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볼당번의 1득, 단국대학교 축구부 이기운 선수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본문

기타/축구들

볼당번의 1득, 단국대학교 축구부 이기운 선수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ForReal 2016. 6. 11. 21:31
반응형

단국대 축구부는 지난 10일 열린 2016 U리그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 상대 충북대에게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로인해 7승 2무 1패, 4권역 1위에 팀을 올리며 단국대는 U리그 휴식을 맞이하게 되었고요. 아래 이 날 단국대 중앙 최앞선에서 뛰고있던 선수를 담았는데요. 단국대학교 축구부 27번을 달고있던 이기운 선수 보입니다. 단대 이기운 선수는 이 경기 전반 33분, 왼쪽 측면에서 연결한 볼을 득점으로 바꾸며 팀의 두번째 골 성공시키던 모습이었고요. 검색했더니 금호고졸업 후 단국대 1학년 재학중이라고 나오네요!


2016 전반기 마지막 경기를 준비중인 단국대 축구부


그리고 전반 33분 왼쪽 측면에서 올라가는 볼.


결국 골대 가까이까지 온 상황, 단국대 27번 이기운 선수가 득점을 성공시켰고요.


웜업시작하는 단국대 축구부 학생들, 골에 박수 짝짝


사이드 가까이에서 잠시 공을 굴리며 수비 움직임을 기다리는 중?_?

단국대 축구부 이기운 선수요ㅋㅋ


음 하프타임

이 날은 가만히 서있어도 땀이 주르륵 흐르던 날이었어요.

이기운 선수가 공을 잡았습니다^0^......

이거뭐라고 설명써야할까요ㅠㅠ.... 발재간...?


그리고 음 위치도 위치라서 눈을 돌려냈지만

단국대 축구부중에 팔다리 긴 체형이던 선수들 중 한명이던 이기운 선수.


경기 승리 후 정리하는 단국대 축구부. 27번 이기운 선수도 보이네요

음 1학년 이라고 전혀 예상 못했는데요

아래 볼당번?_?하는ㅋㅋ 모습을 보고 이해가 갔어요.


더운 날 땡볕을 통과하며 공더미를 들고가느라 인내심을 발휘중?_?인 눈의 ㅋㅋ 단국대 축구부 1학년 이기운 선수.


로 마무리합니다^0^

가시기 전, 아래 하트 버튼도 있고, 카톡 페북 등으로 공유하기 동글이 버튼도 있어용^0^

애용해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