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시아퍼시픽 개막전 90-71 한국 승, 미국과 만난 한국A팀, 전반부터 리드, 이종현 최준용 허훈 선수 등 하이라이트, 인터뷰, 주요장면, 다시보기 등 그리고 처콰베콰 - 2016 아시아 퍼시픽 대학농.. 본문

농구/대학농구

아시아퍼시픽 개막전 90-71 한국 승, 미국과 만난 한국A팀, 전반부터 리드, 이종현 최준용 허훈 선수 등 하이라이트, 인터뷰, 주요장면, 다시보기 등 그리고 처콰베콰 - 2016 아시아 퍼시픽 대학농..

ForReal 2016. 6. 29. 17:22
반응형

아래에 아시아 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미국 한국A 개막전 하이라이트 영상 모아놓을게요!


한국A팀과 미국 팀인 하와이 퍼시픽대학과의 경기가 아시아퍼시픽 대회 개막전이었어요. 하와이퍼시픽 대학은 미국NCAA 디비전에서 두번째그룹에 속해있는 팀이라고 해요. 엠비씨 스포츠플러스+2의 중계가 있었고요. 인터넷에서는 네이버스포츠 생중계가 중계를 선물해주었어요^0^ㅋㅋ


2016아시아퍼시픽 대회 티켓/일정/시간/선수명단/중계 등 정보 보러가기 클릭


한국A팀 은희석 감독 포부.jpg


1쿼터 23-13 10점차 리드.

초반 이종현 선수의 블락슛이 멋졌죠. 미국팀이 드리블과 스틸로 시선 뺏기도 했는데요.

최준용 선수의 4:24남은 시간 역전슛 성공부터 한국분위기가 올라오는 느낌이 나는 1쿼터. 이후 최준용 선수 어시 - 이종현 선수 포인트, 강상재 선수 포인트, 허훈선수 3점포까지 나오며 잠실학생체육관 소리가 중계너머로 전해졌는데요.

결국 초반 상대를 따라가던 한국팀은 10점차 리드로 1쿼터 마쳤고요. 하지만 1쿼터 리바운드는 미국팀이 앞섰어요.


<1쿼터 하이라이트 '찔끔' 다시보기영상>


<아시아퍼시픽 허훈 선수 인터뷰 영상>

"B팀이든 A팀을 가든 할 거 하고 좋은 모습 보여주는게..

고대형들 워낙 잘하기때문에 제가 거기에 맞춰 플레이를 해야할 것 같아요.

오펜스 적인 부분에서는 빅맨이 강하니까 상대가 몰리면 외곽에서 할 거고 수비에선.....

미국팀을 보니까 워낙 키 크고 등치도 좋지만 다소 볼재간은 떨어지는 거 같아서........자신있는 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캐스터와 해설은 허재감독과 목소리 어투 똑같다며 웃었고요ㅋㅋㅋㅋ


+그리고 핑크 옷의 예쁜 아나운서가 누군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mbc sports+ 구새봄 아나운서ㅋㅋㅋ 라고 설명을 달고요ㅋㅋ



2쿼터 41-32로 9점차 리드.

최눙용 선수의 좋은 속공 장면이 나온 후, 공수전환 빠르고 신장이 좋고하며 프로에서 기대된다는 해설이 들리는 최준용 선수....

그리고 2쿼터 후반에 미국에게 추격을 허용하는 흐름? 2분30초 경 6점차. 해설은 한국A팀의 수비가 그렇게 조직력있지않고, 공격도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었기때문에 팀 플레이가 부족하다고 말했고요. 미국은 기본에 충실한 팀이라는 평. 마지막 슛은 김진유 선수에게서 나왔어요. 결국 전반 9점차리드. 한국 선수들에게 집중이 더 필요하다고 말하는 해설.


<이종현수 인터뷰 영상>

"겨울에 웨이트를 열심히해서... 작년 프로아마때보다 8킬로 정도 불었습니다... 아무래도 힘이 딸리는 게 느껴져서 그부분을 보완하려고 했던게....

(국가대표로써) 대표팀 나가면 좋은 경기력을 보여드리지 못해서 욕 많이 먹었는데 당장 나가서 확 달라지지는 않겠지만 팀에 보탬이 되고싶습니다. 손발을 맞춘지는 얼마안됬지만 개인 기량이 출중한 선수들이기때문에 .........관중들이 좋아하는 농구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쿼터 주요장면 다시보기영상>


전반분석하는 캐스터와 해설 왈

전반에 리바운드 24-17 미국팀이 7개 앞섰고요. 미국팀이 턴오버12개를 했지만 한국이 득점으로 만들지 못했고요. 어시스트는 몇개 없는 한국팀, 팀플레이부분에서 짧은 시간 준비로 좀 아쉬워, 조직력 부분에서 더 갖춰야하고, 또 자신있는 외곽슛이 필요해 보인다는 전반 해설. 미국팀은 루니 선수 7득으로 리드. 한국팀은 최준용 선수가 본인 득점 및 동료를 살리는 플레이를 보여줬다는 평과 그 장면이 나오기도 했고요.


최준용 선수 헤헤 중

.....손가락...마시쪄...ㅇ?/.ㅕㅇ

하프타임에 이렇게 손가락을 먹던 저 입이....후반에...........!


3쿼터 64-50 14점차 한국리드

중반 14점 앞서는 한국은 강상재 선수 살아나는 모습 보이며 3쿼터 후반 17점차 만들기도 했고요. 3쿼터에서는 피흘리는 허훈선수모습이--;....! 그리고 하이라이트에 라인 가까이에서 패스하는 이종현 최준용 선수 모습이ㅋㅋㅋ 재밌었고요ㅋㅋ 허훈 선수 신경전이 경기 장면 중 쎘어요.ㅋㅋ


<3쿼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영상>


<최준용 선수 인터뷰 영상>

"작년에도 우승을 했는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려고요.

힘든 건 솔직히 시즌 중에 쉬지 못하고 바로 합류하는게 힘들었고, 맞추는 건 맨날보는 애들이라 힘들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이번대회 러시아애들이 잘한다고 들었어요. 유니버시아드도 4위했다고... 하지만 저희가 더 잘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상재 선수 인터뷰 영상>

"인 아웃 모두 공략할 수 있는 장점때문에 경계해야 될 선수로 뽑힌 것 같아요.

최근에 체중이 많이 늘어서 더 느려지는 바람에 교정도 시작하고 해서 살이 좀 빠진 거 같아요.

대학팀에서 제일 잘한다는 선수들이 모였기때문에 조직력이런건 둘째치고 기본적인 것을 감독님이 강조하셨기 때문에......."

라고 하니 현주엽 해설위원이 "교정은 저도 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쿼터의 it장면

고딩에게 한대 맞은 허훈선수ㅠㅋ쿸쿠ㅠㅠㅠㅋ큐


내 이빨 잘 붙어있나여?.jpg



4쿼터 최준용 선수 신기한? 독한?ㅋㅋ 드리블 후 원핸드덩크ㅋㅋㅋ움짤.gif


4쿼터 90-71 한국 승리.

이종현 그리고 최준용 강상재 선수가 경기 지나가며 차례차례 살아나면서 승리했고, 앞으로 자유투시 집중, 리바운드 강화하면 우승할 수 있을거라는 해설의 이야기가 나왔어요.

다음 한국A팀 경기는 대만과의 예선전이라고 해요!


<4쿼터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영상>


허훈-이종현 선수 트윈인터뷰 영상ㅋㅋㅋ

팔꿈치에 부딪혔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저쪽친구가 흥분한거같은데........

이종현 선수는ㅋㅋㅋㅋㅋ 옆에서ㅋㅋㅋㅋ

팀적으로 단합이 잘되어 좋은 경기했다 / 이종현 선수는 수비적으로 더한다고 했고요,

허훈선수는 오늘 아쉬운미스들이....블라블라


아래 페북 카톡 카카오스토리 퍼가기 버튼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편하실거에요!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