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르브론 어빙 합산 82득, 클리블랜드가 심박 이을까, 보것부상, 르브론 , 서장훈 중계 해설, 소녀시대 제시카 관전 - 2015-2016 NBA final 파이널 5차전 미국프로농구 결승 5차전 본문

농구/프로농구

르브론 어빙 합산 82득, 클리블랜드가 심박 이을까, 보것부상, 르브론 , 서장훈 중계 해설, 소녀시대 제시카 관전 - 2015-2016 NBA final 파이널 5차전 미국프로농구 결승 5차전

ForReal 2016. 6. 14. 12:47
반응형

4차전까지 골스3승, 클리블랜드 1승, 그리고 3쿼터를 61-61로 시작한 NBA 파이널 5차전. 전반전 클레이탐슨이 골스를 잘 이끌어왔다는 해설. 


3쿼터 10분 남았을때 골스 보것의 무릎이 펴진채 다리가 뒤로 꺾이면서 굉장한 충격이 있을 듯이 보였어요. 으악. 그린도 없는 상태에서 보것까지 이렇게 되니 골스의 높이가 현저하게 낮아지며 골스 감독 머리가 복잡할 것 같았어요. 게다가 전반전 커리의 3점 성공개수는 4개. 서장훈 해설은 보것의 출전시간이 많지않으니 별로 큰 영향 없을 수도 있다고ㅋㅋ


락커로 가는데 가벼운 부상은 아닌 것 같은 모양의 보것

ㅠㅠ파이널 5차전 8분 3리바 3블락


앤드류 보것 부상 직전 장면ㅠㅠ


3쿼터 중반 르브론의 블락슛이 뿅뿅 결정적인 두개 블락이 나왔고요.

경기내 어빙의 실책이 간간히 나왔지만 슛감은 어빙다웟고요.


.....응?... 수비자파울.....??ㅋㅋㅋ

3쿼터에 클리블랜드가 점수차 벌리며 앞서갔고요.


골스 우승하는거 보려고 사람이 오라클 아레나가 이렇게 많이 왔는데...........과연?_?


이궈달라의 득점으로 점수열심히 쫓아갔지만 클리블랜드도 계속 만만치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서장훈 에이전트와 르브론 에이전트가 같다는ㅋㅋㅋ 흥미로운 해설이 나왓어요ㅋㅋㅋ 이 이야기를 꺼내며 르브론 연봉 너무 높다며ㅋㅋㅋ1650만불?

그리고 3쿼터 이때 경기까지 가장 큰 점수차 11점까지 벌리는 클리블랜드.

결국 93-84 9점차 리드하는 클리블랜드.


3쿼터까지 36득점 12리바 6어시?_?한 르브론, 서장훈위원은 "압도적이죠!"


4쿼터 바레장이 나오고, 활약하는 몇 모습이 나왓어요


4쿼터에 반즈에게 슛기회를 주는 패턴?들이 나왔지만 득점이 만들어지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4쿼터 5분 남은 시간. 점수는 13점차.



41득점 만드는 카일리 어빙. 3경기 연속 30득 이상하는 중.

하지만 서장훈 위원은 어빙이 전형적인 약팀 에이스 같은 농구를 한다며, 막농구를 한다며ㅋㅋ 어빙디스를 계속했어요ㅋㅋㅋ



그리고 서장훈 위원은 이번 파이널은 체력적으로 우세일 클리블랜드가 유리하다고 했고요,

이번 시리즈 파이널의 키는 르브론이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어요.


슛을 기반으로 한 팀에게는 체력이 중요한데 (골스는 지쳤다)는 해설과 이날 커리는 이때까지 5/14 성공.

그리고 르브론과 어빙이 합해서, 이때까지 80득을 넘겼어요.


경기 2분 남았는데 집에 가는 골든스테이트 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체육관 나서는 (차 빼러가는ㅋㅋㅋ) 골스팬들 화면,.이를 보고 서장훈 위원 "아니 이건 저분들은 수준이 굉장히 높은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기다리는 분들은 좀 위험하신 분들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캐스터가 저기에 제시카씨가 있다는 말을 했어요.... 무슨 제시카.......? 전 소녀시대 제시카.....? 제시카 심슨...? 

해서 보니까 진짜 소녀시대...(였던) 제시카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와 구경왔나?_?

저 자리 되게 비싼 좌석일텐데.....부럽ㅋㅋㅋㅋㅋㅋㅋ


나와있는 커리.

서장훈 위원은 커리를 보며 "눈이 더 들어가고 엄청 피곤해보인다"며 서위원 선수시절 파이널 7차전에 졌을때 스트레스받았을 때와 비교하며 우여곡절 여러번 겪으며 이제 (체력적)한계가 왔을 골든스테이트의 상황에 대해 추측하기도 했어요.



탐슨도 


5차전은 112-97로 클리블랜드가 원정 1승을 가져가며 3:2 시리즈 스코어로

"그 어려운 걸 클리블랜드가 또 해냈습니다."라는 멘트의 캐스터ㅋㅋㅋ


골스팬에게 위로를 ㅠㅠ



르브론과 어빙



파이널 역사에 남을 만한 퍼포먼스였다는 미국해설


ㅋㅋㅋㅋㅋㅋㅋ어빙의 퍼포먼스는 엄청났다는 걸 인정하지만, 클리블랜드의 공격형태는 앞으로 2게임 승리에 회의적이다. NBA 파이널인데 시종일관 1대1이라니ㅋㅋㅋㅋㅋㅋ 라는 서장훈 위원 해설 잼ㅋㅋㅋㅋ



서장훈 위원의 돌려까기를 들은 PD의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ㅋㅋㅋㅋ

그리고 빛나는 어빙 야투율 70.8%


5차전 파이널 해설진ㅋㅋㅋ


예능뿐아니라 농구해설도 많이해주시는 게 어떨까해요 라는 캐스터의 말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BA선수들은 만날일이 없고, 모르는 사람들이니까 이렇게 하는거고, KBL은 다 아는 사람들이고 만나게 되니까 좋게 말해야해서, 오늘같은 스타일로는 KBL에서 뭘 할 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 서장훈 아저씨ㅋㅋㅋㅋ

또 예능을 한다고 농구에 관심이 없는게 아니라는 변도 하고 갔어요ㅋㅋ

우리들의 공교시라는 학교스포츠 프로그램도 찍고있죠^^


15-16 파이널 6차전 한국중계는 17일 금요일 오전 10시ㅋㅋㅋㅋㅋ 스포티비 라이브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