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시우주장과 성균관대 배구부 이시우 이원중 김준홍 선수 등 - 2016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시우주장과 성균관대 배구부 이시우 이원중 김준홍 선수 등 - 2016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6. 26. 17:11
반응형

2016 대학배구리그 치루고 있던 성균관대 배구부 경기 중 몇 모습 담겼습니다^0^ 4학년 레프트로, 주장으로 줄 그어진 채 경기하던 이시우 선수도 보이고요. 팀 이끌던 이원중 선수와 또 석정현 김준홍 선수 등도 보여요! 곧 있을 해남대회를 준비하지않을까 궁금한 성균관대는 리그를 시작하는 즈음의 라인업과 해남의 라인업이 달라졌을 것 같은데요. 아래 시즌 초의 모습 조금 담겼습니다^0^!


2016 성대 배구부

경기 시작전.

2016 조별리그에서는 7승 3패의 예선으로 B조 .... ? 3위...........? 응?............. 대학배구연맹 기록실....? 응..?


경기 전에 1학년들 품고 가는ㅋ_ㅋ 석정현 선수도 남았어요

김승태, 박지윤 선수와,


음....김선국 선수.....?


그리고 1학년 라이트로 뛰는 모습 보였던 영생고-성대 김준홍 선수

헤실헤실


경기전엔 좀 웃음기가 있어요

이시우 선수도 헤실헤실 뛰고있고,



그리고 성균관대 경기시간이 더 다가오고,



성대 석정현 선수


그리고 반가운 얼굴, 황택의 선수도 블로킹 뛰어보면서 몸 풀고 있었어요.


현일고 출신, 김선국 리베로....?


그리고 영 4학년 인 모습이, 주장인 모습이 어색한 이시우 선수

주장 싸인중


ㅋㅋㅋ 득점낸 뒤 신난1손의 이시우 선수와


코트에 들어가 있는 성균관대 1학년이 반가웠죠.

남성고-성균관대 센터, 박지윤 선수.

1학년 팔이 왜저런 것인가 짝짝짝ㅋㅋㅋㅋ


그리고 이 날의 세터 이원중 선수 토스 하나,


손 돌려가며 분위기 띄우는 중인 거 같아요ㅋㅋ

이원중 선수ㅋㅋ 벌써 3학년....이라니....


그리고 성대 배구부 14번 이시우 선수 또 남았어요


디그 중인 이시우 선수



그리고 이 날 리드잡을 때도 있던 성대지만

좀 어려운 게임 했어요


그리고 라이트에서 해결해주던 성대 1학년. 김준홍 선수


김준홍 선수는 세터 엉아에게 칭찬을 받기도 했고요.

무엇보다 김준홍 선수의 저 장갑?_?이 신기


어려운 게임의 이원중 선수는 


음 세터의 디그는 항상 아름답다

그림도 남겨줬고요.


그 날의 성대 배구부 모습 몇장을 이렇게 정리합니다^^


이제 해남대회에서 경기할 성균관대 좋은 성적 기대해본다고 쓰면서요^0^~


가시기 전, 아래 하트버튼 그리고 공유하기 버튼 있으니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