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컨저링2 실화, 시선사이, 우리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나잇&데이, 곡성 엑스맨 비하인드,- 0612 출발비디오 여행 1138 본문

기타/tv

컨저링2 실화, 시선사이, 우리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나잇&데이, 곡성 엑스맨 비하인드,- 0612 출발비디오 여행 1138

ForReal 2016. 6. 16. 15:35
반응형

출발비디오여행을 보며 필름들을 살펴보는 시간 '-'


김생민의 기막힌 이야기

첫 영화는 크리미널 

어느 날 갑자기 CIA 요원의 기억을 이식받은 한 남자. 해커가 미사일 통제권을 갖게되어 그것을 기억해야만 하는 남자. 의 영화가 나왔어요. 우와 "기억이식"을 다루는 시놉시스부터 기대되는 이 영화! 액션스릴러물, 라이언 레이놀즈의 차기작으로 화제였다고 합니다. 다른 배우들도 쟁쟁하다고 합니다. 해커가 네이게이션도 조작하고 이렇게 전개되는 방식이 기대를 높였고요. 줄거리는 치명상을 입은 CIA요원, 뇌과학자에 의해 싸이코패스-사형수에게 기억이식을 합니다. 이식을 받았지만 돈가방을 기억에서 본 뒤, 기억안나는척하고 도망가는 사형수. 머릿속에서 CIA요원-사형수가 섞여 행동하는 모습도 재밌어 보이고요.  그리고 미국이 미사일 통제권을 뺏긴 엄청난 상황앞에서 그는 영웅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하면서 크리미널 소개가 끝났어요


이런 장면이 멋있어요ㅋㅋ(분리되는 다리 / 떨어지는 차)


미사일에 공중에서 격추되는 항공기

뭔가 장면이 다른 비행기 격추신과는 다른느낌인데--; 배경때문인지


그리고

신 세 개ㅋㅋㅋ코너


영화 우리들이 소개되었어요. 요새 핫한 그 영화. 베를린, 토론토, 상하이 국제영화제 초청이 이어졌던 영화. 

윤가은 감독 (아이들의 섬세한 감정을 잡아내며 극찬)


ㅋㅋㅋㅋ 연기를 시작하는 아동배우들이 연기를 했다고 하는데 다들 귀엽고요. 최수인 설혜인 이서연 강민준 등



언제나 외톨이인 선이가 인기많은 보라의 생일초대를 우연히 받게되는 선이. 알고보니 골탕 먹인 보라. 그리고 전학생과 단짝친구가 생겼고요. 


씬1

오이김밥을 먹어보라는 선이, 엄마가있는 것이 샘난 지아는 선이를 서운하게 하며 갑자기 단짝 사이에 틈이 생기는 내용.

'섬세하고 미묘한 감정을 표현하는 아이들의 얼굴에 감탄하게 되는 장면'이라서 씬1로 뽑았다고 하네요.

씬2

초대받지못한 걸 모르고 생일 선물을 주지만 외면당하는 장면 지아마저 선이를 따돌리는 선이가 안쓰러운 모습이 씬2네요.


씬3

하지만 보라의 위치를 위협?하는 지아에 불안한 보라는 선이가 한 지아의 험담을 폭로하고요.

결말이 어떻게 날지 궁금해지는 장면

ㅋㅋㅋㅋㅋ 정말 궁금하네요. 아 궁금하다...... 한 매체에서는 상투적인 아이들의 모습이 아닌 순수해서 더 악한 아이들이 보인다고 했는데 영화가 국제영화제 초청되는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그 다음 코너에서는 한배를 타게 된 이야기 둘이 나왔어요

'어린 자매와 함께 사건을 해결해야하는 탐정'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vs

'우연히 만난 여자와 함께 임무를 완수해야되는 요원' 나잇&데이


어머니를 죽이러온 원수를 죽이러 온 홍길동. 마을이 수상했는데요. 원수의 손녀들과 원수인 할아버지를 찾아다니고요. ㅋㅋ 아니 말순이ㅋㅋㅋ 이런 귀여운 영화를 어떻게 홍보한거죠ㅋㅋㅋㅋ 왜 못봤지

그림이 약간 동화?만화같고 예뻐요

그 할아버지는 비밀조직에 ....비밀장부를 갖고 있었고요.....


여기서 악역으로 나오는 정팔이아빠 배우님 넘나 무서운거

장면들이 너무 감각적이에요;;;;;;


톰과 카메론이 주연인 나잇앤데이. 멋진 비행기 착륙 장면이 나왔고요.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난 두 사람. 주인공이 엄청난 에너지원을 갖고 도망가고 있었고요 여자는 우연히 엮인 상황. 그나저나 액션 쩌네요......와....ㅋㅋㅋ 재밌는 액션도 나오고ㅋㅋ


자꾸 여자에게 수면제를 주고 기절시키고 구출하는ㅋㅋㅋ 것도 재밌었고요.ㅋㅋㅋㅋㅋ아웃겨

로맨스와 액션을ㅋㅋㅋ 넘나드는 장면들이 재밌었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화제작의 뒷이야기.

흥미로운 이야기지만 영화 뒤에 담긴 팀의 치열한 노력을 알아줬으면 해서 만든 코너인가봐요ㅋ_ㅋ


엑스맨 아포칼립스가 먼저 나왔어요.

엑스맨의 수장 프로페서X - 제임스 맥어보이에 대한 비하인드가 나왓어요ㅋㅋㅋ

삭발하는 장면이 나왓는데ㅋㅋㅋ 전편에서는 젊은 시절이라 삭발안해도되는데 삭발해서 혼나고 가발쓰고 연기했다고ㅋㅋㅋ

제임스 맥어보이

삭발하는 것을 프로페서X 선배에게 영상통화로ㅋㅋ


곡성 비하인드가 이어 나왔어요.

음산한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소품을 그냥 막한게 아닌데 그 중 '금어초'가 비하인드에 나왓어요 시든 금어초는 해골모양이래요.

ㅋㅋㅋ하지만 잘 빠진 금어초를 찾기가 힘들어서ㅋㅋㅋ 농장 50평을 빌려 제작진이 직접 재배했다고해요ㅋㅋㅋㅋ


금어초

넘나 무섭게 생긴것


그리고 주토피아 비하인드

주인공 주디홉스. 하지만 원래주인공은 사기꾼 여우였는데, 영화가 너무 냉해져서 토끼 주디로 주인공을 바꿨다고 해요.


인권프로젝트 그다음 주자 '시선 사이'가 소개되었어요

어려운 주제를 유쾌하고 기발하게 풀어냈다는 평이있는 영화래요ㅋㅋ 그 옴니버스 중 과대망상자들이 나왓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배우 김동완의 코믹한 연기ㅋㅋㅋ가 보였어요 '과대망상자들'


이상한 주인공은 이랬데요 '소개팅에서 처음본 여자가 나의 취향을 알고'

'과대망상자'를 연출한 거고, 현대사회에 널리 퍼져있는 피해의식과 망상에 대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컨저링2가 소개되었는데요. 제임스완 감독.

국내 개봉 외국 공포영화 중 관객이 제일 많았다는 컨저링1.


한 부부의 믿기 힘든 실화라고 하네요.........77년에 실제로 일어난 일이래요 워렌부부의 사건파일중 가장 많은 증거를 남긴 실화래요

공중부양이 되고, 이상한 목소리가 나기도 했다는 실제 인물의 인터뷰도 나왓어요 으악 영화 자문했다고 하네요.

1977년대 영국 한 주택, 네 남매와 엄마가 살고있는데 집이 막 혼자 움직이고 악령에 씌인 것 같은 딸

초자연현상전문가 워렌부부가 그를 찾아가서 해결?하는 내용같고요.

악령이 자신을 이용하는 것 같다는 소녀.

으악ㅋㅋㅋㅋㅋㅋ 거울안에있는데 돌아보면 아무도 없고ㅋㅋㅋ 거울에서는 점점 다가오는데 진짜 무섭네요ㅋㅋㅋㅋㅋㅋ


아무셔


영화 우리들이 가장 보고싶네요. 그리고 크리미널도 궁금하고요. 탐정 홍길동도요. 이렇게 기대되는 작품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