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강원도 승리, 우리동네 예체능 몬스타엑스, 구교익 학진 등과 신진식코치 재대결 아들, 강릉여고 배구부 김우재 감독, 안혜진 선수 등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 전국투어 강원도편 본문

기타/tv

강원도 승리, 우리동네 예체능 몬스타엑스, 구교익 학진 등과 신진식코치 재대결 아들, 강릉여고 배구부 김우재 감독, 안혜진 선수 등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 전국투어 강원도편

ForReal 2016. 6. 15. 14:18
반응형

전국투어 2연패를 한 우리동네 배구단

3탄은 강원도에서 였습니다.

환호 못받는 수비진에 대한 이야기하는 강남ㅋㅋㅋㅋ아 이 캐릭터 시원해ㅋㅋㅋㅋ 악플에 대해 이야기하는 강남을 보며 슬리피 왈 "악플이라도 달렸으면"

그리고 원주체육관에서 특별훈련 코치가 분홍색 떡보따리를 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ㅋㅋㅋㅋ 삼성화재 신진식 코치님ㅋㅋㅋ

지난 한국배구 레전드 특집에서 활약하며 아들에게 "오~ (오랫만에 봤는데도) 여전하네!"ㅋㅋㅋㅋㅋ 아들이아니라 아버지가 하는 말같은데

그리고 지난 토끼춤을 보고 신진식 코치의 지인들은 "어디가서 춤추지말아라"ㅋㅋㅋㅋ라고 했다고 강남 어머니 왈 "진짜 못춘다 저런춤 처움본다"라는ㅋㅋㅋㅋ 말을 했다고 강남이 전했고요ㅋㅋ


서울에서부터 배구코트 가져온거 같은 주황배구장!ㅋ_ㅋ

그리고 녹화장에 구경온 신진식 코치님의 두 아들

아들 부르는 연출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아저씨를 디스하는 강남. 역시 두 아저씨 이 밸런스 잼ㅋㅋㅋㅋ

첫째는 키가 17살인데 신진식코치보다 쪼금  착았고요.186cm 작은아들 오구오구 귀엽당ㅋㅋ 닮았나...........?

"쉬는 시간에 아빠 나온 방송을 선생님이 틀어줬습니다"............................."그렇게 난리나진 않았습니다"로 웃겼고요.


그리고 신진식 김세진 레전드 빅매치 2탄

지난 레전드1탄에서는 신진식팀이 이겼었죠~


음 이번에는 료헤이선수가 신팀, 학진+구교익선수가 김팀으로 나뉘면서ㅋㅋ 6대6, 15점 경기를 했네요.

6대6 경기인지라 6인제 배구에 다시 적응하는 예체능 배구단 모습이 나왔고요.

ㅋㅋ김세진 감독님은 "저쪽은 수비공격 다 신진식씨가 할거다, 교익 학진에게 블로킹 부탁"을 말했어요.

그리고 부드럽게 승리를 쪼는 김감독님ㅋㅋ


신진식코치 공 블로킹하고 아파하는 구교익님ㅋㅋㅋ 근데 그와중에 목소리도 좋고 웃는것도 잘생겼.........ㄷ...ㅋㅋㅋㅋ

그리고 뒤에ㅋㅋㅋ 블로킹 하기 무섭다며 ㅋㅋㅋ


3-1로 지면서 시작하는 신진식팀을 보며 신코치 둘째아들 왈 "우리 아빠 팀 얖보면 안될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귀여워 ㅋㅋㅋㅋ


6명만 하니까 조타 디그 좋다?_?ㅋ

그리고 오만석 아저씨 진짜ㅋㅋㅋ 숨겨놓은 운동신경 좋으신듯ㅋㅋ 발디그 성공.jpg

우리동네 배구단의 배구요정ㅋㅋ이라는 해설이 들렸고요.


김세진 감독님이 토스하는 모습이 재밌었고요ㅋㅋㅋ김세진-학진 호흡도 나왔어요ㅋㅋ

신 김 대결은 13-13 동점으로 재미난 게임 되었고요ㅋㅋ

그리고 토스 페인팅으로 넘기는 세터세진ㅋㅋㅋ


크 학진 강서브 받는 신진식코치님 리시브 와 자세 하......................클라스는 영원하다 ㅠㅠ였고요ㅋㅋㅋ


신진식코치님 아들이 직접부르는 아빠의 별명 그림이 잼ㅋㅋ "갈색폭격기 화이팅"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ㅋㅋㅋ


그리고 듀스가 되는데 크ㅋㅋㅋㅋ 신진식 팀 서브에이스로 게임 끝냈어요ㅋㅋ 하......

리시브, 공격, 서브 진짜 신코치님 클라스ㅠㅠ


땀 흘린 신진식 김세진 두 지도자들의 그림이 예전에 어떤 모습이었을지 가늠해보게 도와주기도 했어요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예체능 강원도편 게임.

몬스타엑스가 응원 공연을 왔고요.

강릉여고 배구부와 게임을 했어요.

지난 태백에서 여고부 우승을 했었죠. + "60년 역사", 강릉여고는 김우재 감독이 현재 지도중.

지난 태백 결승전 강릉여고 게임 포스팅 바로가기 클릭

 

주장 / 세터 맡고있는 강릉여고 안혜진 선수가ㅋㅋㅋㅋㅋ 예체능 중 좋아하는 선수 물음에 "네 학진오빠요"ㅋㅋㅋ했고요.

악수와 이어지는 박력있는?ㅋㅋㅋ학진의 포옹ㅋㅋㅋ


호동아즈씨 "좋아하는 오빠가 코트에 있으면 경기할 수 있겠어요~?"라고 짖궂은 말투의 질문을 던지자

망설임 없이 "네. 좋아하는 건 좋아하는 거고. 경기는 경기니까"하며 선수같은 모습으로 바로 인터뷰 ^0^ 오구오구 예쁘다

그리고 이미애 선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보고 감독님이 "씨름도 괜찮게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챠


그렇게 신진식 코치에게 특훈을 받는 비하인드가 나오고, 전국투어 강원도편 본게임이 시작되었고요.

강릉여고는 9인제에 잘 적응할까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지난 태백 MVP 최란선수가 센터, 그리고 피지컬 기대주 최민지 선수도 뛰었네요!

우리동네 팀은 좌학진 우교익ㅋ_ㅋ


그리고 이번편에서는 손싸인 알려주는 그림이 미리 나오면서 예체능 연출이 좀 +@되지않았을까 기대되기도 했어요ㅋㅋ

경기전 각팀 작전 

김세진 감독의 작전은 "상대 높이가 낮으니 블로킹으로 / 재윤-(포지션바뀐)동혁 센터라인 적응" 등을 이야기했어요.

상대 강릉여고 김우재 감독의 작전은 "설렁설렁 하지말고, (상대신장이있으니) 블로킹 천천히 떠라, 열심히하고, 포기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혜진 선수 서브ㅋㅋㅋㅋㅋㅋ위치를 보고 경기전 캐스터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강릉여고는 9명 선수들이ㅋㅋㅋㅋㅋㅋ 커버하려고 다 같이 움직이니 벌떼같기도하고ㅋㅋ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

학진은 여고생 맞춘다음에 미안했는지 "미안해"를ㅋㅋㅋㅋㅋ 세번씩 부르짖었고요ㅋㅋㅋㅋ알겠다고 할때까지ㅋㅋㅋㅋㅋ


그렇게 좋은 수비, 좋은 블락 등 좋은 그림 나오는 초반. 김세진 감독도 "오늘 컨디션들 왜이렇게 좋아?"


 

강릉여고 장혜민 선수? 귀엽게 생겼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당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 땡글땡글ㅋㅋㅋ


그리고 센터 공격 성공시키는 조동혁님에 배구단 모두 좋아하는 모습ㅋㅋ

그리고 조동혁아즈씨 돌아들어가는 시간차도 성공시키는 뒤의 모습ㅋ_ㅋ 옵션을 더 늘려갈 것이 기대되기도 했고요.


이렇게 앞서가는 우리동네 배구단. 점수를 벌렸고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헤이의 서브에 대해 박희상 위원이 언급하자ㅋㅋㅋㅋ 디스하는 이호근캐스터ㅋㅋㅋㅋ


료헤이 서브에 경악하는ㅋㅋㅋ 몬스타엑스ㅋㅋ......... 몬스타엑스도 키커서 배구를 잘할거같은데.....한번 배구장 놀러오시죠?ㅋ_ㅋㅋㅋ

그 이후 타임아웃 부를때까지도 입을 못다무는 몬스타엑스 사람들ㅋㅋ

ㅋㅋㅋㅋ리액션중인 몬스타엑스ㅋㅋ


배구보면서 배구얘기하는 레전드와 아들ㅋㅋㅋ 재밌는 그림^0^ㅋㅋㅋ

헐..................그런데 어느새 동점이 된 경기............. 그때 강릉여고 최민지 선수 서브에이스


강릉여고 배구부ㅋㅋㅋㅋ 뭉탱이ㅋㅋ 귀엽ㅋㅋㅋㅋ

그렇게 역전한 강릉여고는 세트포인트 먼저 만들었고요, 


어리둥절한 몬스타엑스



ㅋㅋㅋㅋㅋ강남의 이상한 모습의 디그 후 조타 헤딩.gifㅋㅋㅋㅋㅋ 이그림 넘나 재밌는 것ㅋ_ㅋ


그리고 슬리피 투입ㅋㅋㅋㅋ되는 장면이 나왔어요ㅋㅋ리시브하는 장면도 나왔고요ㅋㅋ


공에 얼굴 맞은 조타ㅠㅠ........... 그리고 오구오구 우리조타.jpgㅋㅋㅋㅋ


강남이 최고의 수비력을 뽐낸다는 자막과 해설로ㅋㅋㅋㅋㅋ 악플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요ㅋㅋ


와 강릉여고 이은영 선수 크 공격 좋은 모습이 몇장면 나왔고요.

그렇게 13-13동점으로 재미난 경기ㅋㅋ


그나저나 이머리 잘어울리는 학진 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장면 빵터졌어요ㅋㅋㅋ

블로킹 터치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정하는 시간ㅋㅋㅋㅋㅋㅋ

떼싸움하고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트앞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 점수는 강릉여고에게.ㅋㅋ

자세히 카메라를 보니 라인아웃이었네요.

그렇게 강릉여고 매치보인트. 14-13. 그리고 마지막 점수는 강릉 이은영 선수의 공격 득점으로 강릉여고 승리


ㅠㅠ 이제 배구편이 끝나나본데ㅠㅠ 이렇게 전국대회 3연패로ㅠㅠ............ ㅠㅠ....


학진 멍~ 안구촉촉



그리고 다음 주 우리동네 배구단은 경치좋은 곳에 모여 3연패 이후 MT갔는데요 먹방...........하............. 


그리고 학진이 펑펑 울고있는 예고편이 나왓는데요ㅠㅠ

헐.................ㅠㅠ

엠티기념으로 혹은 막방기념 몰래카메라 했나ㅠㅠ.....................

배구편아 끝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흑.ㅠㅠㅠㅠㅠ 배구편 못보내ㅠㅠ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