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볕 가득찬 그라운드의, 용인대학교 축구부 김진영 이현우 선수 등 - 2016 전국체전 경기도대표 선발전 경기도체전 본문

기타/축구들

볕 가득찬 그라운드의, 용인대학교 축구부 김진영 이현우 선수 등 - 2016 전국체전 경기도대표 선발전 경기도체전

ForReal 2016. 6. 15. 16:59
반응형

용인대 축구부의 2015 전국체전 경기도대표 선발전, 두번째 경기, 중앙대전 중의 몇 모습 담겼습니다. 용인대은 3-1로 승리하던 경기를 했고요. 아래 키퍼 이현우 선수의 ㄷ...뒷모습과, 김진영 선수 모습도 보이고요. 공다휘, 권지완 이현일 선수도 한모습씩ㅠ 남았어요!


경기시작하는 모습,


단체 기념사진 촬영 중 용인대 선수들과 선생님들 .........ㅋㅋㅋ가운데 x맨이 한명보인다.jpgㅋㅋㅋ


용인대 수비들의 골대 앞. 긴장감이 조금 보일 듯한 눈들, 8개


음 이것은........공 막아낸 모습같죠?


용인대 이현우 키퍼 선수




수고해쪙.jpg


#포즈 통일 3그림

은근히 남성미있는?_?ㅋㅋㅋㅋㅋ 포즈들이 조금 남았어요

공다휘 선수 '0' (실은 머리정리중)


김진영 선수

크 사진잘받는다 '-'...........도 같은 포즈ㅋㅋ


그리고 여기에 끼워넣는 베스트 위치선정의 베스트 소품활용자.

용인대 권지완 선수와 춤추는 도라에몽(?)


음 용인대 축구부 34번 황대훈 선수 모습도 남았고요,


그 날 활약하던 한 모습, 상대가 걷어내는 공을 방향바꾸며 막던 김진영 선수 한 발,


음 이떄 좀 멋있었던 김진영 선수고요

5대5 가르마 등으로 해외선수같은 느낌을 주기도하고ㅋㅋㅋ

그렇게 용인대 축구부 11번 김진영 선수가 햇볕이 경기장에 한참 차있던 더운날 뛰고 있었고요,


음 하프타임 코치님은 훈련을 만듭니다

깁스?_? 보호대?_?를 차고있는 이현일 선수ㅠㅠ도 훈련 돕...?는 모습



이렇게 개미집 이웃 추억은 남기고,

용인대가 다음 경기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며 마무리합니다^0^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 하트 버튼 톡톡,

페북 카스 카톡 퍼가기 동그란 버튼 있으니 이용해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