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운빨로맨스 10화 줄거리 캡쳐, 새벽네시반 제수호 고백, 운빨 키스신2, 량하 달님 첫날밤, 제수호 패션 -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10화 본문

기타/tv

운빨로맨스 10화 줄거리 캡쳐, 새벽네시반 제수호 고백, 운빨 키스신2, 량하 달님 첫날밤, 제수호 패션 -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10화

ForReal 2016. 6. 23. 23:04
반응형

9화는 손목잡는 수호의 씬에서 끝났죠. 10화도 다시, 보늬의 고백후 "가지말아요 옆에 있어요"로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크샵 다음날 아침ㅋㅋㅋㅋㅋㅋㅋ 달님과 량하가 껴안고 자다가 일어났어요ㅋㅋ

그리고 일어나서 제제 여직원에게 수호가 물에 빠졌다는 말을 듣고 충격먹은 량하.


그리고 설희의 머릿속, 전날 워크샵밤의 수호-설희 이야기가 나왓는데요

수호가 "맞아 특별했어. 솔직히 사랑이었는지도 모르겠어. 뭐가 사랑인지 모르겠고, 전부였었던건 맞아. 전부였어"라고 설희에게 말했어요.

설희는 그 대답이 과거형인 것에 생각이 많고요.


촬영장의 건욱이는 보늬를 기다리다가 달님에게 전화해서 "어제 (대표와 보늬가) 둘이서 같이" 올라갔다는 것을 듣고요.


반면, 밤새 수호 손잡고 앉아서 졸고있던 보늬ㅠㅠ

아 이뿌ㅠㅠ

보늬는 손빼려다가 이 아래 장면 나오며ㅋㅋ심쿵1초ㅋㅋㅋ했고요.

손잡은 수호때문에 보늬는 촬영장에서 전화하는 건욱이의 전화를 못받았어요ㅠㅠ


건욱이 출연하는 생방송이 시작되었고요. 건욱 아빠도 그 방송을 슈퍼에서 조금 봤어요...

그리고 늦게서야 방송국?에 달려온 보늬 보늬에게 어디서 오는거냐고 쌀쌀하게 묻는 건욱.

대표님 아팠다고 말하는 보늬의 말을 듣고 건욱은 폭발했어요ㅠㅠ

"왜 누나가 그사람이랑 같이있어?" 화를 내는 건욱에게 왜 화내냐고 하자. 좋아한다고 말하는 건욱. 하지만 보늬는 "그만해 나중에 후회하겠다. 너랑 나, 아니잖아 건욱아"하고


 그리고 물에 빠졌다는 말에 놀라서 수호집으로 달려간 량하. 하지만 다 먹은 밥그릇과 차있는 냉장고를 본 량하는

"너 밥까지 먹었냐? 너 설마 보늬씨랑 밤샜냐?"하고 놀렸고요ㅋㅋㅋ 싱글벙글 좋아하는 수호.

"근데 너 연락은 했냐? 물 들어왔을 때 노저어야지"하며 코칭해주는 량하때문에 수호는 톡을 합니다.

이모티콘을ㅋㅋㅋㅋㅋ보내라며 코칭했는데 이상한 응용을 하는 수호ㅋㅋㅋ귀엽


그리고 설희에게 보늬를 향한 마음들킨 건욱.

"연애...추진해볼까?"하는 건욱에게 "잊지마... 넌 게리초이고 .... 돌아갈 시간 한달 남았다"라며 설희는 조언해줬어요


그리고 설희와 보늬가 집앞에서 만났고요. 설희는 물에빠진 수호이야기를 듣고 병원에 안보냈다고 보늬에게 화냈고요. 두사람은 안보이는 신경전을 벌였어요

그리고 집에 가며 보늬는 "심보늬.....왜덤벼 니가 뭐라고...."

반면 집에 있는 수호는 전날 보늬와 있던 일을 생각햇어요ㅋㅋㅋㅋ

"가지말아요"에 "어디안갈게요"하는 보늬때문에 기억 되새기며 좋아죽는 제수호씨ㅋㅋㅋㅋㅋㅋ

반면 답장한 내용에서 보늬의 상태는 왠지 철벽


그리고 첫날밤을 밉상진상화상이랑 보냈다며ㅋㅋㅋㅋ 펑펑우는 달님과 만나는 중의 량하ㅋㅋ

ㅋㅋㅋㅋ아 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챠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제대표 꼬시기 방법을 량하에게 배워가고요ㅋㅋ


그리고 그날밤, 옥상에서 만난 보늬와 건욱. 그때 수호가 자전거를 타고 보늬집 건물에 옵니다.


"공들이고 두드리고 최선을 다해서 누나한테 갈거야. 근데 내일 시간있으면 나랑 연애할래?"하는 건욱에게 보늬는 동생 다루듯 했고요.

보늬를 휴대폰 사진으로 남기는 건욱과 반대로 워크샵 사진을 뽑아온 수호.

수호는 드라마 초반 그렇게 시간 아깝다고 계산을 하더니 이제는 한참을 놀이터에서 보늬기다리는데 씁니다.

수호ㅋㅋㅋㅋ이모티콘ㅋㅋ을 저렇게 써서 넘나귀엽ㅠㅠ

보늬는 늦게서야 톡을 확인하고 나갔지만 못만났고요. 다시 수호에게서 아까 왔던 문자를 보며 "차라리잘됐어"라고 말하는 아쉬움 섞인 말투로 돌아누워 잠드는 보늬.ㅜㅜ

그리고 한참자는 보늬의 집 초인종이 울렸어요. 문을 여니 수호가 서있고.미챠

"이시간에 왠일이세요?"

"밤에 한숨도 못잤어요. 머리터질거같아서. 이것(손에 써준 부적)도 못지우겠어요. 이거지우면 심보늬씨와 보낸 그날 밤 지워질거같아서 못지우겠어요.........내 마음이 그래 이게뭐죠?"


고백에 보늬는 당황한 듯 "새벽에 갑자기 찾아와서 이건 뭐... 가세요." 하고 문을 닫고 들어갑니다. 

옥상에서 제대표가 돌아가는 모습을 숨어 지켜보는 보늬. 설레는 눈.....ㅠㅠ

와 진짜 새벽네시반 고백씬 최고ㅠㅠ...........


그리고 "두사람한테 동시에?"하면서 고백받은 이야기를 달님에게 했고요. 거절 어떻게하는지 팁좀 달라고 이야기를 한거였어요.

"그 사람이지? 자꾸 너 간질간질 바람처럼 괴롭히는 사람?"이라며 누구냐고 묻는 달님


수호의 집에 찾아온 설희는 게리와 보늬 이야기를 하려고 했어요. 하지만 듣기싫다는 수호.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야 그래서 듣기싫어."


그리고 수호의 집에서 돌아가는 설희를 본 보늬.

"나 한설희야 너한테 전부였던 사람." 이를 듣고, 보늬는 수호의 집으로 가다가 뒤돌아 갔어요.ㅠㅠ


다음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대해 사장은 로비근무하다가ㅋㅋㅋㅋ 본인 칭찬좀 직원들에게 하라고 원사장에게 말했는데, 원사장=경비아저씨는 "보늬씨한테?(좋은 얘기를 하라고요?)" 하며 제수호씨를 놀리고요

엘리베이터를 보내고 출근하는 보늬를 기다리는 제수호씨가 나왔고요.

결국 같이 타게된 엘베에서 "24시간 15분만에 만났어요"라고 묻는 제수호씨에게 "아니요. 할말없는데요?"하는 오해때문에? 쌀쌀맞은 보늬.ㅠㅠ


제제팩토리는 대표 물에 빠트린거때문에 난리났고요. 사직서를 내미는 직원들에게 "여기 제젭니다."ㅋㅋㅋㅋㅋㅋ대표는 직원들을 혼내다가 보늬를 보고는ㅋㅋㅋ부드러워지는ㅋㅋㅋㅋㅋㅋ 제대표ㅋㅋㅋㅋㅋㅋ 으악ㅋㅋㅋㅋ 귀여워요'-'ㅋㅋ


제수호 사로잡기 챕터1을 량하에게 들은 달님 "차갑게 도도하게"ㅋㅋ 컨셉으로 제대표에게 보고하러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물통에 붙어있는 게리초이 사진을 "쓰레기가 붙어있어가지고"라며 떼버리는 제대표ㅋㅋ

그걸보고 달님은ㅋㅋ좋아죽고ㅋㅋㅋ


그리고 설희와 점심먹는 보늬와 설희. 설희는 보늬와 서로 사과했고요.

설희는 보늬에게 "게리랑 잘해봐요." "나 수호랑 잘해보려고요"하고 말하는 설희.

뭐야ㅠ 게리 캐나다 곧 갈거라며 뭐라했자나 설희ㅠ


새벽4시반의 고백에 대해 량하에게 털어놓는 수호도 나왔고요.


그리고 수호맘을 미행?하는 수호아빠 장면이 나왔고요. 수호맘은 도사에게 가는 걸 확인하고 안심?후, 아들에게 갔더니

수호에게 영일치킨 배달하는 영일아저씨에게 "두사람 닮았네" 하는 량하의 농담을 듣는 수호아빠. 그리고 우연히 영일치킨 오토바이에 부딪힐뻔한 수호아빠는 영일치킨 주소를 받았어요.


그리고 수호에게 옷을 빼입히고 보늬와 약속잡을 때 권력을 사용하라는 량하.

보늬에게 약속을 잡고서는ㅋㅋㅋㅋㅋ"꼭이요~ 약속했어요~"하고 톤바뀌는 제수호씨ㅠㅠ.......짱조음ㅠㅠ


그리고 영일치킨에 술먹고 찾아와 행패부리는 수호아빠. "내가 제수호아빠다. 니가아니고"하면서 영일아저씨에게 고래고래.

그리고 보늬는 지나가다가 이를 보고, 수호에게 전화합니다...ㅠㅠ 수호가 와서 수호아빠를 집으로 보내고, 어지러진 가게를 정리하는 보늬와 수호. "어떤 오해를 하든 이렇게 행동하면 안되죠"라고 말하는 수호.


그리고 정리 막바지, 보늬에게 수호는 "다 잊어요. 이런모습들"이라 했지만 "싫어요 다 기억할거에요. .... 그러니까 챙피해하지말아요. 대표팀 부끄러워할일 아니잖아요" 하는 보늬에게 또 치고들어오는 수호 "그럼 앞으로도 봐줄래요? 창피하고 지워버리고 싶은 내 약점. 보늬씨라면 얼마든 괜찮을거같은데" 하지만 칼같은 보늬는 "대표팀 저 보라가 우선이에요"

"보라는 보늬씨가 지켜요. 보늬씨는 내가 지킬게"하고 내가 부적하나 써왔다며 호랑이 목걸이를 내미는 제수호씨ㅠㅠㅠ 원래 만나서 이 이야기를 하려고 했나봐요ㅠㅠ 하지만 "대표팀은 상사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에요 죄송합니다"하고 돌아서서 가는 보늬


좀이따 다시 보늬를 따라가 잡는 수호.ㅠㅠㅠㅠㅠㅠ보늬는 "그날밤 후회했다"면서 본인은 스탑이라면서 또 거절ㅠㅠ하고 갔고요.

그리고 또 돌아서서 가는데 제대표는 또 한번더 잡으러 가고.ㅠㅠㅠ

손목을 잡아 보늬를 돌리니, 울고있는 보늬.ㅠㅠ

그리고 제대표가ㅋㅋㅋㅋㅋ 키스신2를 찍습니다ㅋㅋㅋ

ㅠㅠ 으앙 울고있는 보늬얼굴그림도 넘나 예쁘고ㅠㅠ



ㅜㅜ


에필로그

제대표 문자에 설레죽는 보늬모습이 나왔어요ㅋㅋ

ㅠㅠ 그런데ㅠㅠ 보라가 생각났는지ㅠㅠ 밥먹자는 말에 답장을 못하는 보늬 모습이ㅠㅠ....ㅠㅠ 흑흑


예고편은 안나왔떠용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