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연아, 경희대 축구부 그리고 aceaway - 용인축구센터연습경기 본문

기타/축구들

우연아, 경희대 축구부 그리고 aceaway - 용인축구센터연습경기

ForReal 2016. 6. 9. 13:54
반응형


용인FC의 홈 용인축구센터에서 연습게임?_? 이 있던 모습이었어요



짧은 머리의 고등학생처럼 보이는 이 자주색 유니폼은 KHU 경희대였고요


반대편에서 몸 푸는 팀은 에이스어웨이 aceaway ? acaway....?

포탈에 검색해도 나오지않는다ㅠ



김광진 감독, 김덕현 코치가 지도하는 경희대 축구부는 지난 U리그 10라운드 경기에서 연세대를 3:0으로 이기며 결과 확인하던 사람들 동공 크게했었을텐데요. 음 4권역에서 전반기 4승3무2패 현재 권역 4위인 경희대 축구부.

26번 선수도 보이고요.


코치님?_?이신거같죠 김덕현코치님?_?

은 연습할 자리 만드는 중


그리고 머리페이크로 고등학생같던 이 축구부ㅋㅋ

가운데 23번은 MF 권태현 선수 수다떨며 헤실헤실


그리고ㅋㅋㅋ

ㅋㅋㅋ인스타에서 봤던 사람의 실물을 우연히 봤어요ㅋㅋ 신기하고 (모르는사이인데) 반가움 ㅋ_ㅋ

셀카와는 다른 느낌 '-'ㅋㅋㅋㅋ의 경희대 축구부 18번 김승섭 선수ㅋㅋㅋ

다음에는 경희대의 경기도 관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짧은 포스팅 마무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