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많은 색 변하기 전, 성균관대 배구부 이시우, 김정윤, 박차수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많은 색 변하기 전, 성균관대 배구부 이시우, 김정윤, 박차수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6. 9. 14:25
반응형


사진작업 해놓은 건 꽤 지난 것 같은데 업로드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이제 업로드하는

지난해 2015 대학배구리그^0^;;;;;;;;;;성균관대 몇 선수의 모습들 담겼어요.

2016의 구성과 2015의 구성은 지도자석부터 참 많이 달라진 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당시 새내기였던 선수들이지만 다시 새내기때의 모습 보면 낯설기도하고요.ㅋㅋ


음 성대 수선관의 그 느낌


수선관의 그느낌2

으로 지난 수선관에 다시 간듯이 선수들의 모습을 정리합니다.


먼저 #김정윤 선수


당시 새내기?였나?ㅋㅋ

경기전 농담따먹기 중인 김정윤 선수


조물락조물락 네트를 확인하고요.


그렇게 자기가 만져놓은 네트앞에 블로커로 서기도 하던 김정윤 선수 남았고요.


이원중 선수도ㅋㅋ 2학년을 보내기 시작하는 모습^^


그리고 당시 새내기ㅋㅋㅋ 박차수 선수 그림들도 남았어요


'0' 뭔가 구호하는 중인 듯 아닌듯 한 박차수 선수ㅋㅋ


싸인볼?_? 당첨볼?_?을 어디로 던질까 눈 굴링굴링 중 박차수 선수ㅋㅋ


또 지난해 초반의 코치석

그리고


지난해 초반의 성균관대 감독님


두 학생의 이 포즈가 그림이 좋아서 이게 남았는데

(사진 좀 누가 이 학생들에게 전해주세요 소곤소곤)


그리고 지난해의 최형진 선수


ㅋㅋㅋㅋ 좋아하는거같은데ㅋㅋㅋ 싫어하는 것 같기도 한 코트의 모습


그리고 지난해 성균관대 주포였던 기억의

김병욱-배인호-이시우 선수 중


아래 #이시우 선수


이시우 선수의 등.JPG ㅋㅋㅋ

상대 리시브보는 중이겠죠?


날아 넘깁니다짜잔


ㅋㅋㅋ

좋은건지 싫은건지 >ㅠ< 표정의 한 포효ㅋㅋ


그리고 눈 쎈 얼굴이 멋있던 지난해의 성대 이시우 선수도 남았네요


ㅋㅋㅋ 득점한 후에는 이렇게 달려가던 이시우 선수ㅋㅋㅋ

이번해 성대 주장을 맡으며 이보다 좀더 책임감 진 모습이 보이는 거 같기도 했는데요

음 응원한다고 쓰며 지난리그 사진 정리 한 포스티잉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