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하는 곳. 올스타투표 어디서? 야구 올스타전 투표 방법 링크 앱 다운로드 등 드림올스타, 나눔올스타 - 2016 KBO 올스타전 본문

기타/축구들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하는 곳. 올스타투표 어디서? 야구 올스타전 투표 방법 링크 앱 다운로드 등 드림올스타, 나눔올스타 - 2016 KBO 올스타전

ForReal 2016. 6. 9. 16:17
반응형

 2016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7월 15일 그리고 16일 이틀에 걸쳐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한달전인 6월 초부터 올스타전 투표가 시작되었죠!


그리고 나눔 올스타 / 드림 올스타 두 팀이 만나는 올스타전^0^ㅋㅋㅋ

올스타전 참가선수를 직접 투표하는 올스타전 투펴는 6월 7일부터 시작되었고요!^0^


아래 KBO SNS에서 가져온 정보들이에요!


드림올스타팀에는 김태형 감독과

두산 / 삼성 / SK / 롯데 / kt


나눔올스타팀에는 김경문 감독과

NC / 넥센 / 한화 / 기아  LG


이렇게 팀 구성이 되었고요.

10구단의 베스트12 후보들이 아래 표에 있고요!


투표는 6.7 부터 7.1일까지 합니다!

투표 참여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도 주고요.



올스타전 투표는 여러곳에서 할 수 있어요!

#올스타전 투표하는 곳

네이버 / 다음 / KBO 앱 / KBOstats 앱

에서 쉽게 할 수 있는데요

맨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 걸었고요!


현재 2일차까지 다음투표에는 아래 선수들이 선발ㅋㅋㅋ

로사리오, 테임즈, 나성버 선수 등도 보이고,

니퍼트, 구자욱ㅋㅋㅋ, 이승엽 선수 등도 보여요

여기에 올스타전 투표 바로가기 링크 달아놓을게요!

"당신의 아저씨에게 투표하라!"ㅋㅋㅋㅋㅋ(프로듀스101...흉내..)


네이버 올스타전 투표 바로가기


다음 올스타전 투표하러 바로가기


KBO 앱 / KBO스탯 앱 설치하러 앱스토어가는 링크는 아래

 구글여기클 / 애플여기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