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의, 우리동네 배구단 전국투어 2탄은 경상도편! 부산과의 시합이라는 예고가 들리며 해운대에서 시작했고요.

구교익은 누구?_?.jpg


그리고 래쉬가드를 입고 머리를 넘긴 구교익님의 모습이 캬'-' 모델맞네요ㅋㅋ 배우맞네요ㅋㅋ 하는 찰나 잘한 것이 아니라 중요할때 실수한 게 계속 기억난다는 구교익아즈씨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아저씨 비유 : 결정적 실수 = 첫사랑과 헤어진 후 뒤척이는 기분ㅋㅋㅋㅋ이때 김세진 감독님이 격하게 끄덕이며 맞장구ㅋㅋㅋ 그리고 지난 레전트 편때문에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는 김세진 감독님ㅋㅋㅋㅋ 그냥 농담이겠지 했는데


와 대박ㅋㅋㅋㅋ 김세진의 복수전 - 레전드편2탄도 녹화했나봐요 ㅋㅋㅋ재밌겠당ㅋㅋ 신진식-김세진 지도자들의 서브도 대단한 그림들이 나오면서 예고가 나왔고요


이 날의 우리동네 배구단 '힘든 훈련'은 비치발리볼이었어요.

그리고 여자선수들 등장! ㅋ_ㅋ비치발리볼 국가대표 선수들! 김가연/이보라/김언혜/정례진. 낯익은 여자선수들이었어요^0^


김가연 선수/ 이보라 선수! 현대건설에서 봤었죠! / 기업은행에서 봤던 김언혜 선수!

사진 너무 귀엽져ㅋㅋ 정례진 선수도 비치발리볼 국가대표로 훈련?하나봐요


비치발리볼은 올림픽 정식종목입니다^^

김가연 선수는 배우 강지섭ㅋㅋㅋ의 친누나 헐... 대박


그렇게 비치발리볼 시합은 수박먹기/입수하기를 걸고 했고요.


김세진감독이 조타 옷을 말로 벗겼어요ㅠ_ㅠ... 요즘 또 다시 대세남 조타인데ㅠㅠㅋㅋㅋㅋㅋㅋ 웃긴장면은 조타 몸을 보고 격하게 좋아하는 슬리피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

조타 온 몸에 모래범벅ㅠ_ㅠ

ㅋㅋㅋㅋㅋㅋ(털어주는 슬리피아저씨ㅋㅋㅋㅋ


여자선수들이라서 우리동네 팀과 높이에서 어려워보였지만, 타이밍이나 블락이용하는 공격 등이 보이기도 했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자막ㅋㅋㅋ '디그장사'ㅋㅋㅋㅋㅋ강호동 아저씨는 '모래판위'에서 좋은 수비 보인다며 재밌는 편집 나왔고요ㅋㅋㅋ


ㅋㅋㅋㅋ이재윤의 블락모습이 여러번 나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참몸 배우 이재윤을 부르며 벗기는데........아 편집ㅋㅋㅋㅋ잼

그리고 김감독은 "모래위에서도 재윤이 체공력 장난아냐"라며 신나하는 모습이 나오기도ㅋㅋㅋ


비치발리볼장의 참몸.jpg

우리동네 예체능 비치발리볼 훈련에서 귀엽게 나온 정례진 선수ㅋㅋ


그리고 결국 져서 입수하는 우리동네 배구단. 요즘 더운데 시원해보였고요ㅋㅋㅋ  피디님을 빠트려서 신난 배우라인ㅋㅋㅋ?

신난 예체능 배구단ㅋㅋㅋㅋ


그리고 부산 기장체육관에서 부산신구회와의 경기가 나왔어요. 관중 많아보이네요.

부산이라서 구경오신 조타아버지 조타랑 웃는 얼굴 똑같이 생기셨어요ㅋㅋㅋㅋㅋ신기방기 

축하공연은 EXID ㅋㅋㅋ

이엑스아이디의 등장에  부산신구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군부대저리가라ㅋㅋㅋ상대팀 응원왔는데 넘나 좋아하는 신구회ㅋㅋㅋ


부산신구회의 감독은 권철한 감독이 이끄나봐요. 신나는 배구 동호회라는 뜻의 신구회. 창단 14년간 부산대회19회 우승, 전국대회는 2016 4월 창원에서 열린 진해대회 우승했다고 해요. 1번 박수현, 11번 최시영 선수가 신구회의 주공격수인가보고요!


부산신구회.jpg

부산신구회 라인업은 요렇게 나왔어요.

나성환-박수현 공격, 중앙에 최시영 이명규 신종윤 / 세터 장명호 / 수비에 안준범 김일희 주성한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구교익 선수의 합류로 재윤/동혁? 아저씨는 센터로 뛰게 되나와요! 그래서 다양한 공격이 나오지않을까 기대.되고요.


그리고 교익+재윤의 세트 플레이가 나올 것 같은 김세진 감독의 지시.


그리고 뭔가 우리동네 배구단 플레이가 빨라진 느낌?_?

세터로 팀 리드하는 료헤이 아저씨 멋있졍ㅠ "오늘 많이 막힐거야"


정말 료헤이세터의 말대로 신구회는 블락이 좋았는데요. 신구회가 경기전 우리동네 팀의 공격연습을 보며 블락읽던 모습이 송출된 이유가 여기있었어요. 그대로 경기에서도 블락 읽던 모습이 이어나와서 블락 계속 만들었고요. 3연속 블락하는 부산신구회 최시영아저씨ㅋㅋ

부산신구회 블로커 3명 신장이 좋았고요.

연속 블로킹에 타임아웃 부른 김세진 감독은 선수들을 토닥토닥이듯이 지시했고요


김세진 감독 말에 집중하는 학진 -_-+

수비 위치 지시도 다시해주는 김세진 감독의 "속공 수비에는 한발 앞으로, 다른 때는 한발 뒤로 가도 된다"가 있었고요.


6-10 스코어의 조타 이단연결에 그냥 따라가 때리는 학진 ㄷㄷㄷㄷㄷ 이장면 멋있었죠

 해설은 평소에 존재감이 크지않던 강남/조타의 좋은 모습이 보이는 것을 칭찬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김세진 감독이 슬리피앚씨 몸을 풀라하는 것을 보니 원포인트 블로커로 투입할지 궁금해지기도 했고요

초반부터 신구회가 벌려서 앞서간 점수를 점점 따라가는 우리동네 배구단 1세트.

캐스터가 "구교익의 강서브가 충분히 흐름을 바꿀수있어요"하면서 구교익의 서브가 상대 리시브 흔들었고요


동시에 '캐치볼 반칙' 설명도 시청자들이 알 수 있던 장면이 나왔어요ㅋㅋ


그렇게 구교익의 서브턴에 점수차는 1점까지...!

그리고 OK에서도, 우리동네 팀에서도 김세진 감독의 팀의 강점이되는 이 부분도 자막으로 짚어줬고요ㅋㅋ

"좋은 서브에서 대량 득점이 나온다"

(사실 배구가 그러하다)

하지만 신구회의 득점이 되었고요. 그래서 신구회의 세트포인트.12:14

이장면에 솔지같은 여자친구가 응원오면 진짜 오기만해도 화이팅이 되겠구나 그러한 생각이 들며ㅋㅋㅋ

구교익 블로킹으로 듀스간 우리동네 배구단

ㅋㅋㅋㅋㅋㅋㅋㅋ샤우팅하는 모습 나오니까ㅋㅋㅋ이호근 아나 넘나귀엽ㅋㅋㅋ


쇼크 쓰는 신구회 오왕.......... 3부 우승팀이긴 우승팀 티가났고요.


그리고 수비 위치 지도하는 김세진 감독님;;;;;; 라이트 출신 감독님인데 왜케 수비지도까지 멋있으시고 그러신담

그렇게 듀스 만들면서 끌고갔지만 결국 15-17로 부산신구회 1셋 승.

그리고 1세트 후


"우리 수비하고 어떻게든 올려놓으면 저쪽도 에러하게 되있어"하면서 선수들 안심시키는 김세진 감독님

;;;;; 진짜 감독님 짱인거같아요;;;; 다독다독하는 거;;;;;

그런데ㅋㅋ 신구회 감독님도 "띄워만놔라" 지시ㅋㅋㅋ 가 똑같이 나오고있었고용



구교익선수는 역시 스킬이 좋았어요 해설도 칭찬


하지만..... 두번째 세트 더블스코어까지도 나오면서 신구회가 승리하는 경상도편ㅠ

강호동 아저씨는 고개를 숙였고 학진은 코트에 누웠어요ㅠ 선수들이 기운빠진 얼굴에 머엉ㅠㅠ

이렇게 전국투어 2패한 우리동네 배구단


다음 예고편은 우리동네 배구단 이 위기에 배구 레전드의 특급 강의? 특급 훈련한다고 나왔는데요

떡싸들고 등장한 신진식코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출ㅋㅋㅋㅋ

음? 훈련일까요 게임일까요...?

6:6게임을 하는데 신진식팀 김세진팀 이렇게 할까요?

그리고 전국투어 3편! 강원도편이 다음주에 방송될 것 같아요!^0^기대기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