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쇼미더머니16인, 해쉬스완 탈락,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가사, 공중도덕 가사 파트, 신사 가사, 영상 바로가기 링크, 무궁화, 씨잼 시립합창단 , 비행소년 - 쇼미더머니 6화 본문

기타/tv

쇼미더머니16인, 해쉬스완 탈락,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가사, 공중도덕 가사 파트, 신사 가사, 영상 바로가기 링크, 무궁화, 씨잼 시립합창단 , 비행소년 - 쇼미더머니 6화

ForReal 2016. 6. 18. 00:50
반응형


쇼미5 6화 시작은 지난화 팀매칭을 이었어요. 


마지막 남은 랩퍼는 비와이, 비와이는 '에오엠지 일리어네어' 두팀중에서 "어떻게 보면 팬심"이기때문에 고민했다고 말했고요. 비와이에게 나간 프로듀서는 에오엠지 + 쿠시. 그렇게 에오엠지가 되는 비와이. 비와이를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쌈그ㅋㅋㅋ는 디게ㅋㅋㅋ 소름돋아하고ㅋㅋㅋ방정맞게 좋아햇고요.ㅋㅋ

그래서 팀매치 그 날의 인터뷰에서 그렇게 재밌는 단어가 많이나왔군요ㅋㅋㅋㅋㅋ비와이때문에 업되서?ㅋㅋㅋㅋ 이를보고 그레이는 "애기같애. 애기석"ㅋㅋㅋㅋ 별명또 지어주며


그리고 2차뽑기?

원이 AOMG갔었기때문에 원을 고른 에오엠지

도넛맨은 못생긴 견자단 산체스는 잘생긴 마이크로닷 같아서 좋다는 이야기의 매드클라운은 이렇게 뽑았고요.


서출구가 쿠시팀에 불리면서................. 해쉬스완이 그렇게 탈락하다니ㅠㅠ............................. 해쉬스완 음원 듣고싶은데ㅠㅠ......................

(6화 끝까지 보니 왜 서출구아저씨 뽑힌지 알거같아요.... 왠지 음원미션 킬라그램 탈락과 같은 이유였을거같아요...ㅜㅜ 딜리버리랑 가사가 좋은 등, 배틀에 강한 서출구니까 그게 쇼미에서 큰 강점 아니었을까요?_?)


16명의 랩퍼가 팀을 확정지었어요

각자 본인팀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는 게 재밌었어요ㅋㅋ


도끼는 "이정도면 국가대표" 쿠시 "이정도면 올림픽주최측"하며ㅋㅋㅋ

언더독 : 우승확률이 없는, 질거 같은 팀ㅋㅋㅋ 이라며 길아즈씨가 매드클라운에게 설명했고요.


팀 정리 (쇼미5 16인)

길 매드 팀 : 보이비, 샵건, 산체스, 도넛맨

AOMG : 비와이  지투 데이데이 원

도끼 더콰이엇 팀 : 면도 플로우식 김효은 슈퍼비

쿠시 자이언티 : 씨잼 레디 서출구 킬라그램



도끼팀은 "우승은 안 원해요. (끼어드는 덕화) 저희는 웃음을 원하죠ㅋㅋㅋ"말장난ㅋㅋㅋ

ㅋㅋㅋㅋ이거 되게 쇼미더머니라는 프로그램에 중요한 이야기였던 거 같아요ㅋㅋ 일리어네어의 모두 알지만 모르는 그 역할


<씨잼 캡쳐 첨부 다육생물머리>캬 씨잼 잘생겼다 이때 잘생놀람


첫무대 에오엠지 순서로 시작. 준비 시작하는 내용부터 나왔는데요, 팀매치 중 마지막 선택당한 원이 불안해했고요. 두명만 탈 수 있는 차에ㅠㅠ 비와이 지투가 타며ㅠㅠ ....버려진데다가 게다가 면허도 없는 원+데이ㅠ 탈락후보로도 뽑히고, 주눅 들어간다는 자막의 원.

그리고 식사한 후, 관객투표1등을 해서 팀원교체해도 된다는 에오엠지 프로듀서의 이야기.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는거보니 설마 몰래카메라....같은데........... 그리고 교체래퍼라며 누가 왔다고하는 제작진. 그리고 로꼬등장에 데이데이 욕했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너무 말이안되서 몰래카메라 티났어요ㅋㅋㅋ 데이데이아즈씨 감정 터졌당ㅠ....

그렇게 분량을 뽑고 비트를 공개하는 쌈그, '니가 알던 내가 아니야'라는 제목?, "안좋았던 과거의 극복기를 담은" 내용으로 설명하는 쌈디.


그렇게 준비한 이야기 나오고 이어지는 음원 미션 무대


작년에 둘다 음원 미션에서 탈락한 원과 데이데이. 과연 결과가 어떨지.....먼저 준비할때 긴장이 역력한 원과 데이데이 장면들이 나왔고요

쇼미5 내내 발성이 산으로갔다는 더콰도끼의 이야기로 시작하는 걸 보니ㅋㅋ 반전을 보여줄거같은 쇼미ㅋㅋ 원이 잘했을거같은느낌ㅋㅋ


<AOMG 니가알던 내가아냐 음원미션 영상>


아래 링크 누르면 니가알던 내가 아냐 음원미션 풀영상 나오고요

http://tvcast.naver.com/v/938122


aomg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가사


Who are you? Are you talking' to me? Who are you? You talking' to me? 
Oh please 더 이상 가까이 오지 말라구 난 Untouchable (Untouchable)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예전에)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예전에) 


그래 1년만인가 거북선은 보물섬이 됐지 / 그때가 기억이 나 거가 내 무덤인 줄 알았겠지? / 발정 난 열일곱 사내같이 난 절대로 안 죽으니 / 두 번째 난 끝을 보겠어 끝날 때는 정상 위로가 Bitch / 다신 안 하고 싶었던 쇼. 회사도 날 무시했고, 나는 가기 싫었어 팀 YG. 내 회사랑 다이다이 뜨는 간지 / Mo’ fucker, 패기객기 말고 남은 건 독기뿐 깊은 물에 빠져도 헤엄치면서 난 노는 중 /수많은 조바심과 부담감에 다 망쳐버렸었던 그 날들을 전부 지워낸 뒤 날 무시했던 놈들에게는 내 가운데 손가락 Fuck boi /who you? 날 못 알아보네 별 볼 일 없는 놈에서 이제 우주로 갈게 Whoo? /뭔 말이 많아? 네가 아냐고 내 삶? 어쩌고 저쩌고 배신을 했다고? 네가 뭘 알아 인마? /I'm on a new level 난 안주를 안했네 1년 전 얻어갔던 인기에 취하지 않았네


지투
Oh lordie lordie lordie I feel blessed / 텍사스에서 시작해서 전 세계에 소문내 하나님의 뜻대로만 여기까지 온 듯해 / 당연히 너넨 모르지 난 쥐도 새도 모르게 I been on that hustle I been on that grind / 새로운 레벨로 올라가 새로운 삶 위해서 계속 변신을 해 가 억눌러 있던 잠재력을 개방
You have yet to witness the God in disguise Brainwash is still in process 너네는 절대 잊지 마 / 나는 나 너는 너 넌 없었지 While I was comin up 감히 아는 척하며 나타나 어디서 엄지 척 / 싹 다 모조품 Each and every one 꺼져 내 존재 근처에서 / 접근도 마 같은 공기지만 우린 숨 자체를 다르게 쉬어 캐리커처 가짜들 모조리 지우겠어 / Stop playin cause there was never a us Who you? I'm just sayin, cause I don't remember you fucks My day one ninjas 아님 쌈디 형 말한 거처럼


HOOK


비와이
시작점은 듣보 But 난 Another blood another one / I got another flow 국가에 영향을 줘 이건 바로 'BewhY phenomenon' / 내 어릴 적에 날 무시로 대했던 년놈들에게로부터 쌓이는 메시지와 전화 My iPhone always vibrate / 너가 알아둬야 할 게 하나 있어 너가 지금 연락하려는 대상은 대한민국 최고임을 기억해  넌 봤잖아 내 존재와 내 예술의 파급력 내 미래는 아주 쌔끈해 / 제일 기대하는 래퍼 여기저기 내 얘기 가득했어 내 앨범에서도 말했어 이 땅 아닌 Grammy가 내 목표 세계가 나를 체감해 언제나 나는 맨 앞에 존재 앞에는 째깍 되는 시곗바늘 되감기는 없어 / Starting from the top starting from the top 밑바닥과 동거는 이젠 끝났어 가 왜 돈과 명예를 원해 내가 이것보다 비싼데 다른 애들에게 난 너무 치사해


사이먼도미닉
난 그냥 여기까지 올라온 랩 좀 하는 병신 새끼 / 그래 왼쪽 망막을 잃고 군 면제 받은 병신 새끼 / 욕을 배불리 먹고도 졸린 내 삶은 아직 점심때지 / 변해버린 나에 대한 네 새끼들 마음 또한 역시겠지 /Oh please fuck me forever or never / 날 죽이기 위해 누군가 고생 좀 더 해줘 / 20대 때 난 Rock steady 지금은 Unsteady crew member  / 언제부턴가 내 별명은 예미넴 정신과 상담 후에 / 더 난 일, 일이지 여전히 꿈꾸는 건 나의 드림팀
얼마 전에 헤어진 여친은 내 야망의 눈빛에 Victim  / Sorry baby 니가 사랑했던 어느 로맨티스트의 죽음 / 해보나 마나 뻔할 이 세상에서 제일 힙합적인 부검 / 그 사체에서 발견될 건 고작 고민한 라임 몇 개가 다일 듯 /Simon says 이 씨발놈들아 난 영원히 내가 1등 / 남들 다 하는 성공의 도로 위에서 시간 안 버려 난 / 위험할지도 모를 갓길, 이제 그 갓길로 걸어가


그리고 무대, 가사 저는 지투가 나왓고요. 가사 씹히는 듯 안들리는 데이데이ㅠ


이 노래에 대해서는 "이제 클럽가면 이 노래가 나오겠군" "원이 생각보다 잘했어" "비와이가 자극을 줬다(길)"등의 평.


그리고 가사에서 YG를 다루는? 원에게

같은 YG인 프로듀서 쿠시가 "원아 너 너무 쇼미에 몰입한거같아. 원아 넌 영락없는 YG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AOMG 프로듀서들이 탈락자를 선정하는데 죽으려고하는 표정이 나왔어요.ㅠㅠㅋㅋㅋ 긴장이 너무 풀린 지투, 긴장을 너무 많이한 데이데이에 대한 프로듀서의 생각이 나왔고, 다른 팀들도 누가 탈락할지 모르겠는 상황. 탈락자는 결국 데이데이가 불렸어요ㅠ... 편집이 선택에 대한 설득을 도와주며ㅠ...ㅜ



그다음에는 일리어네어의 준비가 나왔어요

키가 다 비슷한 일리네어 팀 참가자들을 보고 서출구아저씨가 도도도도ㅋㅋㅋㅋㅋ라고 말하며 시작ㅋㅋ

도도도도.jpg


준비하는 일리네어팀에서 분위기를 돋구려는 슈퍼비와 면도ㅋㅋㅋㅋ 말없는 김효은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

도덕팀에 어울리는 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덕산 정상에서 도덕은 참가자4명에게 정상까지 1등으로 온사람에게 선물준다며 영상통화를 보냈고요.

플로우식=대식이형은 동생들을 속이고ㅋㅋㅋ 조용하던 김효은씨는 지구력을 뽐내는 모습. ㅋㅋㅋㅋ 반면 노래틀고 춤추며 분량만드는 슈퍼비와 면도ㅋㅋㅋㅋㅋㅋ아 이 조합 좋네여

이렇게 1등에게는 도끼차 탑승권이 주어졌어요. 큰차. 이차 뭔가요 롤스로이스? 에 타서 번호를 따는 효은이형. 과연 조용하던 효은이형은 도끼차에서도 말이 없을지.......ㅋㅋㅋㅋ 차에 따라 말의 량의 좀 늘어나는 효은이형ㅋㅋ


도끼가 다른 3명을 보고ㅋㅋㅋㅋㅋㅋㅋ(차 아니고)"신발타고 오신분들"ㅋㅋㅋㅋㅋㅋ이라고


그렇게 1등에게는 노트북도 주는 도덕. '고생에는 대가가 뒤따른다'라는 메시지를 주고싶었다는 더콰이엇아저씨 '시가 111만원 느낌으로'ㅋㅋㅋㅋ



그리고 붐뱁 - >트랩 비트로 훅없이. 하지만 트랩으로 바뀌는 부분이 좋아서 그 파트가 욕심난다는 슈퍼비+면도의 인터뷰.ㅋㅋㅋㅋㅋㅋ 결국 그 파트는 면도에게 가서 슈퍼비 불만족ㅋㅋㅋ 그렇게 순서는 프로듀서가 정한대로 효은->슈퍼비->면도->플로우식 순서.

탈락자로 꼽힌 멤버는 처음에는 김효은 이었는데 붐뱁하는 슈퍼비가 장점이 좀 줄고, 또 무대준비에서도 어색해하는 슈퍼비의 장면이 나오며 작년이 생각날듯하며 마치 슈퍼비가 탈락자 될 것 처럼 이야기가 흘러갔는데 과연ㅋㅋㅋㅋ


<일리어네어 팀 슈퍼비/면도/플로우식 공중도덕 영상>



아래 링크 누르면 공중도덕 음원미션 풀버젼 영상 나오는 곳^)^ 연결

http://tvcast.naver.com/v/938121


공중도덕 가사


더콰이엇

제대로 보여줘왔지 모두 앞에 내가 새로운 걸 할 때 이 랩 게임은 바뀌어 왔네 
Backpack rap에서 Trap rap & everythang  도덕 motherfuckas we gotta get paid 
Illionarie flow 너는 막을 수가 없어 내게 몰려오는 돈과 명예
니가 나를 댓글 같은 걸로 욕하던 때 그 순간에도 내 몸값은 더욱 높아졌네
이 말은 그냥 하는 말이 아냐 난 재작년보다 세배를 벌어
내 삶은 좀 많이 변했지만 내 Rap은 gutter 넌 아직도 과거를 말하지 Yo shut the fuck up 
난 앞으로 나갈 마음 밖에는 좆도 없 어 
My ambitions as a motherfuckin ridah 
Hustler's life 나의 음악들을 팔어 뭘 좀 아는 자식들은 우릴 알어
제대로 떴지 공중에 Holla

슈퍼비
I'm the hottest m'fucka 내겐 여름도 겨울 / 절대 멋없는 것은 안해 이 철없는 놈은 / I'm on my cassidy shit 홍대 City/ 막걸리 아재를 빙의한 것 처럼 늘 Hustle / 나를 더러운 속옷처럼 빨아 / 기억나 어릴 적이 치킨 껍질만 먹고선 바로 버리는 벌이를 버는 부자가 되는 게 꿈이였는데 / 이젠 두 마리를 Spend it everyday yo/ 하나를 이뤘으니Let me take it to the next level/이제는 지구 전 세계에 지폐를 내 Money clip에 비대한 내 꿈 때문에 이제 내 지갑은 위인전 되겠군 / Dang 난 아냐 거짓말쟁이 세다 100살 할아버지 되는 Money I'll get it WoOh! 봉준호 감독님의 전화를 받았지 / Cuz I'm a monster 이건 괴물2 촬영씬


면도
Yeh yeh myunDo finally made it Top 16 / 이 곡이 끝난 뒤 날 기다리는 건 더 높은 위치 / Dok2 & The Quiett과의 연결고리
History in the makin 난 쇼미 역사를 써내리지 My name myunDo go tell em Turn up! / 82 workin all day, 82 all day, Work hard ! play hard !
왜 두 개를 못 해 한 번에 연남동에 한 번 와봐 Espanol(=에스파냐어)로 Come to mi casa(=우리집와) /살아있는 교과서 한 번 더  That's que pasa (= whats goning on?과 같은뜻ㅋㅋㅋ=뭔일?) / 아침 해를 보는 일~ 뭐 먹을지 고르기~/ 가끔 망할 녹음이 안 될 땐 플스방에 가 With Superbee~ 

UFC 하다보면 시간이 금방 흘러가, 일상 속에서 영감 받고 난 가사 쓰러 가 /불금엔 우리 김치힐갱끼리 술 마시러 다녀 어디든/Kidk Kidk 맨날 집에 가야 된다면서 왜 자꾸 취해서 내게 던져 휴지를/Mc Rap형 또 사라졌네 역시 여자 번호 따러갔네/ 역시 멋이 가나 나랑 Play형은 감탄 중 물론 거절당할 건 이미 알잖아


플로우식
서울 빌딩 숲에 치여 Uh 멍드는 사이Uh 떠오르는 히트곡과 명곡의 Sign / I’m one of a kind This one’s for the books Mike Tyson on a fight night Smash y’all tonight/봄은 Flow season 시든 꽃들은 뽑고 다시 씨를 심어/ Let me pick up 10억짜리 열매/ 총대 꽉 들어매 끝나지 않는 전쟁 애들도 이젠 TV를 보고 배워 내가 선생님/ 넌 질 걸 이미 알아 겁먹어 먼저 GG를 치지 A fake you are CG beneath me Even when I lay down /Lei Wu Long with the moves versatile / Been in this world longer , storms were stronger/ 태평양을 건너 무대 위로 너머 돈이 안 보이냐 Listen to the words I offer Before you get buried/ 먼저 주둥이부터 덮어 네 말은 미세먼지 무게는 가벼워/ 힙합의 민족 마이크 잡는 거는 아무나 넌 아줌마 애기 With a lollipop/ I’m done with them half ass raps, don’t give me 반토막 Your delivery’s lukewarm dude Straight food 철가방 속 차가운 국/ Flow는 둘째 치고 Honestly you missing that boom I got that 태풍의 눈 난 훔쳐 네 꿈 VROOOM / You need 부모님’s permission give a call 아들 음악 그만 때려쳐 /형이 마이크 잡고 I will roll up both of my sleeves /And then put hands on you Steven Segaul Hold up Hold up YYYYAH ya’ll sweeter than /콜라 when you see me you roll up/See me grip the mic and its over /네 모습 보고 아직도 멀었어 꼭대기 I’m on top of the mountain with 도덕


도끼
도덕 도덕 래퍼가 되기 전에 인간부터 되고 오려무나 욕심 따윈 개나 줘버려
매사에 버럭 두 눈에 불을 켜고 덤벼 들면 어떤 일이든지 네 뜻대로 잘 되나 봐라
마음에 여유 하나 없는 것들이 삶에 풍요를 바래 돈을 벌어 
성공에 눈멀어 I don‘t fuck wit that shit
난 그 덜 떨어진 인간들과는 내가 가는 길은 같이 안 걸어 I got that sick flow yeah I flow sick too
Superbee 처럼 기분이 좌 , 까칠함은 싹 밀어버려 면도
부드럽게 올라가 내 이름의 값 /

크리스토퍼 백 빼곤 빽 따윈 두지않아 비리 없이 I be illin on charts
Nah bitch u aint Killin my vibe
Yeah boii this is illionaire life Get down to the 본론 ball on
그래 내가 여태 번돈 그걸론 만족할순없지 Hold on I want more 내가 왔네 돈 벌로 아니 놀러
쇼미더머니 승패는 상관없이 힙합 하나로 다 발라 너희 부정할 수 없는 Classic 진짜 아는 놈은 알아서 다 알아 먹지


김효은 멋있다는 다른 팀들의 평. 킬라그램이 반한듯ㅋㅋ

진짜 비트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쩌네요. 면도도ㅋㅋㅋ 면도따라서 몸이 자동적으로 움직이고요ㅋㅋ플로우식은 목소리 멋있쪙 크

'멋있다 이팀'이라는 평. 도끼는 조용히 말했어요 -> '좋.아.요. 백.만.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를 보고 쌈디는 "굉장히 부러웠어요. (아무도 가사를) 안틀려서"

그런데 저렇게 하면 정말 누구를 떨어트리나요--; 다른 팀들도 이걸보며 누가 떨어질지 모르겠다는 이야기하는 모습이 나왔고요.

헐.................김효은 탈락............ 다른팀이 보며 아까워했고요.

'이제 앞으로 해나갈 미션에 있어서 조금 더 수월한 사람들과 해야하기에' 김효은 탈락시켰다는 이유를 말하는 더콰이엇.

괜찮아 노트북받았자나...^^.................... 그리고 도덕은 "괜찮아 미래가 있자나"






그리고 이어지는 자이언티& 쿠시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팀 참가자의 의상을 보고 도덕은 "서출구씨는 탈렌트 같았고 씨잼은 시립합창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제주도에 간 YG팀.

승마장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서 킬라그램은 말에게 미안해하고ㅋㅋㅋ

말탄다음에는 요트를 탔어요.


요트에서 1차때 랩을 서로들려주는데 

서출구의 디스에 킬라그램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긍정파워ㅋㅋㅋㅋㅋㅋ레디아저씨는 그와중에 가사또까묵

노래제목 '신사' sin$a 라고 말하는 비트를 듣고 서출구는 이노래에 가장 안어울리는 사람이 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어요.

다른 팀에서 탈락 후보로 꼽힌 서출구는 "화는 안나는데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 모사를 보여주는ㅋㅋㅋ

그리고 서출구를 손안에서 갖고놓는 느낌의 쿠시 자이언티ㅋㅋ강하게 키운다 인터뷰 후 나오는 좋은 말 해주는 장면.

그리고 녹음시간.

킬라그램 랩을 듣고 "지구에 없던 걸 했다"는 이야기에 서출구는 "아니에요 지구에 있던거에요. 랩 시작하는 애들이 처음에 쓰는거에요"라고 디스. 리허설에서도 라이벌구도처럼ㅋㅋㅋ킬라그램과 서출구 장면이 나왔고요

반면 쿠시는 킬라그램의 라이브가 너무 러시해서 걱정. 반면 랩 이외의 것에서 좀 그런건 출구라는 자이언티의 말.


<자이언티 쿠시 - 신사 영상>

씨잼 레디 킬라그램 서출구



http://tvcast.naver.com/v/938121

위 링크 누르면 음원미션 풀영상나와요 ㅠㅠ 




자이언티 쿠시  신사 Sin$a 가사


자이언티

신사 숙녀 여러분 신사 홍대 어디든 (이 노래가 흘러 나오겠지 Huh) /나 신나 신나 내 기분 다들 인사 인사 나를 보면 / 우린 뛰지 않아 뛰지 않아 Son/ 아무리 급하다 해도 품위를 지켜야지

씨잼
난 내가 최고라고 믿어 아마 진짜일수도 있어 거짓말 탐지기도 하나 해보고도 싶어
생각대로 행동하고 믿어보는 타입 Uh 래퍼들이 밤새 연습하는 Flow는 Mine 
누구에겐 개 또한 장하게 가족의 뒤에 가끔 여자들이 보내는 DM I will shine
모두 Stop 하고 술렁일때까지 Uh 모델들이 와서 내게 술 먹일 때까지 그때까지 연습해야지 위너의 자세
갈까봐 YG 누가 건들 때는 침착하게 Hol' up ho hol' up What‘s your name man? 
기억이 안 나는 게 그게 내 탓이냐 왜 이래 
야 새벽인데 꺼져봐 Uh Pay attention 그냥 숙녀만 Woh
Hol' up ho hol' up What’s your name girl?
좀 더 붙어봐 난 없어 촌스러운 체인도


hook


레디

날 간지로 따지면 비머 E30 Hot 뜨거 난 여자들의 시선이 Uh 비싼 행복들을 전부 다 사길 원해 술은 안 하지만 매일 기분 좋게 건배 / Money Power Respect I want it 내 이마 Line 처럼 Rhyme은 깔끔해 /호박씨 까는 놈들아 You wanna play rough? /Ok say hello to my lil friend woh / (숙녀를 대할 땐) 난 여름 같아서 숙녀 맘을 녹여 Like ice cream /(비 오는 날씨엔) 귀찮아 우산은 절대로 난 뛰지도 않아 /Rolex gold chain BBS Wheels boy 토니 몬타나 난 화를 못 참아 Boy /내 위치가 꼭대기더라도 변하지 않는 태도 난 항상 진실을 말해 내가 거짓말을 할 때도


hook

서출구

쏘맥을 말어 And we call it 샴페인 My family my crew we share the same pain / 손이 더러워져도 상관 없지 형제들과 악수하고 한 발을 절며 걷지 /Riding with it top down 술은 쏟지 않아 향기없는 여자의 뒤는 쫓지 않아 / 아버지께 배웠지 인마 원래 신사는 고집을 꺾지 않아 / Dancing in the hotel too many lies Too many stories that I don’t tell /준비를 하고서 계산하듯이 난 오는 밤들을 새지 /No worries 금방 올 테니 Now go to sleep my baby / 영화 같은 인생 필름 끊어질 때까지 마시고 사랑해 우린 영원할 것 같이 /너도 알지 우리가 걷는 방식 내 삶을 사는데 자존심은 안 팔지

hook

정말 서출구 혼자 무대연기에 익숙하지않았어요ㅋㅋ 가사처럼 정말 고집쟁이ㅋㅋ

타프로듀서가ㅋㅋㅋㅋ훅잽이라며 자이언티를 칭찬했어요ㅋㅋㅋㅋ

킬라그램의 춤이 '오늘 밤 잠들때까지 기억날 것 같아요'ㅋㅋ라는 길아저씨ㅋㅋ

누굴탈락시켜야할지 고민인 쿠티. 자이언티는 "...........(팀원들에게) 반했어요"ㅋㅋㅋ 디게 귀여운 아저씨


"디스배틀을 할려면 전달력 좋고 가사잘쓰는 사람 뽑아야지"라고 조언하는 쌈디


다른팀의 이야기는 '서출구가 그 중 못했다'라는 말.


ㅋㅋㅋㅋ여기서 프로그램 끝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다음주로 넘어갈거같은느낌ㅋㅋㅋ

오잉 아니네여ㅋ_ㅋ...

탈락자는 킬라그램이 불렸어요.

그리고 다른 팀 참가자가 그걸보면서 이해를 못했어요.

"아직 경험이 좀 부족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쪼끔 부족함을 느꼈어요"라는 자쿠의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함에 소파로 들어가는 자이언티아저씨ㅋㅋㅋㅋ


하지만

라이벌구도처럼 편집된 킬라그램과 서출구였지만 떨어진 후에 시큰시큰하다는 말하며 아쉬움을 표현했어요.

킬라그램은 '저빼고 잘 만들어진 아티스트인데 저를 뽑아주셔서 감사하고,' 경험에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갔어요 ㅠㅠ






그리고 길매드 팀이 마지막


친해지는 장면들에서는 바비큐파티

산체스 샵건이 탈락후보로 꼽힌 이 팀. 비트가 멜로디악하고 대중적으로 들렸고요. 대신 뻔한가사는 안된다는 길.

그래서 가사 전면 수정을 시키는 길.


그런데 그 뒤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음원이 바뀌게 된 길매드팀.

그리고 원래 피쳐링 거미였었나봐요.


가사가 맘에안든다는 프로듀서, 그리고 음원이 아까울 수 있다는 이야기에 플랜B를 권하는 산체스.

그리고 산체스는 비트를 고르고........ 그렇게 녹음실 분위기가 심각해지는데.........

ㅜㅜ 이렇게 긍정맨은 노눈치맨이 되버리는ㅠㅠ 쇼미5...ㅠ......


그리고 그렇게 비트가 바뀌고 샵건만 가사를 새로쓰게 되었데요. 

산체스는 가사 실수...했다는 분위기가 나왔꼬, 보이비는 리듬파워는 리듬파워ㅋㅋ

과연 샵건은 .......절까 안절까.....

와...........샵건 "이건 나를위한 플랜비"가사가 리얼이어서 소름돋았쪙...ㅕ


다른 팀은 '길매드에게 기대했던 색깔은 아니다' '참가자위주다'라고 평.

'무궁화무궁화'라는 게 캐치해서 좋았다는 평도 나왔고요.


그리고 길이 '산체스 실수가 있었나요?'라고 물었지만 아니라고 대답..

보이비와 샵건이 기술적으로 잘했고요. 도넛맨이 랩이 우위에 있었다는 평가로 꼽았고요.

비트가 산체스에게는 안어울렸다는 쿠시의 이야기도;;;;;;;산체스가 골랐는데..


그리고

6회가 이렇게 마무리되고,


다음화

<팀배틀>

슈퍼비는 역시 BAD했나봐요 으악ㅋㅋㅋㅋ


쇼미더머니5 ep1 - 음원미션 들으러가기 여기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