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한국A팀 러시아에 10점차 승리로 결승진출, 한국A 러시아 대학농구 준결승 주요장면 다시보기 영상 등 밀리치치 이종현 강상재 김국찬선수 등 - 2016 아시아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준결승 본문

농구/대학농구

한국A팀 러시아에 10점차 승리로 결승진출, 한국A 러시아 대학농구 준결승 주요장면 다시보기 영상 등 밀리치치 이종현 강상재 김국찬선수 등 - 2016 아시아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준결승

ForReal 2016. 7. 3. 18:26
반응형

2016 아시아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준결승 경기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7월 3일 오후 4시반에 열렸는데요. mbc스포츠 플러스2 중계와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 몇 장면 다시보기 영상 주요장면 하이라이트 조금 담았어요!


은희석 감독.


데이트 중인 두경민 선수ㅋㅋㅋㅋㅋ



한국A 러시아 전반분석.



2쿼터 - 33:33 동점 


전반 러시아는 밀리치치?선수가 전반18득점.

한국은 가드를 통한 득점이 많았다고 해요. 하지만 한국은 3점슛 7개시도 0개 성공ㅠ이었다고합니다.


< 2쿼터 몇장면 + 전반 하이라이트 영상>


김낙현 선수 A패스-박인태 득점

최준용 선수의 지지않는 신경전ㅋㅋ

안들어갔다고 소리질렀는데 자유투 들어간 최준용 선수

+

전반전 하이라이트 필름

(김낙현 선수A패스 - 러시아 신경전 당하는 허훈 선수 - 이종현 선수 몸 쌈 직접 - 강상재+천기범)

+

캐스터의 전반전 요약 이야기

(밀리치치 - 김진유?A패스+강상재 - 이종현 -천기범 - 김낙현 - 최준용 선수 등 또나오는 영상)


이종현 선수


아시아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준결승1경기

3쿼터 - 52-49 3점리드 한국,


대한민국 첫 3점 성공시키는 천기범 선수,

이종현 선수 패스 캬

누가 우리 낙현이 때리니 ㅂㄷㅂㄷ

러시아 거친디펜스에 중거리도 외곽포도 안터지는 한국A

그리고 러시아에게 리바운드 계속뺏기는 장면이 나왔어요

3쿼터 최준용 선수 더블클러치로 역전하는 한국A


<3쿼터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영상>



러시아 득점

포스트업실패

한국수비성공 - 천기범 선수의 한국 첫 3점

한국A 자꾸 공격 실패ㅠㅠ

몸을 날리는 최준용 선수

강상재 선수 2점

러시아 베이스라인-스텝 득점

팔꿈치로 김낙현 선수 공격당하는 장면 + 아긴스키 5파울

패스패스패스패스패스

반칙얻어내는 김낙현 선수

속공 블락샷 당하는 장면ㅠ...

리바운드 자꾸 러시아에게 장면

좁은 공간 패스 받은 후 강상재 선수 8득점

이종현 선수 블락샷

최준용 선수의 더블클러치 득점인정 반칙

러시아2덫에 같힌 허훈 선수

다리에 걸린 최준용 선수

3쿼터 버저비터

+

하이라이트 필름



손모으는 한국A팀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이종현만 있는게 아니야"ㅋㅋㅋㅋ



4쿼터 - 74-64 10점차로 한국A팀 2016 아시아퍼시픽 결승 진출


<4쿼터 주요장면 다시보기 영상>



허훈-강상재 선수

러시아 3점

이종현 선수 블락샷샷

김국찬 선수 3점슛 '-'ㅋㅋ!!

지나가던 러시아선수 김국찬선수에게 신경전ㅋㅋ

김낙현선수 올려놓는 2점

허훈 선수 뱅크샷

몸이 안풀린 변준형 선수 그후 가로채기

김국찬 선수 3점같은 2점

깨끗한 러시아 3점 7점차까지 온 러시아,

그리고 이종현 선수 리바운드 - > 최준용 어시 - 강상재 선수 3점

천기범 선수 등짝을 때려주는 러시아 선수ㅋㅋㅋㅋㅋ

강상재 선수 2점

천기범 선수에게 찝쩍이는 10번 선수


1,2쿼터에 한국팀이 몸싸움과 기에서 눌렸지만 3,4쿼터 김국찬 최준용 강상재 선수 의 득점이 빛나면서 준결승 승리해서 결승전에 한국A팀이 진출했다는 해설^0^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다시보기 >



+

인터뷰에서 은희석 감독은 선수들에게 디펜스, 리바운드를 강조했다고 말했고요.

강상재 선수는 슛이 안들어가면 조급해지지만 동료들을 위해 리바운드라도 잡는 마음으로 한다고.

최준용선수는 집중을 못해 팀에게 미안했고 다음 경기에는 집중한다고 인터뷰.

강상재 선수는 성인 국가대표 예비 엔트리 포함되었는데, 작년에는 알아가는 과정이었고, 이번엔 더 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최준용 선수는 결승 상대가 어느팀이 되더라도 최선을 다한다고 인터뷰 ㅋ_ㅋ.....

반응형
Comments