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멍메이드 예능 한편도, 용인대 축구부 김남성 김준호 선수 - 2016 전국체전 경기도대표 선발전 본문

기타/축구들

멍메이드 예능 한편도, 용인대 축구부 김남성 김준호 선수 - 2016 전국체전 경기도대표 선발전

ForReal 2016. 6. 15. 03:40
반응형

전국체전 경기도대표 선발전 치루는 중의 용인대학교 축구부. 아래 2016 용인대 주장 김남성 선수가 보이고요. 수비, 큰선수, 20번 김준호 선수도 남았습니다. 

근데 누가 우리 잘생긴 남성이 때렸니. ㅂㄷㅂㄷ


용인대 축구부 20번 김준호 선수.


이거슨 일부러 카메라에 배를 보여주는 작전인 것인가 --;

그리고 김준호 선수의 시련은 계속되었어요


패널티 area 한참 안쪽? 수비의 발들이 오가다가 쓰러지던ㅠ 김준호 선수ㅠ



음 다행히 김준호 선수가 집에는 걸어서 돌아가는 모습이었던 것 같아요


아래는 #멍남성

멍이 나있던 김남성 선수--;

경기장에 도착한 용인대 축구부 선수들, 하나둘씩 걸어서 자리를 잡는데,


저 멀리서부터 이상한 주머니를 돌리며 눈에 띄게 발랄히 자리찾는ㅋㅋㅋㅋㅋ 눈에 멍이 든 한 남성 발견


인사성이 밝다.jpg

그리고는 경기 시작한참 전, 그는 이 발랄함을 유지하며

테이핑 선생님?_?에게 가 앉고,

'기다려봐 남성아 너 테이핑해야되지않아?' 하며 사각사각 가위질 하는 모습이 보이고,

잠시 다른데로 채널을 돌렸다가 이곳을 다시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EBS였는데 예능국으로 변해있ㅇ...ㅓ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봐도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테이핑 아이템으로 빙구미가 +3p 상승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진지하게 경기 준비하던 모습, 경기풀던 모습의 용인대 김남성 선수의 시간이 지나고요.

남은 그림은 중앙대 친구와의


수고했어 토닥토닥


음 중앙대 조유민 선수와 그의 끈끈이.jpg


뜨거워서 더욱이 어려웠을 경기를 흠뻑 땀에 적신 유니폼으로 마치며,


90분 뛰고 조금 영혼이 빠져나간 모습의 멍남성씨의 남성미.jpg


하지만

예쁜짓.jpg

김남성 선수는 집에가며 예쁜짓도 보여줬고요 손ㅋㅋㅋㅋ

응?


ㅋㅋ^0^;;아니고^0^;;;ㅋㅋㅋ 부은 눈, 멍메이드 자동 눈화장과 함께, 긁적이며 돌아가는 김남성 선수
안녕히가세요!


그리고 정리는

이 날의 용인대 축구부 주장으로


사진 내용 : 용인대 주장 .jpg


의지의 소리들 크게 들렸던, 선수라는 호칭태그 아깝지 않던, 뭉쳐냈던 .jpg


이 날 용인대는 2016 선발전 두번째 경기를 3-1로 승리하며, 경기도체전 축구 남자대학부 우승에 한발 더 올렸고요.

다음 시합은 국제사이버대와의 경기. 성대를 꺾은 숨은 저력이 용인축구센터 관중들 놀라게했던 이 팀과 경기할텐데요. 국제사이버대 축구부와의 경기에서도 용인대가 간절하게 뛰고 또 다시 승리할 지 궁금해하며 이렇게 마무리^0^


기타 블로그내 용인대 사진 더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